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주장, 인혁 등짝에 스매싱? 전광인 김인혁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주장, 인혁 등짝에 스매싱? 전광인 김인혁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2. 17. 06:58
반응형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주장과 막내 선수 담겼어요ㅋㅋ

전광인 - 김인혁 선수요!


폭발적인 공격을 포함해 희생적 플레이로 인해, 한전 배구를 본 사람이라면 다 알고있는 전광인 선수와, 1718시즌에 입단해서 겁없이 뛰는 모습 보여주고있는 한전 신인 중 한 명인 김인혁 선수죠. ㅋ_ㅋ

경기장에서의 모습 모았어요ㅋㅋ


이번 시즌 들어오면서 팀의 주장이 되었다는 게 알려진 전광인 선수


참 낯설던 뉴주장ㅋㅋ

전광인선수와 함께 한전 선수들이 경기전에 "오늘 이기자" 이런(?) 이야기 하고있겠죠?


여기 보이는 한전 신인 김인혁 선수의 프로필은

95년생 191cm 

초3 배구시작

진주동명고-경남과기대

롤모델 전광인

이렇게 되어있어요


전광인-김인혁 선수는 같은 진주동명고 출신이죠

동명고의 탄력좋은 레프트계보ㅋㅋ

그런데 그들 사이에서

내리사랑의 무써운 기운이 보였어요

아래

무섭게 뭐라 혼내는 전광인 선수와

울고있는 김인혁 선수

가 아니라ㅋㅋ


김인혁 선수 눈에 뭐가 들어갔나(?)그래서

걱정하고 있는 전광인 선수^.^

의 선후배 모습도 훈훈


그 이후에 김인혁 선수 등짝 때려주는(?)

토닥여주는(?)

진주동명고 선배님ㅋㅋ도 남았어요.


벌써 팬이 많이 생겼다는

한전의 신인 김인혁 선수죠^0^

아니 사실 김인혁 선수는

대학때도 대학리그 득점탑,

U대표팀으로 뛰며

항상 주목받아서

아마추어일때도 팬이 많았었던 것 같은데요


tv에서 김인혁 선수를 보면

엄청 큰 눈을 꿈뻒꿈뻒꿈뻑하면서

코트에서 왔다갔다하더라고요ㅋㅋ

하지만 3라운드에

왼손 골절로 수술했다는 기사가 떴죠 ㅠㅠ

어서 꿈뻑꿈뻑과 예쁜주먹화이팅을 볼 수 있길 바라고요


그리고 경기에서

주장 전광인 선수의 간절한 눈빛하나와


광인상노 허리 오겡끼데쓰까 허리 다이죠부?.jpg

3블로커 앞의 용맹한 공격(?) 전광인 선수도 남았고요


한전 서재덕 선수의 부상으로

레프트에서 MUST 무아지경 두 사람

전광인 공재학 선수도 남았어요.


주력선수들의 부상으로 팀이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풀어가는 중인 한전이죠

밝은 빛에 선 모습이 착붙인 전광인 선수이니

자신감에 빛나는 모습, 계속 보여주길 바란다고 쓰면서요^0^


포스팅 마무리는요

ㅋㅋㅋ

주장과 신인의 모습을 보니

떠오르는

ㅋㅋㅋ

주장의 신인시절로 마무리할게요

형도 이렇게 상큼통통할 때가 있었다 말이야.jpg

내가 바로 1314 한전 과즙상.jpg

^0^;;;;;;;;;

ㅋㅋ

찌르고찌르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당시에는 귀여웠던거같은데

이제보니 저 미용실을 신고하고싶.... (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