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서브가 잘생긴 배구선수? 존재감은 프릭키누, 현대캐피탈 배구단 이시우 선수 - 1718 도드람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서브가 잘생긴 배구선수? 존재감은 프릭키누, 현대캐피탈 배구단 이시우 선수 - 1718 도드람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8. 1. 3. 20:55
반응형

천안 현대캐피탈 배구단에

요즘 더 잘생겨지고 있다는 소문의

이시우 선수 담겼어요ㅋㅋ


이시우 선수는 신인 2년차 선수죠

현대캐피탈 경기 중

세트 중후반부에 들어가

원포인트 서버로 활약하는 모습으로 기억되는 선수고요


아래 그 서버하러 들어가는 (데 잘생긴) 이시우 선수 보여요

프로필은 94년 4월생

신장 188cm

....? 이거밖에 없다니


구단 홈페이지에는

정왕초-소사중-영생고-성균관대

초등학교5학년 배구 시작

(그리고 이시우 선수 싸인도 있네요ㅋㅋ)

여하튼 이시우 선수는 서브하고 현대의 득점이 만들어지자

쌍 브이 따옴표 손을 만들고 뛰는 (응?)

알 수 없는 한 모습도 남았어요

....?더블컨택?_?


여하튼 다시 서브하러 가는 이시우 선수

상대 코트?_? 현대 서브 작전 싸인?_?을 한번 싹 봐준 후

이시우 선수가 서브했고요.


상대 하이볼을 만들어내는 기회를

현대 블로커라인이 놓치지않으면서

현대 차영석 선수가 블락 킬 만들어내기도 했어요


신인2년차의 알흠다운 공조

가 나오는 서브턴이죠?_?ㅋㅋ


이시우 선수는 몸 풀때도 뭔가 x1.5이상인 느낌이죠ㅋㅋ

뽈뽈뽈뽈 공 따라다니고

러닝도 저돌적으로(?) 달려다니는 모습 보여요 ㅋㅋ


항상 열을 올리며 경기 투입을 대기하고(?)

손에 땀을 닦으며 서브 교체하러 들어갑니다


지난 시즌 열세개의 서브에이스를 포함해 경기 주요상황에 활약했었던 이시우선수는 1718시즌에도 현재 20경기동안 서브에이스 7개 등을 만들고 있죠.

시즌 초에는 공격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tv를 보다가 직접 경기장에 온건 처음인 듯한 관중들에게서

"우와아 이시우 선수 생각보다 작네"소리가 들리기도 하는데요

중계만 보면 이시우선수 존재감이 크기 때문이겠죠?_?

이게 바로 맵고작은의 정석?_?

프릭키누(태국고추=엄청매운것) ㅋㅋㅋ


아...아니 그게아니라

위에 공보는 이시우 선수를 보면

왼쪽 얼굴도 잘생겼고

아래에 공보는 이시우 선수를 보면

오른쪽 얼굴도 잘생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여러모로 현대팬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서브턴 계속 만들길

이시우 선수를 환영하는 소리 더 커지게 결과내길

바란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ㅋㅋ


(위의 이미지들은 PC에서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잇어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