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재규어 or 진돗개? 문성민 선수 -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재규어 or 진돗개? 문성민 선수 -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3. 4. 6. 22:24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4번 달고 2012/2013 시즌 활약한 문성민 선수의 사진이 담긴 포스팅 입니다. 날카롭게 공에 집중하는 문성민 선수의 모습은 한 걸음만 가면 물 것 같은 야생동물같은데요ㅋㅋ 재규어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배구 경기를 보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이미지로 기억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득점하고 나면 바로 순한 할머니집 마당의 진돗개같은 모습으로 변하는 문성민 선수를 목격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밝혀지지 않은? 인간적인 모습 궁금해 지기도 했고요. 여하튼 아래,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문성민 선수의 모습을 모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사진은 무단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click please




































































머리를 배구공으로 잠깐 갈아끼운 것처럼 나온 사진이요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4번 선수요
















높고 쎈 시간차 백어택요

















2,3위 결정 나던 정규리그 마지막 날

삼성과 항공의 경기 중계 보는 중인 문성민 선수요

















정수리 아래 6시방향에서부터 스윙 시작되나봅니다

ㅋㅋ







































사진제목 : 선규매직.jpg


이선규 선수의 점프로 훑은 전,후 달라지는 문성민 선수요ㅋ


클릭하면 조금 커지는 사진이요^0^






문성민 선수에게 항상 보이는 신기한 특징?은

득점 후 뭔가 물어뜯어발길 것같은 재규어같이 으르렁 포효하다가

바로 순둥순둥 꼬리내린 진돗개처럼 웃고있는 거요--;

ㅋㅋ


일반팬이 생각하는 이미지 vs. 문성민 선수 팬이 생각하는 이미지

아닐까하면서요ㅋ
















태희야 준호야 너희도 그렇게 생각하니?

할 듯 문성민 선수요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