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의 하우스헬퍼 9,10회 줄거리 대사, 하석진 빚 이유= 책 쪽지 과거여자 소희 꽃뱀? 권진국 왕자님, 소미 가해자 친오빠? 동거남 철수-기석, 보나 광고 기획 확정, 배란통 피임약 본문

기타/tv

당신의 하우스헬퍼 9,10회 줄거리 대사, 하석진 빚 이유= 책 쪽지 과거여자 소희 꽃뱀? 권진국 왕자님, 소미 가해자 친오빠? 동거남 철수-기석, 보나 광고 기획 확정, 배란통 피임약

ForReal 2018. 7. 19. 02:16
반응형

당신의 하우스헬퍼 9,1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다영(보나 분)이 쓰러지고, 지운(하석진 분)이 그를 안고 뛰어나가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두사람이 동지애를 느끼는 듯했죠. 또 지운-태수의 관계 속 한 여자가 있는 듯 과거도 나왔죠.


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

  다영을 안고나가는 지운, 택시에 타는걸 도와주는 태수. 멀리서 소미가 보고 달려와서 다영이냐 물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_ 김지운>


# 혼자인 다영, 도와주는 지운

# 배란통 '피임약'사는 다영 보는 안차장

  "왜 이지경이 되도록..."묻자 다영은 '혼자니까.'생각해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 팔고 빚갚으라는 사촌들에게 고집피우고 혼자가된 다영이었나봐요.

  지운이 응급실에 다영을 데려다줍니다. 진통제를 맞고 곧 다영이 정신차려요. 다영은 이런 일이 가끔 있었지만 의사도 다영도 병명은 몰라요. 지운은 "오늘은 정확한 병명 알고갑시다."해요. 의사가 와서 임신인가도 묻고, 배란통이냐고 묻는데 지운이 뒤에서 들어요.

  의사는 초음파보더니 배란통인지 피임약을 복용해보며 확인해보라요. 두 사람이 같이 약국에서 피임약을 사고 얘기하는데 뒤에서 안차장이 약국에 가다 들어요. '그런 사이 아니라고 하더니..'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_고카페에서>


# 고카페에 간 친구들, 지운 '빚'이야기 듣고

  다영이 친구들이 고카페에 걱정하며 다 찾아와요. 다영이 괜찮다는 연락에 친구들과 다 고태수와 인사하고 가게 돌아가는 이야기해요. 하우스헬퍼-카페의 명목상 사장은 고태수라고 해요. 지운이 빚도 거진 다 갚았다는 말을 고태수가 하자 친구들은 희안하게 쳐다봐요. 그리고 카페 2층에서 지운이 잔다는 말도 바텐더가 해줍니다.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서로 빚 이야기하며 '동지'ㄹ감 느끼는 다영-지운

  병원에서 돌아가며 다영과 지운이 이야기해요. 빚 이야기하다가 집 정리해준거 고맙다고 다영이 말해요. 지운은 언젠가는 아버지 유품 정리해야할 거라 합니다. 그리고 지운은 자신도 빚이 있다는 얘기해요. "나도 지켜야 될 집이 있었거든요" "와 우리 동지네요?" 그리고 광고모델 이야기에 지운은 생각해보겠다고 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_  그 집 앞>


# 고태수-지운 무슨 사이? 사라진 소희때문에 인연?

  고태수는 "사장님은 지운씨랑 무슨 사이에요?"물었던 말을 곱씹으며 고민합니다. 5년이 된 두 사람 사이. 고태수는 지운의 방에서 한 책을 봐요. '미안해 정말 미안해 지훈씨 - 소희-'적혀있던 쪽지.

  과거. 고태수는 사라진 소희를 찾아다녔고, 그러다가 쓰러져있는 지운을 발견하고 카페에 데려가서 밥먹였어요. (+ 둘이 같은, 여자? 사랑하는 누군가?가 사라진 상황이었을까요?) 그리고 다음 날 지운은 카페를 다 청소해놓고 와인잔도 하나하나 다 닦았어요. (와인잔은 세제 안 사용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물기를 바로 제거하라고 이야기)


  하우스헬퍼 제안서를 받은 지운을 보며 태수는 혼잣말해요. "혹시 아냐. 유명해지면 연락이라도 올지."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권진국 왕자님 + 상데렐라로 놀리는 친구들

  다영을 데려다주는데 친구들이 즉석식품을 사오는걸 보고, 지운은 앞집 할아버지집에서 재료를 가져다가 요리를 해줘요. 다영은 죽을, 친구들은 잔치국수를 먹으면서 감탄합니다.

  그러다 권진국 이야기가 나와요. 다영이 명함을 보더니 이 집 넘어갈 뻔했을 때 초임 변호사로 도와줬다고 해요. 혜주는 아마 부잣집일것같다며 변호사 왕자님이라면서 놀려요.ㅋㅋ 신데렐라가 유리구두 흘린거처럼 상아가 코트를 흘렸다면서요. (그 와중에 무도회하는 상상 장면 배경 왜케 예뻐요ㅋㅋ) "근데 동화속 왕자님은 왜 신데렐라를 좋아했을까?"하는데 "열두시가 지나자마자 사라진 그 사연이 궁금해서 끌린거 아닐까요?"답하는 지운.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_ 권변왕자님>


  한편 권변은 상대 사로잡는 방법, 데이트룩 검색하면서 열심히 공부해요ㅋㅋㅋ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_ 집 넘 예뿌죠>


# 그만둔다는 지운에게 계속 나와달라고 하는 여자셋

  지운이 내일부터 안나온다고 하는 말에 집에 있는 여자 셋이 굳어요. (아쉬움+청소하기싫음 인가요?ㅋㅋ)

  상아는 소미-다영을 모아서 김쌤한테 가격 좀 깎아서 계속 해달라고 하자 해요. 상아가 지운에게 부탁해요.

  지운이 다영이네 계속 나간다고 해요. "보람차달까.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킨달까?" "그 중에 누구여. 어떤 처자가 맘에 드는거여?"


# 같이 사는 혜주-철수, 그냥 남자사람 친구? # 철수의 마음은 기석에게?

  상아는 혜주와 남자친구 철수가 길에서 얘기하며 같이 산다는 거 엿들어요. 혜주는 그냥 남자사람친구라고 해요. 이후 혜주는 손을 다치고, 철수는 놀라서 치료해줘요. 혜주는 기석에게 갔다와서 실실웃는 철수에게 "그렇게 좋아? 나중에 상처받고 울지마라"합니다.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_ ㅋㅋ>


# 권진국-상아의 어색한 첫 식사

  집에서 졸면서 정말 권변호사왕자님 꿈꾸는 상아.ㅋㅋㅋ 상아는 약속있는데 일이 밀려서 정신없어요. 상아가 옷 바꿔입고 변신하고 나가는걸 보면서 지운이 빵터져요. "신데렐라 같네요."

  한편 권변호사도 상담하는데 불안하고, 상담객의 강아지가 옷에 오줌싸요ㅋㅋㅋ (+ 이어서 나오는 또복이까지 강아지들 넘 귀엽ㅋㅋ)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_넘뀌욥>


  식당에서 만나는 상아와 권변. 당황하며 헤매면서 권변은 '시크하게' 말하려 노력해요. 옷 이야기가 나오자 상아는 잘해주는거 '태희때문이겠지' 생각해요. 서로 밥 사겠다고 하는 두 사람.

  상아를 권변이 태워다주는데 다영이 와서 알아봐요. 아가씨 다됐다고, 진짜 변호사님 다됐다고 인사하는 다영와 권변.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소미, 오빠 귀국에 불안해하고, 악몽 속 손?

  소미에게 "소미야 오빠다. 귀국했어. 통화가능해?"문자가 오고 소미는 당황해서 어쩔줄 몰라해요. 소미는 이 날 과거의 악몽을 꿔요. '엄마아빠 상갓집 다녀올게'하는 포스트잇을 떼는 어떤 손. 다음 날 소미가 이상하다 친구들이 느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_소미의과거>


# 광고 하기로 하는 지운, 기획서 확정받는 다영

 지운은 '어려움을 가진 소비자'를 돕자는 광고 기획 취지가 눈에 들어와요. 다음 날 지운은 다영이 직접 진행하는지, 사연자 직접 선택할 수 있는지 묻고, 하겠다고 해요.

  정직원 나리에게 다영을 서포트하라고 해서 회사 분위기가 싸해요. 안차장은 "내가 다영씨 케어할 수 있는건 거기까지야. 그 다음은 다영씨 실력이야."말해요.

  PT한 날. 실버라이트사 사람이 기획 좋았다고 칭찬해요. 그리고 확정됩니다. 안차장이 다영에게 내일 김지운을 데려오라 합니다.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지운의 '소희 쪽지' 보는 다영, 지운에게 들키고

  이소희 마지막 행적지를 알아낸 문자를 받는 고태수. 태수가 지운에게 이 이야기를 해요. 지운은 한강에서 한참 혼자 생각해요. 마침 이때 다영이 카페에 가서 기다리다가 2층에 화장실을 들르고, 궁금해서 지운의 사무실을 살펴봐요. 그리고 책 속에 있는 쪽지를 봐요. 지운이 사무실에 와서 그 모습을 보고 다영을 노려봐요.



# 예고편에 쓰레기 아니라고 하는 아이. 권진국이 회사 근처로 가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운-다영이 점점 가까워지는듯?하죠?


+ 소희는 약간 꽃뱀같은거 같죠?_? 태수도 당하고, 지운도 당한거같죠? 소희때문에 지운한테 빚 생긴것같죠? 돈들고 도망간 느낌?ㅋㅋㅋ

+ 지운은 '소희'라는 사람을 아직 정리하지 못하는 것 같죠. 그 깔끔한 방에, 책이 덩그러니 놓여있는데다가, 꾸깃한 쪽지니까요. 그건 청소하지 못하는 중이겠죠. 


+ 그런데 지운이 신데렐라 이야기 때, 열두시에 사라진 사연이 궁금해서 그런거 아닐까 했잖아요. 지운도 소희에게 그런 감정인것같죠?


+ 그런데 알고보니 권변호사는 부잣집 아닐거같죠?ㅋㅋ 왕자님 전혀 아닐것같아요. 그래도 다영이 집 도와준 사람이니 나쁜 사람 아닐것같은데...좀 걸리는게 상아네 회사 이름 검색해본게 ㅋㅋㅋ 그냥 관심이겠죠? ㅋㅋ


+ 헐 설마 혜주->철수 좋아하는데 철수->기석 좋아하고, 기석->혜주 좋아하는거 아니겠죠....?! 에이 설마ㅋㅋ 


+ 헐.. 소미는 .... 진짜로 저 '오빠'가 .....악몽 꾸게 했나봐요. 


+ 그러고보니 피임약 먹으면 배란통 줄어들겠군요. 배란이 억제되니까요.(?) 피임약 사는걸 제 3자가 보면 오해할 수 있기도 한데. 


+ 수목 KBS 밤 10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드라마 #당신의하우스헬퍼 #당신의하우스헬퍼9회10회줄거리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조희봉 #Kdrama #drama #Korea #Summary #YourHouseHelper #Hasukjin #Bona #Leejihoon #Gowonhui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