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머니 오로빈 흘린다or섬세? 러브캐처 4회 시청 후기, 한초임 진지 백치미 귀엽, 김지연 눈물 4각관계, 이민호-황채원 쌍방 시작, 반지 공방 장소 어디? 본문

기타/tv

머니 오로빈 흘린다or섬세? 러브캐처 4회 시청 후기, 한초임 진지 백치미 귀엽, 김지연 눈물 4각관계, 이민호-황채원 쌍방 시작, 반지 공방 장소 어디?

ForReal 2018. 8. 2. 01:45
반응형

러브캐처 4회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지난 주 김지연의 정체가 밝혀졌죠. 이번 주 문제는 캐처들 10명이 의심하는 남자 머니캐처를 맞추는 거였어요. 그게 지연을 음해하는 이민호일지, 소극적이다가 갑자기 적극적으로 돌변한 이홍창일지, 사주 이야기를 한 출연자일지 궁금하게하며 시작했어요.


Mnet 러브캐처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요가하는데 예쁜 초임........>


# 초임을 무시하는 채운, 왜? # 김성아-황채원의 조언크러쉬


  이번 회에도 아슬아슬한 삼각관계 그림이 계속됐습니다. 그리고 4회 말에는 4각관계로 변했죠?

  먼저 넷째 날 아침에 공동실에서 만난 채운과 초임인데, 초임이 말걸어도 쳐다보지않는 채운이 나왔죠. 나방 나왔다고 말해도 크게 신경쓰지않았고요. 하지만 곧 공동실에 김지연이 밥하러 오고 두 사람은 나란히 식사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 와중에 운동하는 한초임이 예쁜데....아니 뭔 일 나는건가 무섭기도 했죠. 채운이 초임을 머니캐처라고 의심해서 저렇게 행동하는건가 생각하는 왓처.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머니캐처 아니고 4회의 조언캐처>


  이후 초임은 "채운 오빠는 다 잘해주는거 같애요" 하는데 김성아는 화장하며 "네가 꼬셔"하며 쿨크러쉬장면이 나왔고요. ㅋㅋ 첫 미션때 고른 옷이 섹시했다면서 "네가 걔 스타일 맞어"말해주는 성아. 마침 란과 채원도 와서 초임의 이야기를 듣게 되죠. "언니 사격할 때 방아쇠 당기는 건 짧은데 조준하는건 정말 길어요" 조언해주는 채원의 명언도 있었어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커플챌린지3 - 커플링 만들기  

  세번째는 커플링 만들기 챌린지 했어요. 민호-초임, 승우-성아, 홍창-지연, 채운-채원, 란-로빈이 커플이 됐고요.  커플링 챌린지는 되게 예쁘고 천장높은 공방(장소 정보 글 하단에)에서 하는데 스튜디오처럼 예쁘더라고요. 캐처들은 손가락 사이즈 재고, 은을 녹이고? 망치로 치고 광내고 레터링하고? 그런 걸 커플로 같이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 김성아 vs 승우 두뇌 대화 잼


  김성아-승우의 콕콕 찌르는 대화가 재밌더라고요ㅋㅋ 러브캐처에서는 설레는 장면 동시에 마피아게임적인 면모도 나오는데 재밌는데 마피아적 상황중 최고같기도 했죠(응?)

  반지만드는 내내 두 사람의 이야기가 잘 통하는 듯이 보였죠. 두뇌회전이 빠른듯? 말이 빠른듯? 서로의 정체를 간파하려고 툭툭 주고받는데 두뇌게임하는 장르물 한장면같았죠ㅋㅋㅋ

 두 사람은 ㄱㅅㅇ 공통 자음 센스 있는 이니셜을 넣기도 했어요.


  신경전이 있던 반면에, 이민호는 반지에 '러브캐처' 새기자는 한초임에게 "머니캐처일 수도 있잖아?" 대놓고 말하고, 한초임은 잠시 말못했죠? 그건 찔린걸까요, 기분 나빠서 말을 잃은걸까요? 룰 어겨서 당황한걸까요 ㅋㅋㅋ 여하튼 두뇌대화 아닌 무의식대화처럼 민호-초임은 막던지고 말을 잃고ㅋㅋㅋ 성아-승우와 비교되면서 현실적인 장면이었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드라마 비쥬얼>


# 말없는 이채운의 감정표현은 자세히 봐야? 

  초임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 채운 이야기를 했죠. 그리고 채원은 채운이 연애할때 자기 생각만큼 표현을 상대가 못느낀다한 이야기를 초임에게 전해줬죠. 

  방송에서도 채운의 표현은 자세히 봐야 볼 수 있는 비언어적 표현으로 나왔죠. 생애 최초의 커플링한다 말하는 채원말 수가 적어진 채운 장면이 나왔고요.ㅋㅋ 이채운은 차에서는 하품을 하더니 반지만들면서 한숨도 푹푹쉬고ㅋㅋ (나이 많아서 피로해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요ㅋㅋㅋ)

  지연의 연상이 편했다는 홍창과의 이야기를 멀리서 듣던 채운이 웃는 듯한 장면도 나왔죠 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예쁘고 진지한 초임>


# '제가 진지한' 초임 웃음 # 채운의 "좀 도와줘 봐" 충격

  성아는 초임에게 채운에 대해 공략해야할 점을 상담(?)해줬죠. "채운의 외향은 니가 맞는데, 진지한 여자 좋아하는 것 같아" 그리고 초임은 채운에게 "제가 진지해요" 대 직구던지며 웃겻ㅋㅋㅋ죠. ㅋㅋㅋ 돌리거나 너무 머리쓰면서 이야기 못하는 초임같죠ㅋㅋㅋㅋ 마치 중학생이 선생님한테 조퇴하는 거 거짓 허락맞듯 한 말투로ㅋㅋ


  초임은 채운이 지연얘기 한거 들었다면서 "둘이 도와줘야하나 생각이 들었던것같아요."했고, 채운은 "좀 도와줘 봐."바로 말했죠. ㅋㅋㅋ 상처받은 듯 놀라는 초임 표정이 안타까웠죠 ㅠㅠ....  이 말에 채운이 저렇게 초임을 상처를 주는 걸 보니 머니캐처가 아니다, 혹은 초임을 머니캐처라고 생각해서 그렇다.말하는 왓쳐들. 초임은 자기가 승우 데리고 들어간다고....하더니 둘의 대화는 이어졌죠. 정말 채운은 장난친걸까요? 과연 장난친거라던 김성아의 조언은 맞아들까요? 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꿀잼 구도>


# 4각 구도 설정아니었다(?) # 지연의 눈물


  사람들이 수영장 주변에 몰렸다가, 지연-승우 반대쪽에 채운-초임이 앉는 구도가 나왔죠. 자연스레 나온거 같았는데 거의 극본같은 그림이었죠.ㅋㅋㅋ

  한편 지연은 채운-초임이 커플같다는 말에 슬프다고 했죠. 지연은 차를 잘못알아서 승우-성아 차에 탔다가 "여기저기 낀 사람 됐어"말하기도했죠. 지연은 아침에 어색했던 초임과 오해가 있어서인지 울었죠. 또 끼어드는것같아 속상해했고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비밀의 방에서 채운-초임 확인, 채원-민호 확인

  이채운-황채원이 챌린지에서 이겼죠. 그리고 비밀의 방에 채운-채원이 갔고요.

  

  이채운은 고민하다 한초임의 인터뷰를 확인했습니다. 상금 이야기를 하고, 안무팀 운영하는데 돈 쓸거라고도, 뒤통수 잘 맞아서 뭘 선택해야하는지 걱정이라고도 했죠. 그리고 헷갈려하는 듯 보였죠.

  황채원은 이민호-오로빈 중 고민하다가, 이민호 인터뷰를 확인했습니다. 인터뷰 스타일링에서도 잘생긴 이민호ㅋㅋㅋ 이민호는 상금 1억 예상하고, 간절하면 사랑선택, 덜 간절하면 상금을 택할거라 말했어요. 보고나서 넋이 나간 채원ㅋㅋ

  그리고 시청하면서도 의심계속돼서 헷갈렸어요 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스타일링 예쁜 이민호


# 가장 의심받는 남자는? # 감정없고, 유도심문, 사랑안찾고, 일 중요해서?

  왓처들은 의심받고 있는 캐처로, 의심많으니 의심받을 거 같은 이민호. 게임하는 느낌의 사람이라 이민호. 나이 어린데 적극적으로 뭔가를 하는 이홍창. 러브캐처라기에는 적극적이고 부지런하고 감정 표현도 확실한 오로빈에 사람들이 의심할거다. 말없어서 숨기고 있다는 의심받을 이채운을 꼽았습니다.


  이후 캐처들의 생각이 공개됐습니다.

  오로빈은 재미있는 느낌의 이채운을 의심, 이 사람 저사람에 진심 바꾸는 오로빈 의심하는 한초임, 변호사라서 러브일 것같은데 오히려 반전일거라며 승우 의심하는 이홍창. 이민호 의심하는 승우. 러브-머니 왔다갔다하는 거같다는 오로빈을 의심하는 황채원. 자신에게 유도심문하려는 승우를 의심하는 이채운. 일과 꿈이 더 중요하다고 한 승우를 의심하는 황란-이민호.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로빈-황란, 민호-채원 부엌에서 쌍방 두 커플 탄생?

  호감은 성아->로빈 3일 계속 찍었고요. 로빈-황란은 쌍방이 됐죠. 채원-이민호도 쌍방이 됐고요. 홍창->성아로 바뀌었죠ㅋㅋ 초임-> 채운, 승우-> 지연, 지연->이민호 선택으로 왓처들이 놀랐죠. 채운은 여전히 한초임 선택.


  쌍방을 직은 민호, 란, 채원, 로빈은 넷이 부엌에서 이야기를 했었죠. 이때 통한걸까요? 란이 대답 잘 못하는 걸 알아채고 설명해주는 로빈이 나왔죠. 란은 그걸 보면서 흔들리는 듯 보였는데 (사실 홍창이 남자들한테 해준 이야기인데..)

  또 한편 채원과 민호는 호감이 있으면 어떻게 의심을 하냐 얘기헀죠. 의심과 음해의 아이콘이 이런 말을ㅋㅋㅋ



# 5회 예고편에 늦게 들어온 채운 이야기. 김성아가 계속 초임 상담하고, 또 채운은 지연에게 말걸고, 지연-승우가 커플이 되네요. 특히 예고 마지막에 김성아가 뭔가를 침범한다고 하는 그건 채운에게 침범일까요? 아니면 머니캐처라고 물어보는 걸까요?ㅋㅋ


+ 커플링 챌린지 어디? '분덕스'라는 카페인가봐요. 강사분이 반지대학 이라는 곳에서 춘천? 남산면에 있는 분덕스 카페에 가서 강의했나봐요?_?

  

+ 오늘 출연자들 비쥬얼 더 좋았죠(?) 익숙해서 그럴까요? ㅋㅋㅋ 카페에 조명이 좋았ㄴ...?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머니캐처 의심1 김성아의 접근법, 설마 성격일까?

+ 누가 머니캐처인지 좀 헷갈리는데 그 중에 김성아는 확실해보이죠? 그런데 알고보니 원래 성격이 뭐든 분석해서 보는 사람일 수도....있으니 또 모르죠ㅋㅋ 한국과는 다른 뉴요커들의 담백한 성향일 수도 있으니까요. 또 라면사건도 사실 누군가한테 오지랖 넓은 사람이라서(?) 남이 나한테 해주는 것에도 민감하지않은 성격일 수도 있어요ㅋㅋㅋ 초임에게 조언할 때 아낌이 없으니까요. ㅋㅋ 이민호는 김성아와 말할때는 소울메이트가 됐는데 "종이 잠깐 되더라고요"답했죠ㅋㅋㅋ 지연을 라면 무수리로 만든 것 말고 민호에게도 그랬던 성아ㅋㅋ이쯤되면 성격같죠?_?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은근히 잘 어울리는 란-로빈>


# 머니캐처 의심2 오로빈 멘트일까 섬세함일까? TMI는 솔직한or척?

+ 또 남자중에는 오로빈이 의심되기도 해요. tv속에서 여자들한테 하는 멘트나 매너가 좀 심쿵한 포인트를 잘 알고있잖아요. 그런데 채원-란으로 옮겨간 이후에 그 매너를 보니 일부러 작업하는 걸 수도 있구나 생각도 들고요.  러브캐처라면 너무 흘리고 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말하는 왓처도 있었죠.


  4회에서도 오로빈은 연상들에게 말을 놓았는데, 황란에게도 란이라고 부르고.ㅋㅋㅋ 게다가 황란에게 홍창과 화보찍은 후부터 무언가를 듣고 란이한테 관심이 생겼다는 오로빈이었죠. 홍창에게 뭔가를 들었다는게 '러브같다' 들었던거고, 자신이 머니캐처라서 황란을 선택한걸까요? 아니면 황란이 자기 생각에 집중해서 말이 없다는 걸 듣고 자신과 비슷한 부류라고 생각했던걸까요? (예술가 집안이라서.. 자기 생각에 빠진 사람 많이봤을지도..?) 그리고 오로빈은 쎄게 생긴 여자의 첫인상이 좋았다고 말했고요.


   반면에 또 오로빈이 TMI 투머치인포메이션을 주는 너무 솔직한 상황들(반지 만들어봤다 말하고, 제주도에서 굳이 나왔을까 의심에 분당-일산 다 말하는 장면)을 보면 정말 사람이 솔직하고 섬세해서 그러는 걸 수 있구나 생각도 들어서 좀 헷갈려요ㅋㅋ  오로빈은 챌린지 전에 직접 여자숙소 앞에 가서 황란에게 자기 복장 보여주며 맞춰입고 오라했죠.ㅋㅋ 섬세남ㅋㅋ이었죠. 그런데 정말 흘리는 행동일지도 모르고요.

  오로빈의 정체도 궁금한테 머니캐처 아니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걸 보아 머니캐처인가 생각도 들어요 (응?)


# 오늘도 러브-머니캐처 구분 기준을 생각해 보았다

+ 그리고 러브캐처-머니캐처 어떻게 구분할지 기준을 생각해봤는데요. ㅋㅋㅋ 출연자중에 하트시그널 찍고있는것처럼 행동하는 사람들 있으면 러브캐처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 (응?) 아침에 먼저가서 밥을 하며 매력발산을 하려한다든지(?) 자신의 호감은 변했는데 tv 방송을 의식해서 호감 표를 주는건 바꾸지않는다든지(?)ㅋㅋㅋㅋ 뭔가 설레하고 시그널 보낸다든지(?)ㅋㅋㅋ (물론 근거 없음)


+ Mnet 수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러브캐처에요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황란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커플링만들기 #의심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