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를 잊은 그대에게 12화, 비밀 연애 티나는 이준혁 탬버린 이유비 당황, 예선생 우선생 첫키스, 뒷담 주용, 신재하 가난한 사랑노래 미래 에이핑크 초롱? 배우 김원해, 시그대 몇부작 후속 본문

기타/tv

시를 잊은 그대에게 12화, 비밀 연애 티나는 이준혁 탬버린 이유비 당황, 예선생 우선생 첫키스, 뒷담 주용, 신재하 가난한 사랑노래 미래 에이핑크 초롱? 배우 김원해, 시그대 몇부작 후속

ForReal 2018. 5. 2. 06:53
반응형

시를 잊은 그대에게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보영(이유비 분)에게 달려가는 예재욱(이준혁 분)과 민호(장동윤 분)였죠. 가장 기대됐던 12회. 후아후아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 연출 한상재 오원택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 고백하는 재욱 그리고 호우시절 놓친 민호

  재욱의 전화를 먼저 받은 보영. 그 이후 전화해, 병원 앞 카페에서 만나자는 민호.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재욱은 보영에게 "같은 실수 반복하고 싶지않아서 우선생 고백 거절한건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저 우선생님 놓칠 수가 없습니다. 저 우선생님 많이 좋아합니다. 상처줘놓고 이렇게 하는게 염치없는거 알지만, 저한테 한번 기회를 주실 수 있을까요?"고백해요. 보영은 뺨을 치며 진짠가 확인하더니 "감사합니다! 다시는 상처안에 갇힐 일 없도록 제가 할게요. 저 진짜 행복해요." 답해요.


  민호는 달려가다가 오토바이와 사고가 나 호우시절 시집을 놓쳐요.ㅠㅠㅠ....

  민호는 병원에 가서 주용한테 뼈 이상없다는거 촬영받아요. 그리고 못볼것같다는 톡에 보영이 알겠다 답장했어요. 민호는 예선생과 보영이 왜 같이 있었을까하다가도 더 좋은 타이밍을 기다려야겠다 생각해요.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재욱이 또 상처받을까 비밀연애하기로 하는 보영

  윤주는 놀이터에서 혼자 웃고있는 보영을 보면서 "미친년이 또 있네"ㅋㅋㅋㅋ해요ㅋㅋㅋ 보영은 내일 같이 출근하자는 재욱의 톡에 '우리 진짜 사귀나봐!'하며 좋아죽으려해요. 윤주는 연애라도 하냐며 묻고, 보영은 예쌤이 또 상처받을까봐 비밀에 부쳐요.

  다음 날 예쁘게 하고 출근하는 보영. 마침 쉬는 날인 민호가 밥먹으러가다 만나요. 민호가 어제일 묻자 보영은 충고 들었다고 말해요. 그리고 보영은 재욱과 출근하는거 비밀로 해요.


  보영은 재욱과 만나 비밀연애하자고 해요. "예선생님은 워낙 감정컨트롤을 잘하시니 걱정이 안되는데 제가 걱정이에요."하면서요. 재욱은 '애정어린' 충고를 합니다. 평소처럼 마인드 컨트롤하겠다고 해요.

  '행복 나태주 어제 거기가 아니고 내일 저기도 아니고 다만 오늘 여기 그리고 당신'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티나는 재욱에 박시원만 의심 중

  병원에서 CPR 컨테스트를 해요. 상황극을 짜서 심폐소생술을 잘하는 팀에게 소고기를 병원에서 쏜다고 해요. 그런데 보영의 아이디어에 재욱이 충고아닌 "칭찬 하나 할까요?"하자 사람들은 모두 당황해요.

  또 박시원이 예선생이 사무실에서 하트를 그리느냐고 아무것도 못듣는걸 보고 이상해해요ㅋㅋㅋ 게다가 보영이 무거운 제세동기를 가지러가는데 재욱이 도와주러 간다고, 커피도 산다고 합니다. 시원은 웃으면서 직원들한테 말해요.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연애를 시작했으니." 그런데 직원들은 아니라 생각해요.


  제세동기 가져오면서 보영은 재욱때문에 들킬것같다 걱정하는데, 재욱은 보영이나 잘 하라고 해요. "꿀 떨어지게 쳐다보셨잖아요. 연애하는 티를 팍팍내면 어뜨케 합니까"하면서요.ㅋㅋㅋ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주용-민호 기숙사에 오게된 대방, 둘에게 서로 뒷담화한 주용

  집에서 민호는 호우시절 시집보면서 보영이 좋아할걸 기대하고 있어요.

  휴무인 주용과 민호는 수도관터진 대방과 같이 있게됩니다ㅋㅋ 주용은 민호한테 대방이 '결정장애 극혐성격'이라 하고, 대방에게는 민호가 '뻥만 치는 극혐성격'이라 말해요ㅋㅋㅋ 서로를 보면서 그걸 확인하는 두 사람.ㅋㅋㅋ


# 대방-민호 속으로 서로 욕하다, 괜찮아하다가 주용뒷담 눈치

  실장이 민호한테 아프면 내일도 쉬라고하라 보영에게 시켜요. 한편 보영이 비밀연애 걱정하는 걸 보고 민호를 걱정하는 줄 알고, 남우는 "빨리 고백해"하고 민호에게 전화해요ㅋㅋㅋ 보영의 연락에 자기 좋아하는 줄 아는 민호.

  민호는 주용과 대방 앞에서 "김윤주 선생님한테 고백"한다 장난해요ㅋㅋ 그리고 호텔뷔페에서 고백하면 잘될거같다합니다. 옆에서 보던 대방은 "신중하게 생각해. 어설프게 들이댔다가..."해요.ㅋㅋㅋ 서로 욕하며 충고 듣지않는 대방과 민호에요ㅋㅋㅋ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주용이 중국요리 시켜먹자고 하니 대방이 고민하고, 민호는 뻥치다가 요리를 잔뜩 시켜서 자기가 사요. 그 모습을 보면서 대방은 장난은 쳐도 좋은 애라 생각해요. 그리고 고백멘트 고민하는 민호에게 자기가 모은 고백멘트를 보여줘요. 민호도 대방이 정도많고 괜찮다 생각합니다.

  대방은 주용이 890점 이고 모태솔로인줄 알았는데 민호가 290점이라고 맨날 놀고 연애하느라 공부도 안한다고해요. 그리고 주용이 서로에게 극혐성격이라고 한걸 둘 다 알게되어 주용을 괴롭혀요ㅋㅋㅋ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티 엄청나는 재욱에 당황하는 보영, 윤주도 눈치채고

  재욱은 영화보자 보영에게 전화하는데 CPR 컨테스트있어서 못본다해요. 전화하는 재욱모습을 뒤에서 윤주가 봅니다.

  CPR컨테스트 준비를 하는데 시원때문에 보영이 넘어지자 재욱이 "지금 뭐하시는겁니까!"화내며 소리질러요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이상해하자 다른 선생님들도 다칠뻔했다고, 안전이야기하고 도망가는 재욱. 그러자 윤주는 여친이랑 통화하다가 싸우는거 봤다고 해요. 이제 시원과 윤주 둘이 믿어요ㅋㅋㅋ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과거에 '사는 게 힘들어' 헤어졌던 미래와 재회한 남우, 여전히 가난

  남우는 병원에서 치킨배달 온 '미래'와 재회해요. 부모님 돕는다는 미래. 남우는 과거 일을 떠올려요.

  집에 가던 남우는 미래가 "사장님"한테 혼나고 있는 모습을 봐요. 남우와 미래는 서로를 발견하게됩니다. 알바끝나고 만난 두 사람. 미래는 졸업하지도않고 알바하는게 쪽팔려서 그랬다하고 갑니다.

  과거에 두 사람은 알바하다가 좋아하게 됐던거였어요. 하지만 데이트하다가도 알바하러 갔던 미래. 그리고 거리로 나앉게 생겼다는 연락을 받고 고민하던 미래는 남우한테 그만하고, "둘 다 사는게 덜 힘들어지면 그때 다시 만나자"했었어요.

  남우는 이제 곧 취직한다는 쪽지를 미래에게 전하려는데, 부모님에게 일이 안되어 지방으로 가게된다 전화 받아요. 남우는 "늘 행복해라"라 쪽지를 바꿔넣고 가요.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가난한 사랑노래 - 신경림' '가난하다고 해서 모르겠는가 ... 가난하기 때문에 이것들을 이 모든 것들을 버려야만 한다는 것을'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탬버린까지, 티나는 재욱3, 실장도 눈치

  CPR 컨테스트에 재욱이 오자 사람들이 의심해요. 마침 화장실가던 보영 앞에서 한 청소부가 쓰러집니다. 보영이 CPR을 해요. 

  보영의 CPR이 잘되어서 가산점 받고 회식왔어요. 재욱도 와서 술을 달라하고, 사진찍을때 일부러 보영옆으로 가서 찍어요ㅋㅋ 실장마저 "이따 바래다줘야지"하는 재욱을 보고 연애가설을 믿어요.ㅋㅋㅋ 재욱이 탬버린 치는걸 보고 모두 당황스러워요.ㅋㅋㅋㅋㅋ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방송화면>


# '날 위해 애쓸 필요없어요' 재욱, 보영에 키스

  재욱은 자연스럽게 빠지겠다는 톡을 보내고, 부자연스럽게 빠져요ㅋㅋㅋ 직원들은 재욱을 다 눈치채고 웃어요 "누굴까 어떤 여자길래"하는 걸 보고 보영은 안되겠다싶어 재욱과 따로만나서 다 알아챘다 말해요ㅋㅋㅋ 재욱에게 또 상처안에 갇힐까 걱정했다는 보영. 그 말에 재욱은 "어떤 일이 생겨도 감당할 수 있는 자신이 있기때문에 시작한 겁니다. 그러니 날 위해서 그렇게 애쓸 필요없어요."해요. 보영의 볼에 입을 맞추는 재욱. 미소짓는 보영에 입을 맞추는 재욱.



# 예고편에 과장님이 새로 나오나봐요. 배우 김원해님ㅋㅋㅋ얼굴만봐도 웃긴데 과연ㅋㅋ 그리고 커플 꽁냥하는거 나오는것같았죠.


+ 호우시절을 놓친, 시집을 정말 놓친 민호 나왔죠.ㅠㅠ 민호가 나중에 고백하려할텐데 실패하고... 대방과 위로하면 딱이겠네요 ㅠㅠ


+ 탬버린ㅋㅋㅋㅋㅋ 보고있는 사람들 표정도 웃기고 해맑게 탬버린 치는 예선생 옆에 어쩔 줄 몰라하는 보영도 웃기고. 오늘 제일 웃겼어요. ㅋㅋㅋ


+ 오늘 미래로 출연한 건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죠? 남우가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미래'인게 더 슬픈것 같아요. 과거에도 미래에 만나자하고 약속하고 사랑하지못했는데 현재에도 못만나게 되니까요ㅠㅠ


+ 그나저나 재욱은 고백할때도 감정을 안에 꾹꾹 눌러담고 이야기하는것같죠. ㅋㅋ


+ 시를 잊은 그대에게 몇부작인가하면요. 앞으로 4화 더 남았습니다. 16부작이에요. 시그대 후속은 방송하는 옆에 창이 떴죠. 후속,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첫방송은 5월 21일부터라고 나오네요.


+ 월화 밤 tvN 9시 40분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에요.




#시를잊은그대에게 #시그대 #시잊그 #시를잊은그대에게12화 #시그대12회 #시그대줄거리 #시그대12회줄거리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예재욱 #우보영 #고백 #1일 #시그대고백 #호우시절 #가난한사랑노래 #상처 #드라마 #비밀연애 #탬버린 #에이핑크 #박초롱 #Kdrama #Leeyubi #Leejunhyuk #Jangdongyoon #Apink #Parkchorong #drama #tvn #blog.naver.com #네이버검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