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17회 너는 내 운명, 강남 부동산 간 장신영 강경준 학군 시세 충격? 우유짬뽕 개구리, 정대세 경기전날 초예민, 추자현 우효광 배드민턴 캠팅 텐트 부탄가스 나만미덜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17회 너는 내 운명, 강남 부동산 간 장신영 강경준 학군 시세 충격? 우유짬뽕 개구리, 정대세 경기전날 초예민, 추자현 우효광 배드민턴 캠팅 텐트 부탄가스 나만미덜

ForReal 2017. 10. 31. 07:15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7회 시청했어요!!

지난 주 예고에 부동산에 집보러 가는 장강커플이랑, 정대세의 부상 모습이 나왔었죠.

스페셜MC 션이었어요ㅋㅋ 부부사이에서 서로 '동상이몽'일때 "설득하지 않고. 포기를 하고"한다는 션.


SBS 동상이몽2


# 우유짬뽕 요리해주는 장신영

  장강커플이 처음 나왔어요ㅋㅋ 한보따리 뭔가 사서들어오는 장신영님. 부은 경준이 팥톡스 가루를 물에 안타고 먹다가ㅋㅋㅋㅋㅋㅋ 기침해서 자동 안개효과 나왔어요ㅋㅋㅋ (팥이 붓기 빼는데 좋다네요ㅋㅋ) 손질 안해놓은 오징어를 만지고 내장때문에 자지러지는 강경준님ㅋㅋ 그리고 인터뷰에서 "중학교때 풀밭에 소변을 보는데 그 부위에 개구리가 딱 붙는거에요. 그 이후로 싫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더 웃긴 얘기하는 강경준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리고 장신영은 우유짬뽕만들어줬어요. (우유, 마늘, 파마산가루, 녹말가루 같은 걸 넣고 오징어넣고. 우유짬뽕이라니! 맛있어보였어요) 그리고 다 먹고 후식인지 전자렌지에 50초돌려 컵케이크 만들어 먹는 이 커플. 맛있어 보였어요. 

  음식 하는 모습이 나오고, 션에게 아내 정혜영 요리에 대해 질문하는 MC들인데 정혜영님 냉장고 정리한 그림이 나왔는데 서장훈아저씨가 감명깊었다고 하는것처럼 진짜 딱딱 정리되어있더라고요....(냉장고를 부탁해 지난 방송 찾아보고싶어졌어요)ㅋㅋ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세요?"라는 물음에 "스트레스를 잘 안받아요"답하는 션.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집보러 가는 장신영-강경준, '학군' 그리고 강남 시세

  차타고 집보러 가는 장신영-강경준. 초4 아이가 있으니까 학군을 신경쓰는 장신영

  부동산에 간 이 커플. 고급 아파트는 20억이라 설명해주는 부동산 사람. 반포 대치 서초동을 학군 트로이카로 추천하는 부동산. 학군 좋은 곳은 13억 이상. 어느 주상복합은 관리비가 50~200도 나온다고. 장강커플은 혀를 내둘러요.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인천 송도, 일산 김포도 추천하는 김구라ㅋㅋㅋㅋ 

  그리고 부동산사람과 같이 직접 집보러 가요. 대리석 바닥의 집에 도착하는 장강. 설명듣고 17~18억이라는 말에 장신영의 귀를 막는 경준. 고민하는 장강커플의 모습이 나왔어요. 

  VCR을 보고 (40년 강남출신) 서장훈은 "강남에서 망하는 애들은 망합니다. 학군과 아이의 행복 크게 관계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말하고, 김구라 아저씨는 "성수동에 대리석 깔면 돼지"ㅋㅋㅋㅋㅋ하는 MC들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배드민턴 치러가는 추자현-우블리 # 대결, 실수는 애교로

  한국에 온 우블리-추자현 커플 모습이 나왔어요ㅋㅋ

  배드민턴 치러간 이 커플. 추자현은 평소에 운동 안한다고 우블리가 말했어요ㅋㅋ전 국가대표선수가 운동 알려줬어요. 유연성 하나도 없는 추자현의 모습ㅋㅋㅋㅋ 운동 안하는데 몸매 관리에 대해 묻자 "살찌는 거 안먹어요." 라는 추자현. 라면-빵-인스턴트 안먹는다고 해요ㅋㅋ "운동은 가장 좋은 친구"라고 명언을 하려는 서장훈아저씨와 구라아저씨 티격태격ㅋㅋ


  배드민턴 치는 추자현을 옆에서 혼내고 놀리는 우블리도 나왔고요. 우블리와 코치가 배드민턴 시합도 했고요. 옆에 있는 커플이랑 복식 경기하자고 하는 모습 나왔어요ㅋㅋㅋ 썸남썸녀였던 일반인 커플이랑 15점 대결. ㅋㅋㅋ 그런데 추자현의 실수가 계속 나왔고 우블리가 화나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ㅋ 싸움나려고 하는 추자현-우효광ㅋㅋ 지켜보는데 조마조마했어요ㅋㅋㅋ 추자현이 애교로 풀어주고, 점수 따라가는 추-우팀. 결국 따라가다가 졌어요.ㅋㅋ 일주일에 3번 운동하자 약속하는 추-우.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텐트-불, 남자가 하는거라더니 다 해결하는 추자현

  이후 캠핑하러 간 추자현 우블리. 텐트를 처음 쳐보는 우블리. ㅋㅋㅋㅋ 텐트대를 보고 쿵푸한다고 돌리다가 눈치보고 웃겼어요ㅋㅋ 결국 텐트 못쳤는데 해가 다졌어요. 그리고 추자현의 도움으로 텐트치는 것 성공ㅋㅋㅋ 야채씻으러 우블리를 보내고 식탁이랑 불피울준비 하고있는 추자현. "나만미덜"ㅋㅋㅋ하면서 허당인 우효광ㅋㅋㅋ 우블리가 손을 대기만하니 꺼지는 부탄가스 불 웃겼어요ㅋㅋㅋㅋ 

  매운탕과 한우 구워먹는 추우.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중요한 경기 전날, 부담+예민한 정대세

  일본의 정대세. 경기 전날. 태주 머리 자르러 차타고 가는 정대세. 라모스 처럼 머리해달라고 부탁해요. 옆에 앉아있는 태주 완전 귀여웠어요 ㅠㅠㅠ~~~ 미용하고, 장어먹고 하는 게 경기전날 루틴이라 말하는 정대세.

  J1리그 13위 S펄. 지면 2군 강등위기인 경기의 전날이었어요. 이발하면서 3년 동안 다닌 미용사와 주장의 부담감에 대해도 이야기하는 정대세. 그리고 태주와 같은 머리했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후에 식사 차리는 아내 명서현의 모습이 나왔어요. 국, 샐러드, 나물넷. 닭-돼지-소고기, 메인요리 같이 올리며 차린다는 설명. 엄청나다고 운동선수아내 대단하다는 생각이 우선 한번 들었어요. 그런데 정대세는 경기 전날이라 예민했어요. 3분 기다리라는 말에 빨리 달라고 째려보기도 하는 정대세. (무...무셔) 아내 명서현도 경기 전날은 예민해서 안건든다 설명했어요. (운동선수 아내 대단하다 2번.)

  그리고 "내일..."하고 세레머니 이야기를 꺼내려는(?) 아내의 말을 바로 자르는 정대세도 나왔어요. 세레머니를 생각하면 골을 항상 못넣었다면서 정대세는 "골 넣어야 되는 압박감이 얼마나 힘든지 알아? 알면서 왜 물어봐"하고 다시 예민한 말. (정대세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는 듯 보였어요. ㅠㅠ)


#

  다음 주로 넘어가는 정대세의 경기 장면. 그리고 교체해서 나가는 정대세??보였어요...


+ 아무래도 우효광의 한국말하는 모습은 그냥 재밌네요ㅋㅋㅋ

+ 태주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 운동선수 부인 엄청 고생할 것 같네요. 큰 경기전에는 저렇게 예민하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