퍼블릭에프알

헤드에 사랑하나 우정하나, 한국전력 서재덕 전광인 안우재 선수,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헤드에 사랑하나 우정하나, 한국전력 서재덕 전광인 안우재 선수,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7. 9. 28. 20:31
반응형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전광인 서재덕 선수 등이 담겼어요. 2017 넵스컵 예선 중인 한전 배구단. 예선에서 2승 1패하면서 조1위로 본선 진출했었죠! 이 날 한국전력은 총 14개의 팀 서브에이스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첫 조합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요. 14개 중 6개는 용병 펠리페 선수가. 4개는 늦게 출전한 전광인 선수, 서재덕 선수가 2개, 윤봉우-안우재 선수 하나씩 만들었었네요.

  시즌의 좋은 기운 보이던, 한전의 1718 첫 조합날, 그 날의 한전 에이스 선수들 얼굴 보실래용?_?


전광인 선수는 열심히 몸을 풉니다.

194의 낮은 자세.jpg


이번 새 디자인 호평을 받고있는 배구화죠

한전 선수들이 많이 신고 있었어요.

심플하고 예쁘죠 ! 실외화로도 괜찮은지 궁금한 운동화 바닥 ㅋㅋ


여하튼 한전의 새 조합, 그 날의 서재덕 선수가 경기장으로 나서고있어요

손봐돡을 뽝뽝 부딫치면서요.


서재덕 선수는 비시즌 중반에 수원시내 돌아다니다가 길에서 봤을때는 이런 날씬한 모습이 아니었는데..... 아니 어떻게 이렇게 다시 돌아올 수 있는거죠?_?

아주 치명적이고 카리스마..................(과연)

를 추구할 것 같은 서재덕 선수는ㅋㅋ

진짜 멋있게 스파이크를 뽝 꽂고 득점 똭 올라가고

서재덕 선수가 뒤를 딱 돌면 포효 얼굴이 넘나 귀엽ㅋㅋㅋ

그리고

# 당하고 사는 엉아ㅋㅋㅋ

서재덕 선수 서브턴, 서브 득점을 딱 하고 서재덕 선수는 나는 강한 남자 이럴 거 같은 세레머니를 딱ㅋㅋㅋ

하자마자

전광인 미용실로 올라갑니다ㅋㅋㅋ

전광인 디자이너 쌤이 보조 권영민 쌤과 함께 재덕의 머리를 매만져줘요.ㅋㅋㅋ

ㅋㅋㅋ윤봉우 선수 신나는 구경ㅋㅋㅋ

참으로 창조적인 디자인이 나왔죠ㅋㅋㅋ

ㅋㅋㅋ서재덕 선수는 머리 어떻게 되었는지 신경도 안쓰고ㅋㅋㅋ 그냥 공만 보고 서브 하려고 마인드 컨트롤만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관중석에서는 팬들이 웃겨죽으려고 하고요ㅋㅋㅋㅋ

이렇게 신경 안쓰고 다시 서브존으로 가서

서재덕 선수는 연속 서브에이스를 만들었어요.

포효를 뽝! 온몸으로 하는 서재덕 선수ㅋㅋ

이를 보면서 한전 웜업존의 선수들은 "섹시하다"외쳤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의 헤어디자인은

더욱 베지터.jpg


2017 컵대회 서브 기록을 보니 총 4경기에, 8개의 서브에이스 만든 서재덕 선수네요!

지난 정규리그에는 36경기 28개 성공이었는데 단기전이라 기록이 좋은 걸까요 이번 시즌에 서브에서 더 좋아진 걸까요?_? 어쨌든 정규리그의 서재덕 선수 모습이 기대됩니다 ㅋ_ㅋ


또 한전에서

계속 방실방실 웃고있는 한 선수가 보였어요ㅋㅋ

넵스컵 경기때 볼때마다 웃고있던 안우재 선수ㅋㅋ

한전의 파이팅 주도자ㅋㅋ

그리고


서재덕 선수의 복수도ㅋㅋㅋ해주던 안우재 선수


ㅋㅋㅋㅋㅋㅋ

전광인 선수 마치 진짜 아픈 것 같은 표정ㅋㅋㅋㅋ

음.......?? 정말 아팠던 걸까요?_?

한전 득점 후 안우재 선수는ㅋㅋ저렇게 해맑게 선배에게 헤드락을 건뒤


서브할때는 진-_-지-_-한 뒷모습ㅋㅋ


음 여기부터는 이 12번 선수 담겼어요ㅋㅋ

ㅋㅋㅋㅋ포효하는 입모양ㅋㅋ 마치 만화같은 


어머 너무 너무 사랑받고있쨔나?_?


사랑받을 만함.jpg


12번 누군지 다 아시죠ㅋㅋ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ㅋㅋ


이떄는 전광인 선수 블로커 터치아웃 비디오 판독때ㅋㅋㅋ

사실 전광인 선수 맞았던 때인데요ㅋㅋㅋ

이런 얼굴ㅋㅋㅋㅋ 맞은 거 자백중인 걸로 보이는 전광인 선수죠ㅋㅋㅋ귑엽


참으로 잘생긴아네.jpg


컵대회때 계속 유니폼 상의를 속으로 넣고 싶었던 건 비밀입니다 (속닥속닥)


강함의 정점같았던 이 조합이 더 강해지는게 가능할까했는데, 단기전 컵대회지만 이를 보며 '그게 가능했구나' 느껴졌죠? 단기전이지만 상승된 기록들이 보이니까요. 아직 안온 1718의 안치뤄진 어떤 경기에서 폭발할 이 선수들 기대하면서~_~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