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훈남정음 19,20회 줄거리 대사, 몇부작, 2일엔딩 연속 헤어져요 황정음 까토, 김소울 오두리 커플 잡초 이야기, 양선희 육룡 이별, 사랑 빠진 남궁민 수지 이주연 결혼? 본문

기타/tv

훈남정음 19,20회 줄거리 대사, 몇부작, 2일엔딩 연속 헤어져요 황정음 까토, 김소울 오두리 커플 잡초 이야기, 양선희 육룡 이별, 사랑 빠진 남궁민 수지 이주연 결혼?

ForReal 2018. 6. 29. 15:48
반응형

훈남정음 19,2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내기한걸 알게된 정음(황정음 분)이 훈남(남궁민 분)에게 헤어지자 말하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김소울-오두리 커플을 성사시키려다가 훈남과 정음이 다시 만났습니다.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이광영

SBS 훈남정음


# 내기 아는 정음에 말못하고 하숙집 나가는 훈남

  정음이 말하고 나가자 훈남이 쫓아나가요. 왜그러냐 쫓아가는 훈남에게 "내기라면서요!"소리치는 정음. 훈남은 아무 말 못해요. 훈남이 사촌동생이랑 정음을 두고 내기했다는걸 수지가 준수에게 말하자 준수는 달려가서 훈남에게 주먹을 날려요. 하숙집 각자 방에서 세 사람은 힘들어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훈남은 새벽에 쪽지를 꽂아두고 짐을 싸서 나가요. 정음은 다음날 쪽지를 발견해요. "출발은 잘못됐지만 나의 최종목적지는 니가 맞아. 나 출발선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반드시 돌아와서 매실이랑 만나기로한 약속 꼭 지킬거야."

  다음 날 준수는 출근하는 정음을 잡고 이마에 손을 대봐요. "아프지마." 이날 저녁. 정음이 집에 가니 아빠랑 준수가 노래방기계 갖다놓고 놀아줘요. 아빠에 훈남은 출장갔다 얘기합니다.


  훈남은 다음날 육룡에게 백지각서를 줘요. "쓰기전에 결재받아." 육룡은 훈남이 정음을 좋아하는걸 눈치채고 놀라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_양선희>


# 육룡과 헤어지자 말하는 양코치, 가슴이 아픈 육룡

  오늘은 D데이. (한달만 만나기로 약속했었죠) 양코치는 고민하다가 저녁에 중요한 얘기 있다고 육룡에게 만나자고 합니다. 두 사람은 꾸며진 정원에서 사진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양코치는 바래다주며 얘기를 시작합니다. "우리 딱 한달됐네. 이제 끝내자." 육룡은 아무것도 못하고 어쩔 줄 몰라해요. "이제 눈치안보고 경선씨고 선아씨도 만나고"웃다가 가슴을 잡아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_수지>


# 수지 "아빠 아프대. 결혼하려고."하며 훈남에게 청혼

  수지가 훈남 갤러리에 찾아와요. "처음으로 차인게 어때?" "차인거아니야." 또 수지는 준수와 정음이 견고해보인다 말해요. 또 수지는 "울 아빠 많이 아프대. 나 결혼하려고. 나랑 결혼하자"해요. 못들은걸로 하겠다는 훈남. 

  찰리는 '갖고싶은 여자' 기획한다면서 수지한테 해보라해요. 갖남x갖녀 이벤트도 있고, 준수가 갖남이라는 말에 수지는 해본다고 해요. 하지만 상견례때 입을 정장사러간다 나가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사랑에 빠진 자신 알게된 훈남 # 캐릭터 '까토'도 완성

  훈남은 찰리에게 캐릭터 까토 디자인을 완성해 내밀어요. 찰리는 "까토는 어떤애야?"물어요. 훈남은 정음을 떠올리며 얘기해요 "까토는 정많고. 마음 따뜻하고. 오지랖넓고, 귀엽고, 씩씩하고. 그냥. 정말 좋은 여자야." 찰리는 "사랑하는구나 그 여자. 빠졌구나."하며 놀리고 가요. 훈남은 아버지가 한 '사랑은 하는게 아니라 빠지는거란다' 말이 떠오릅니다.


# 김소울 찾아 정음 회사에 제보한 훈남, 정음 만나 진심이야기

  정음이네 팀장은 대표가 정음이 자르라고 하는데 버티고 있어요. 그걸 본 정음이 제로회원이랑 오두리 성사시켜보겠다고 약속해요. 마침 훈남이 "나가용님은 어떻게 할까?"연락합니다. 그리고 훈남은 육룡에게 "김소울님은? 보고싶어서 미치겠으니까 빨리좀 찾아줘"말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김소울이 서울근교 절에 있다는 제보를 받고 정음이 갑니다. 훈남도 왔어요. 정음이 절바닥을 쓸고있는 김소울을 발견하는데 김소울은 4시까지 묵언수행중이에요ㅋㅋ 훈남과 정음은 소울님 따라 같이 청소하고, 불공드려요.ㅋㅋ 밥먹을때야 둘이 남은 훈남-정음. 훈남은 미안하다는 말을 시작해요. "난 평생 내 감정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살았어. 사랑인줄 모르고 그렇게 바보같이 내기를 해버렸던거야. 미안해. 누군가를 좋아한다는게 어떤건지 정말 몰랐거든. ... 어떡하면 내 진심을 증명할 수 있을까? 나한테 한번만 더 기회를 줘. 우리 한번만 더 부딪쳐보자. 두려워도 피하지말고." 훈남은 좋아한다 이야기해요. ㅋㅋㅋㅋ 그런데 스님이 여기서 이러지말라 말하고 가요ㅋㅋㅋ

  이후 훈남은 자기가 썼던 칼럼들을 떠올리며 이것저것 해요ㅋㅋㅋ "훈남이 준수한테 죽빵맞아서 너모아파~"애교부리는 거 실패ㅋㅋㅋㅋ 예상하지 못한 스킨십으로 심쿵하게 하는것도 실패ㅋㅋ 세번째 '쉴 새없이 웃겨준다'하려고 김소울 성대모사도 하는데 실패ㅋㅋㅋㅋㅋㅋㅋ  4. 무조건빈다도 실패.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은님은 지인들과 만나는데, 지인들은 둘째 결혼 안시키냐 해요. 은님은 "절대 연애같은거 할 녀석 아니야."해요.ㅋㅋㅋㅋ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김소울에게 오두리 마음 전하는 정음, "잡초 이야기" 듣고

  네시가 되어 정음은 김소울님에게 말을 걸어요. 꽃점을 치고있는 김소울은 '인연에 대해 묻고있었소'해요. 정음은 오두리가 만나보고싶어한다는 이야기를 전해요. "그녀가 날 싫어하는걸로 알고있소이만." "처음 만나신 날 한 실수를 후회하고 계세요. 오두리는 소울님을 그리워하고계세요." 그 말에 소울은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는거같아요. "누군가에게 의미를 두는 것이 두렵소이다."하는 소울. "잡초가 잡초인줄 모르고 기른적이 있었소. 그걸 스님에게 이르니 이미 기르기 시작한 그 순간부터 그건 잡초가 아니랍니다. 한낱 잡초도 마음을 다해 기르면 의미를 지니는데 사람은 오죽할까. 누군가에게 의미를 두는 것이 두렵소이다." 정음은 자신과 훈남생각이 나요. 정음은 "부딪쳐보는게 어떨까요. 기회를 한번 줘보는게 어떨까요."하고 자신에게 묻듯이 김소울에게 물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김소울-오두리 커플 성사 했지만, 정음 "헤어져요"

  그런데 오두리가 커피를 두 손에 들고 김소울의 절 앞에 도착합니다. "도망가실거에요?" "돌아가려던 참이었소." 소금커피를 주는 오두리에게 김소울은 보고싶었다 말해요. 안기는 오두리ㅋㅋㅋ 두 사람을 멀리서 보면서 웃는 정음과 훈남.ㅋㅋㅋ 훈남이 오두리한테 제보한거였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훈남과 정음도 이야기해요. 정음은 저번에 사람들 있는데서 말한거 미안하다 해요. 그리고 나무꾼 인형의 머리와 팔을 주고 말해요. "그동안 고마웠어요. 우리 이제. 진짜. 헤어져요." (아 왜....ㅠㅠ.....)


  "인연이 이별이 되고 이별이 인연이 되는 내 마음대로 되는것이 하나도 없는 연애는 청개구리다."



# 예고편은 없었어요.


+ 2회연속 헤어져요 엔딩 당하다니ㅠㅠ 정음 진심일까요? 기회를 한번 줘보자한건 뭘까요ㅠㅠ.....다음주 첫장면에서 반전 나왔으면 좋겠는데 아직 6일치가 남았으니....'-'....

+ 훈남정음 몇부작인가하면 32부작입니다. 12부 남은거죠. 그러니까 6일, 3주 동안 더 7월 셋째 주까지?방송해요

  

+ 와인병마개 던지니까 '게자리'의 게가 되다니ㅋㅋㅋㅋ 게자식이었던거죠ㅋㅋ


+ 오늘 잡초 이야기 장면 좋았죠ㅠㅠ 김소울이 '두렵습니다'하는 마음도요. ㅋㅋ 김소울-오두리 심리 상황 너무 좋았어요. ㅋㅋ


+ 그나저나 육룡은 백지각서에 뭘 적을까요? 양코치에 대한 일 부탁할까요? 아니면 수지랑 결혼해라 이런거 적게되는거 아니겠죠?ㅋㅋ


+ 육룡이는 이제 가슴아파서 양코치한테만 잘하게....되.....겠죠? 그랬으면 좋겠죠.

+ 그런데 수지-준수 잘되면 좋겠죠ㅠㅠ...갖남x갖녀 잘어울리는데... 앞으로 수지가 훈남과 억지로 결혼하려고 악녀처럼 수쓰고 그러는거 아니겠죠--; 하긴 훈남이 결혼한다는 말이나와요 정음이 잡초를 돌아보겠죠?


+ 김소울 성대모사 빵터졌어요ㅋㅋ


+ 아참 까토의 뜻은 까도토리라는 뜻으로 훈남이 정음을 부르는 애칭입니다. 그냥 도토리라는 뜻인거같아요. 정음이 김소울 집 마당에서 나무에 매달려있는걸 훈남이 봤었죠.


+ 다음 주 방송은 수요일 10시에 한대요. SBS 훈남정음.  


#훈남정음 #훈남정음줄거리 #훈남정음리뷰 #훈남정음19회20회 #황정음 #남궁민 #최태준 #정문성 #오윤아 #심혜진 #드라마 #SBS #로코 #강훈남 #유정음 #김소울 #오두리 #이별 #Kdrama #Hwangjunem #Namgoongmin #Chiotaejun #Hunnamjunge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