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생결단 로맨스 1,2회 줄거리 대사, 인물소개, 지현우 혈관에 파편 한승주 사랑하면 위험? 친구 현석 죽음 이유 여친 주세라? 호르몬에 미친 이시영, 테스토스테론, 병원장 아들 차재환 김진엽 본문

기타/tv

사생결단 로맨스 1,2회 줄거리 대사, 인물소개, 지현우 혈관에 파편 한승주 사랑하면 위험? 친구 현석 죽음 이유 여친 주세라? 호르몬에 미친 이시영, 테스토스테론, 병원장 아들 차재환 김진엽

ForReal 2018. 7. 24. 11:31
반응형

사생결단 로맨스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병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그동안 외과같은 화려한(?) 수술 장면뿐 아니라 내과의사인 여자주인공이 나오면서 또 다른 재미를 더하는 듯 했죠. 특히 세트 그림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가구 뽐뿌가 많이왔습니다


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

MBC 사생결단 로맨스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한승주>


# 겉으론 멀끔한데 돌아버리는 남자, '한승주' # 호르몬에 미친 '주인아'

  도로에서 양보안해줬다고 한 차가 "겉으로 보기엔 멀끔한 남자"에게 시비 걸어요. 남자는 블랙박스를 둘 다 끕니다. "근데 살짝 건드리기만 하면 돌아버리는거야." 이 멀끔한 남자는 시비거는 남자의 골프채로 자기 차를 부숴요. 

  한승주는 병원에 돌아와서 시간지났다며 과장에게 수술하겠다 따져. 과장은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변할 수 있어?" 과장은 어이없어요. 한승주는 어려운 수술도 '도핑한 듯' 잘 해내요. 주인아도 그 수술을 보고있어요.


  의사들은 이 멀끔한 남자 신경외과 전문의 '한승주'에 대해 말하고 있어요. 시상하부에 파편이 박혀서 호르몬때문에 그렇다 말하는 "호르몬에 미친 또라이" 여자 의주인아도 있고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주인아의 진료실>


  주인아는 상담을 한참 들어주고 약부터 처방하지않아요. 30분씩 상담하며 실적 못낸다고 부원장이 혼내는데, 주인아는 부원장에게 코티솔 과다가 의심된다면서 피한번 뽑고가라 해요 ㅋㅋㅋ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신경외과>


# 아슬아슬해 보이는 한승주, 그를 검사하고 싶어하는 주인아

  주인아는 병원에서 한승주를 보자 따라가서 말 걸어요. 사고와 복귀 이야기를 물어봐요. "한 달에 10분 걱정"한거냐고 계산하면서 필요없는 얘기말자는 한승주. 주인아는 한승주를 진찰하고 있는 듯 해요. 주인아는 과장들이 한승주 얘기하는 걸 들어요. "겉으로 볼때는 멀쩡한데 걔만 보면 왜 이렇게 아슬아슬할까" 하지만 호르몬 검사는 싫다고 하는 한승주라면서요. 주인아는 그 검사 자기가하겠다고 해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주인아>

# 한승주의 상태? 혈관을 누르는 파편, 사랑을 하면 위험하다?

  과장은 한승주의 상태에 대해 설명합니다. 파편이 혈관을 누르고 있기때문에 혈관을 건드리면 위험해져서 재수술도 힘들고 혈류량 증가하면 위험해질 수 있다고 해요. 그 말에 주인아는 사랑을 해서 혈류량 증가해도 위험하지않냐 물어요.

  이후 주인아는 한승주의 집 앞에서 떠나버린 거 아는 누군가를 그리워해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한승주의 친구 집>


# 여자에게 버림받고 사고낸 한승주의 친구 # 그 여자 주인아로 오해하는 한승주

  어질러져 있는 방. 한승주는 기타를 보며 같이 살던 밴드 동료를 떠올려요. 하지만 곧 머리를 부여잡아요. 친구 한?석이 "구질구질하다"며 떠난 여자를 잡으러 간다고 술을 먹은채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데 승주는 잡지 못했고. 오토바이를 하던 친구도, 말리려고 차를 타고 따라가던 한승주도 오는 차에 치여 사고가 났어요.

  한승주는 약을 먹으며 버텨요. 그리고 방에 구겨져있던 사진을 발견해요. 주인아에요. 한승주는 주인아에게 분노해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한승주와 죽은 친구 현석?>

# 한승주, 주인아의 연애에 대해 묻고 # 주인아도 한승주의 연애 묻고

  다음 날 주인아는 한승주를 보고 검사하겠다고 말거는데 한승주는 "쓰레기... 지금 진료 가능합니까"물어요. 인아의 진료실에서 한승주는 주인아의 연애에 대해 물어봐요. "전에 사귀던 사람하곤 왜 헤어졌어요?" "그건 대답하고싶지않아요. 그건 저한테 상처고..." 남의 상처 이야기에 한승주는 화를 내고 가요. 주인아는 열받아하다가 뭔가 수상하다 생가갷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주인아는 신경과 의사 현우에게 한승주 성격이 완전 변했다는 이야기를 들어요. 인기투표 1위한것도 얘기해주고요. 주인아는 한승주가 사랑을 할까봐 현우에게 한승주 여자친구 있냐 물어보고. 한승주도 죽은 친구의 배신한 여자라고 생각하면서 현우에게 주인아 남자친구 있냐 남자 소문을 물어봐요. 현우는 서로 관심있는 줄 알아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 한승주 관찰결과 '테스토스테론' # 속셈이 뭐냐 화내는 한승주

  이후에 주인아는 한승주를 따라다니며 검사하자 계속 포기않고 물어요.

  주인아가 한승주가 냉철하고 지능적이고, 공간감각이 뛰어나다고 하면서 결론을 내려하는데 마침 한승주가 찾아와요. 주인아는 한승주에게 "테스토스테론 과다"라면서 싸이코패스도 테스토스테론이 많다는 이야기도, 일반적 성공한 남자도 많다 해요. 그러면서 과할 수 있으니 검사하자고 해요. 그래도 한승주는 자길 쫓아다니는 속셈이 뭐냐 따지고 자기 눈에 띄지 말라 윽박지르고 갑니다.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차재환>


# 완벽남, 병원장 아들 차재환 등장 (한승주의 친한동행)

  한승주가 주인아한테 화내는 걸 보고 한 남자가 재밌다는 듯이 주인아가 말을 걸어요. 이 남자는 원장님이기다리고 계신다며 잡혀가요. 미국에서 공부하던 병원장 아들이었어요. 병원장은 아들 차재환에게 병원을 세계적으로 키우라는 기대를 걸고 있어요. 한승주와 차재환은 어릴때부터 알던 형동생 사이에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 글로벌센터장 놓고, 한승주 vs 차재환 구도?

  태국 크라비와 MOU 체결된다 현수막이 걸리자 한승주 vs 차재환을 놓고 뒷담화하는 의사들. 의료봉사를 할 때 차재환에 한승주도 같이 보내요. "글로벌센터장 자리라도 주시게요?"묻는 승주에게 "그래 한번 도전해봐. 남자라면 그 정도 목표는 있어야지."하며 웃는 원장. 옆에서 차재환이 삐죽거려요. 원장은 라이벌의식을 부추겼으면 해서 한 말이었어요. 


# 유상범 x 장과장?

  점심시간에 바쁜 신경외과인 반면 느긋한 내과. 내과 진경이 신경외과만 치별해서 잘해준다는 말을 해요.

  유상범은 장과장과 대학동기. 장과장을 챙겨주는 유상범. 


<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주세라>


# 아나운서 학원의 예쁜 여자 '주세라' 주인아의 가족(?)

  아나운서 학원. 주세라가 하고있는데 예쁜척만한다고 혼내는 선생님은 병원 리포터를 뽑아야 한다며 주세라아닌 조카인 다른 여자 한정연에게 기회를 줘요. 이를 폭로하고 주세라는 홍보팀에 직접 전화해서 자기가 추천받아서 온 척 먼저 찾아가요. 주세라의 미인계에 한정연은 팽돼요. 

  주인아는 주세라와 같이 살고있어요. 주세라가 사채썼고, 돈 갚은 건 주인아였어요. 주세라부모가 주인아를 입양한거였고, 부모는 돌아간지 오래됐어요. 전에 자기 쫓아다니던 찌질이가 사준 가방이라며 주세라가 주인아한테 줍니다. 


# 의료봉사 함께가는 세 사람

  의료 봉사 가는 날. 차재환, 한승주, 주인아가 같이가게됩니다. 싫어하는 한승주.



# 예고편에 주인아 편들어주는한승주? 차재환과 분위기 좋으니 짜증내는 한승주. 한승주가 사랑에 빠져서 위험해질까봐 따라다니는 주인아도 보여요ㅋㅋㅋ


+ 그동안 외과에서 화려한 수술(?) 하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내과 이야기라 나름 신선한 느낌도 있었죠.


+ 의자 예쁘죠 한승주 진료실에...! OTWO 장인가구 see,say DREI 코니페블.....엄청많은 가구사가 협찬했다고 써있는데.. (못찾겠다..) 협찬 가구 구경하러 다녔는데 그 중에 매직퍼니쳐 소파랑 의자 예쁘더라고요. 좀 비싸서 그렇.ㅈ.... 그런데 정말 예쁜 가구 엄청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진료실이랑 식당도 그렇고 ㅋㅋ


+ 그 나쁜 여자는 주세라겠죠?...? 아니 그 집에 주인아도 과거가 있는걸 보니 그 집이 비었을 때 누군가가 살았을지도 모르고. 아~ 알겠어요 ㅋㅋ 주인아는 그 친구 남자 현석?을 락커의 팬으로 좋아해서 사진을 넣어 편지를 보냈고, 그 남자는 싫어서 사진을 구겨버렸을지도 몰라요 ㅋㅋ 


+ 차재환 역의 배우 김진엽은 추리의 여왕 시즌2 이인호, 이판사판 이차원으로 필모가 있어요. 추리의여왕에서 노량진 살인사건때 그 슈퍼의 마약하는 아들이 이인호네요. 이판사판 이차원은 여주인공 재판 기록을 빼돌렸다는데.. 그리고 김진엽 배우는 고려대 공대출신 써있네요. 


+ 월화 밤 10시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드라마 #사생결단로맨스 #사생결단로맨스1회 #사생결단로맨스줄거리 #지현우 #이시영 #차재환 #주세라 #Kdrama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