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스티 여왕의 귀환, 격정멜로 끝판왕+장르물? 관전 포인트3 고혜란 엄마 비밀? 임태경 살인, 김남주 브로치? 케빈리 배우 고준 관능 압권, 곽기자, 미스티 몇부작? 방송시간 촬영지, 등장인물 본문

기타/tv

미스티 여왕의 귀환, 격정멜로 끝판왕+장르물? 관전 포인트3 고혜란 엄마 비밀? 임태경 살인, 김남주 브로치? 케빈리 배우 고준 관능 압권, 곽기자, 미스티 몇부작? 방송시간 촬영지, 등장인물

ForReal 2018. 1. 28. 07:02
반응형

미스티 여왕의 귀환 시청했어요! 드라마 원제는 '미스티'이고 '여왕의 귀환'은 드라마 시작 전에 미리보기하는 프로그램인가봐요. 미리보기를 한 후 이 작품 정말 많이 기대되더라고요! 아래 여왕의 귀환 시청하고, 이야기를 정리해둬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 JTBC 새 금토 드라마

  전에 '미스티'가 실시간 검색어에 떠서 JTBC 새 금토 드라마가 시작되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사람들이 왜 관심을 갖는걸까 궁금했는데 우선 출연배우들 라인업이 또 좋더라고요. 시청해야겠다 생각하면서 여왕의 귀환 봤어요. 우선 배우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등이 보였어요. 

  극본은 '제인' 연출은 '모완일'이라고 나왔어요.


  먼저 하이라이트가 나왔는데 앵커 여자? 바람피는 남자? 살인자로 몰리는 여자 주인공? 등이 보였어요.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특징들도 많이 보였어요. 격정 멜로?=불륜, 추리(?), 수사(?), 정치(?), 로맨스? 이런게 다 보이더라고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주인공 고혜란, 김남주 분>

#

  김성주 아나운서가 두 주인공 배우를 인터뷰하며 시작했어요.

  먼저 하이라이트를 보면서 두 주인공도 그림이 예쁘고 재밌다고 말했어요ㅋㅋ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 배우 김승우, 미스티 캐스팅 디렉터?

  그리고 캐스팅에 대해서 김남주의 남편, '김승우'가 성사시켰다?라는 질문이 있었어요. 그동안 여러 대본이 있었는데 남편 김승우가 김남주에게 빨리 읽어보라고 적극 추천했다고 해요. 그리고 어울릴 것 같아서 지진희 배우를 추천했다고 해요.

  두 주인공 고혜란-강태욱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꿈을 위해 달려온 가난한 여자 고혜란이고, 강태욱은 자신이 혼자 사랑하는데도 결혼하자고 하나봐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당신같은사람 내 명함정도로밖에 생각안할지도 모르는데?"

"니 명함. 해줄게. 니가 어떤 모습을 원하든 해준다고."


# 세 주인공 캐릭터는?


 살인용의자가 된 최고의 앵커 

- 고혜란 (김남주 분) -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국 최고의 여성 앵커 캐릭터. 말단 기자 시절부터 물불가리지않던 꼴통으로 불리다가 10년 뒤 최고의 앵커가 되어 탄탄대로로 살지만, 주변의 견제가 계속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년전 헤어졌던 남자와 우연히 마주치나봐요. 그런데 의문의 사고가 발생하고, 고혜란이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다고합니다.


 혼자사랑했지만 결혼한 남자 

- 강태욱 (지진희 분) - 어마어마한 집안의 국선변호사. 사랑이 아니라는 고혜란에게 자신의 배경을 가지라며 계속 프로포즈하네요. 하지만 10년 후에는 부인과 삭막해지나봐요. 그리고 부인의 옛남자가 돌아온 걸 알게되나 보네요.


 버림받았다 돌아온 의문의 남자

- 이재영, 케빈 리 (고준 역) - 고혜란에게 버림받고. 10년 후에 돌아와서 고혜란의 마음을 흔드는 역할. 성공하고 온 골프 선수. 단독인터뷰를 한다고 혜란과 다시 만나나봐요. 그런데 혜란에게 접근하는게 의심스러워요. 미행붙이고 복수할 계획을 짜는 듯 보여요. 집착인지 복수인지 알 수 없는게 궁금하게 합니다.

  배우 고준은 청년경찰, 드라마 구해줘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처음보자마자 상남자의 매력ㅋㅋ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느낌이.....? 죽나보네요 ㅠㅠㅋㅋ ㅠㅠㅠ 아니면 후배 아나운서가 죽는걸까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주인공 혜란의 옛사랑 케빈리>


# 미스티를 선택한 이유?

  이 질문에 대해 배우 김남주는 "40대의 열정을 다 쏟아부어도 아깝지 않을 작품. 잘되든 못되든 도전해보고싶었다"말했어요. 어떤 작품일지 기대 많이 되었습니다. 


# 앵커 역할 준비한 김남주의 에피소드 - 참고한 아나운서 누구?

  앵커역할이라서 배우 김남주는 JTBC 안나경 아나운서에게 추세를 듣고, 백지연-김주하 앵커의 톤을 들으며 연습했다고 해요. 7일간 연습했다는 "네 맞습니다" 장면이 나왔는데 이 장면 이 대사, 분위기, 정말 좋더라고요. ㅋㅋㅋ 연습하다보니 집에서 앵커 톤으로 아이들을 혼낸다는 에피소드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반면 강태욱 역할의 지진희는 변론하는 역할이 적어서 연습을 안했다고 말했어요ㅋㅋㅋㅋㅋ 대신 견과류 먹고 NG가 적어졌다는 말을 했어요ㅋㅋㅋ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곽기자 , 배우 구자성>


# 고혜란 주변의 미스테리 인물들?


혜란의 자리를 위협하는 후배 한지원(진기주 분) - 여자아나운서. 촉망받는 젊은 피로 인정받는데, 매일 고혜란에게 좌절당하나봐요. 그 중에 "내 눈에 니 간절함은 경박해 그리고 천박해"하고 대사도 나오는데 이 씬도 기대되네요. 한지원은 케빈리와 혜란에 대해 알게되고, 케빈리에게 접근하나봐요. 자동차 씬이 한지원-케빈리였나봐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케빈리의 아내>


케빈 리의 아내 서은주(전혜진 분) - 내조의 여왕으로 알려졌지만, 부부사이의 균열을 감지하나봐요. 그리고 고혜란을 의심하고 그 주변을 맴돈다고 해요.


매일 부딪히는 장국장(이경영 분) - 혜란의 발목을 붙잡는 국장. 혜란때문에 방송국에서 매일 갈등이 생겨서 대립하는 장면이 긴장감이 엄청나더라고요.


은밀히 혜란을 감시하는 곽기자(구자성 분) - 항상 유일한 혜란의 편. 그런데 케빈리와의 관계를 알게되나봐요. 녹화도 하게 되네요.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의문의 전과자>


+ 미스티는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첫 스크린 데뷔, 전혜진의 11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라고도 합니다. 

+ 배우 임태경이 맡은 역할도 궁금하네요. 상상을 해봤는데 이 사람도 고혜란의 과거 남자이고, 고혜란이 과거에도 살인한 걸 덮어주거나 그런게 아닐까요? 물론 근거는 없어요. 임태경님이 나오는 전과자 역할이 키가 될 것 같은 느낌이죠?



# 그리고 김남주표 앵커 패션 이야기도 나왔어요ㅋㅋ 실제로는 앵커가 화려하면 안되지만 한국의 독보적 앵커로 나오기때문에 여러 포인트 있는 패션이 나오나봐요. 중간중간에 배우 김남주가 직접 소장하고 있는 옷을 입고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배우 지진희의 수트핏도 기대하게 했어요.



# 그리고 이 인터뷰에서 배우 지진희님 뻔뻔하게 말하는 거 웃겼어요ㅋㅋ 스스로 분위기 메이커라고 했고요ㅋㅋ 



# 대본 리딩, 촬영장 비하인드도 나왔어요.

  뉴스룸 장면도 나오고, 키쓰신, 골프장 장면도 나왔어요. 골프복을 입었는데 김남주님 진짜 예쁘더라고요. 

  키스신-골프신 태국 촬영이었다고 해요.


# 인터뷰하는데 배우 이준혁님도 왔어요. 태욱(지진희 분)의 사무장 기찬 역할이라고 해요. 이준혁에게 촬영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들이 나왔어요. 그중에 김남주에게 "뉴찢녀"ㅋㅋㅋ라는 별명을 붙여줬어요ㅋㅋ 뉴스를 찢고 나온 여자ㅋㅋ


<JTBC 미스티, 여왕의 귀환 방송화면>

<미스터리>


# 미스티 관전 포인트


1. 관능 : 혜란과 케빈리의 옛 연인일때의 관능적인 기억이 나오고, 남의 남자가 된 모습을 보면서 묘한 질투를 느끼는 모습도 나와요. 우와 격정 멜로 끝판왕 같았어요.


2. 비밀 : 고혜란의 엄마가 딸의 비밀을 갖고있나봐요. 그리고 뉴스나인이 원래 자기 자리였다고 말하는 여자, 혜란을 지켜본 법대생 살인 전과 한남자가 혜란 남편을 찾아가네요.


3. 미스터리 : 눈 내리는 밤의 의문의 사망사고. 용의자로 의심받는 혜란. 살인사건 단서인 '의문의 브로치', 혜란의 브로치가 사고 차량 안에서 발견된다고 해요. 그리고 치명적인 진실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관전 키워드 VCR을 다 본 후 아나운서가 "관능이 압권입니다."하는데 공감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그것이 "빙산의 일각"이라고 해요ㅋㅋ 궁금해집니다.



# 배우들은 첫방 시청률이 5% 이상나오면 미스트를 뿌려준다는 공약을 했어요ㅋㅋㅋㅋ


# 미스티 몇부작? 몇부작인가 보니 16부작이라고 하네요. 장르는 미스테리 멜로라고 하고요.   


2월 2일 첫방송한다고 해요. 금-토 밤 11시에 방송되는데 기대 많이 됩니다. 올림픽 기간에도 미스티가 시선 모을 수 있을지도 기대되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