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로봇이 아니야 29 30회 줄거리 대사, 박성진 죽인 범인 마틴 자백영상, 파이 변신, 맨인블랙 봉고차 활약, 아지3 노숙자 사람 교감하는 로봇 감동, 유승호 채수빈 키스신 대박, 마담x 정체 집사? 본문

기타/tv

로봇이 아니야 29 30회 줄거리 대사, 박성진 죽인 범인 마틴 자백영상, 파이 변신, 맨인블랙 봉고차 활약, 아지3 노숙자 사람 교감하는 로봇 감동, 유승호 채수빈 키스신 대박, 마담x 정체 집사?

ForReal 2018. 1. 25. 06:27
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3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요!

지난 회에 아지쓰리가 혼자 집에간다 도망치며 끝났었죠!


극본 김소로 이석준 연출 정대윤 박승수

MBC 로봇이 아니야


# 산타마리아를 집에 두는 민규 "계약식까지 아지3 찾아보자"

  민규의 부엌에서 요리하는 산타마리아. 민규가 도착했어요. 백균이 "내일 아침 짐 뺄거같아. 만날 일 없을 거 같아서.."이야기해서 민규는 서운해해요. 화기애애밥먹다가 혹탈은 삐뚤이 로보트를 선물로 준다고 해요. 미안하다고 인사하는 산타마리아에게 민규는 결국 진심을 말해요."있어요. 그냥."

  민규는 사람들을 집에 재우다가 싼입이 아지쓰리 생각하며 우는걸 봐요. 민규가 자고 있는 지아를 바라보는데 지아가 깨서 아지쓰리 못지킨걸 괴로워하는 민규를 위로합니다. 민규는 계약식까지 아지3를 찾아보자고 해요.

  백균과 파이도 아지쓰리의 충전기를 보면서 눈물을 흘려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아지3의 탈출 이유?

  아지3는 갇혀서 혼자 생각합니다. youre just a product하는 마틴의 목소리와 "여기가 집. 넌 가족이야"하는 산타마리아의 목소리가 겹쳐요.

  아지3는 "가자. 집에."하며 도시를 걸어다니는 중이에요. 사람들이 "저 아가씨 춥겠다"하며 지나가요.

  아지3는 지나가던 노숙자에게 말을 걸어요. "어떤 모습이든 저한텐 똑같은 사람이에요"하는 아지3. 아무도 나한테 관심없다는 아저씨에게 "저는 관심있어요"말하는 아지3. 아저씨는 버스카드를 줘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민규, 마틴 잡을 방법 마담x쪽의 도움받고 # 장두삼 녹취록 받고

  민규는 아지3 찾을 방법을 찾은 것 같다고 같이 차타고 나가요. 민규가 카페에 나가니 마담x의 사람이 기다리고 있어요. "제가 마담x로부터 연락받고 나왔습니다."말해요. 마틴 회장은 외국에서 불법을 저질러서 인터폴을 부를 수 있다고 해요.


  민규와 조진배는 장두삼과 은밀히 만나요. 장두삼에게 인터폴 연계 증인보호 프로그램으로 보호해준다고 말하고 설득합니다. 민규가 '의심'하는 삶에 대해 공감하고 말하자 장두삼이 끄덕여요. 조진배는 받은 녹취록을 경찰에 넘겨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황회장 체포했지만 박성진 살해 범인은 마틴

  대양조선 R&D팀 매각식에서 싸인중인 황회장과 마틴. 민규가 달려와서 매각은 없던 일로 되었다 말해요. 검찰이 박성진 회장 살해혐의로 황회장을 체포해가요. 마틴은 체포 거부하고 가버려요. 


  마틴은 아지3가 없어진걸 늦게 알고 화를 내고 아지3가 사라졌다는 걸 민규도 알게되어 백균에게 알려요.

  마틴은 아지3 앞에서 박성진을 죽인건 자신이라고 말했었고, 그것때문에 아지3 메모리칩을 없애야한다 말해요.

  마틴은 아지3 못데려오면 차라리 없애라고 황유철을 협박해요. 윤전무는 황회장이 마틴의 범행을 묵인하는 대신 리베이트를 받은거라고 황유철에게 설명합니다.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아지3 찾아다니다가 구한건, 맨인블랙 # 마틴 체포

  지아는 아지3가 집을 제일 먼저 생각했을거라 생각해요. 아지3는 컴퓨터 매장에가서 KM금융 김민규 의장 집을 검색해서 버스를 탑니다. 아지3는 버스에서 옆에 앉은 피곤한 아줌마도 토닥이고 아이도 도와줘요.

  아지3를 본 산타마리아도, 마틴회장쪽 사람들도 잡으러 갑니다. 그런데 마침 아지3를 찾아다니던 맨인블랙 두 사람이 아지3를 보고 데려다준다면서 차에 태워요 그런데 뒤에서 아지3 잡으려다가 이를 보고 마틴과 부하들이 차를 부수려해요. 맨인블랙이 아지쓰리를 지켜내려 버텨요. 경찰이 도착하고 산타마리아가 아지3를 구해냅니다. 맨인블랙들도 "아지쓰리가 절 기억할까요? 행복해요"말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집에 돌아온 아지3와 행복을 찾은 모두들

  집에 돌아온 아지3는 "사람들을 많이 만났어요. 더 많은 세상을 읽고싶어요"말해요. 산타마리아와 민규 지아도 행복해해요.


  민규의 저택으로 간 지아와 민규. 민규는 지아의 무릎에 누워요. 그리고 "너 운전 잘하더라. 너 하고싶은거 해. 만들고 싶은거 만들어. 그대신에 나한테 첫번째로 보여줘."하고 말해요. 민규는 지아가 간다니 가지말라며 밥해달라 애교부려요. 지아는 민규에게 김밥을 싸주다가 어렸을적 김밥싸서 소풍갔다는 이야기를 하고, 민규는 선혜카페에서 만난 아이의 고모란걸 떠올리고 웃다가 지아에게 키스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황회장-예의사 포섭해 민규 해임 계획 # 이를 안 유철 아버지의 계획 알게되고

  황회장은 비서실장에게 "그 얘긴 하지않았지?"확인하면서 이제 무혐의로 풀려나니 예의사를 잡으라고 지시해요. 리엘의 아빠에게 주식을 주면서 의장이 되어 민규를 끌어내려달라고 합니다. 민규의 병으로 계획을 짜고있는 아빠를 보고 리엘은 화나서 가요. 아빠는 리엘을 설득해요.

  마틴을 묵인하고 리베이트를 받은 것만 아는 황유철. 리엘은 유철에게 전화해서 민규에게 병이 있는지, 아빠들이 계획을 짜고 있는것같다며 "너도 모르는 거 맞지?"물어봐요. 유철은 고민합니다.

  유철은 아버지 사무실에서 USB 파일을 발견해요. 아버지가 민규의 병을 알고있다는 것과, 포기각서를 받은 걸 알게됩니다.


  민규가 내일 긴급이사회 소집이라는 문자를 받아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파이의 변신, 못알아보는 백균ㅋㅋ

  파이는 쇼핑도 하고 미용실도 가요.

  선혜와 혹탈 싼입이 카페에 있느네 변신한 파이가 와요. 모두 놀라요ㅋㅋ 뒤늦게 백균이 오더니 파이를 보고도 별말안해요.

  그리고 돌아갈때 백균이 "너 뭔가 이상해. 평소랑 뭐가 달라. 눈이 커졌네"하고 뭔지 알아채지 못해요ㅋㅋ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백균, 아지3 새로운 로봇으로 만들거라는 발표하며 보내주고

  싼입 생일이라 모두가 모여서 생일을 축하해줘요. 그리고 백균이 영상을 선물한다며 틀어요. 아지3가 사라졌을때 영상이에요. 길에서 만난 노숙자와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주는 아지3. 모르는 사람을 다독여주는 모습 등이 나와요. 모두가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백균이 "우리는 아지3가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로봇이 되길 바랬지. 보다시피 아지3는 우리들이 기대하는 로봇으로 잘 자라줬다. 우리는 왜 이 로봇을 만들가 아지3가 만든 이 기억이 그 답이라고 본다."말하면서 이제 아지3 얼굴을 바꾸고, 민규-지아의 사적인 영상을 삭제할거라고 발표해요. "오늘을 마지막으로 잘 보내주자."

  새로운 로봇으로 만들어지기 전 산타마리아가 아지3에게 이야기를 남겨요.


#

  아지3 영상에서 마틴회장의 자백 영상이 나왔다고 민규가 마담x사람에게 넘겨요.

  긴급 이사회. 민규 해임안이 진행되는 중. 민규가 도착해요. 민규는 자신이 직접 인간알러지 환자라고 밝혀요.



# 오늘 지아와 민규 키스신 어머나 ㅋㅋ


+ 이제 마지막회만 남았네요. 아지3와 사람이 교감하는 장면은 감동적이었어요. 집을 찾아가는 이유도 뭉클했죠. 


+ 마담x인줄 알았던 여자가 자신은 마담x가 아니라고 했네요. 마담x는 그럼 집사아저씨?ㅋㅋㅋ 내일 밝혀지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