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6회 줄거리 리뷰, 첫사랑 프로 동창생 출연 최진혁 이하임 굴욕, 물공포증 송하윤 검색어 주기쁨 자리, 김대표 방해 또, 힐링마을 촬영지?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6회 줄거리 리뷰, 첫사랑 프로 동창생 출연 최진혁 이하임 굴욕, 물공포증 송하윤 검색어 주기쁨 자리, 김대표 방해 또, 힐링마을 촬영지?

ForReal 2018. 9. 21. 04:10
반응형

마성의 기쁨 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파티에서 10억 내기를 하고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파티 그 후의 일이 있었고요. 그리고 첫사랑 찾는 프로그램과 함께 에피소드가 여럿생기기도 했어요.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와인창고에서 밤새는 기준-하임

  와인창고에서 기준과 하임은 폰도 없이 갇혀요. 추워하다가 와인을 마셔요. 다음 날까지 와인창고 속에 하임과 기준이 취해서 뻗어있어요. (+ 둘이 잘되라(짝) 잘되라(짝) )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잔 안마시는 기쁨, 막아주던 마성의 키스

  기쁨이 명석환 대표가 부르는 앞으로 나가서 잔을 입에 대다가, 다시 떼요. "나 충분히 부자야. 너나 마시세요" 하고 술을 그에게 뿌리고요. 명석환은 기쁨을 때리려 손을 들고 마성이 그를 막아줘요. "이 자식 저거 꼬임에 넘어갔네" 비꼬는 명석환 앞에서 "그럴리가. 나는 꼬실때까지 안기다려" 하고 마성은 기쁨에게 입을 맞춰요.


(+ 노래 설레고 ~_~ 이거 영어버젼이 원곡인가요...? '어느새 다가와 툭툭 내 맘을 건드리고' 이곡인데 영어로 나왔죠. my yellow ribbon dress가 제목일것같죠ㅋㅋ )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다음 날. 마성은 여전히 기쁨에 대해 기억합니다. 기부금 100억을 날렸지만 기분좋은 마성. 기쁨도 집에서 혼잣말하고 좋아하고 있어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첫사랑 공마성 만나려, 섭외하라고 방송 이용하는 하임

  하임은 예능 작가들과 미팅해요. 자신을 짝사랑하다가 유학간 천재소년이 공마성이라고 꼭 찝어서 섭외하라고 합니다.

  란주가 이하임 첫사랑이 공마성이란 이야기를 듣고 기쁨한테 이야기해줘요.

  이하임 첫사랑 방송 이야기 듣고 기준도 마성에게 가서 거기 나가지 말라고 해요. 마성은 기준이 하임 좋아하는 줄 알아요 ㅋㅋ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시간을 지우는 남자

  기쁨은 '시간을 지우는 남자' 대본 공부합니다. 조로증 걸린 소년이 주인공인 대본이에요. "난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살고있어. 내 시간은 하루가 일년처럼 흐르고 죽음은 맨날 내 침대처럼 머물러. ... 그래도 날 사랑해주겠니?" "난 지금 니 모습이 좋아. 이대로도 넌 충분히 아름다운걸." 

  기쁨은 마성에게 연락해요. 마성은 힐링마을 돌아보는 중. 일하면서 연락하는 두 사람.

  마성은 힐링마을에서 기억을 잃은 노인들이지만 꿈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고 합니다. (+ 자신이 기억이 없으니 더 잘이해하겠죠?)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회장, 마성대신 기준 엮을 속셈?

  마성이가 딴 짓 한다는 얘기에 회장이 "명줄이 다 됐나부지"합니다. 강회장쪽에는 기준이 엮으라고도 하며 고모들을 잡아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카페의 자리 샀다는 마성

  마성과 만나는 기쁨. 카페에 가서 얘기해요. 키스한 사이라서 곧 소문 퍼질거라고 하는 마성. 그러더니 "기준이가 당신을 좋아해요. 어떡할겁니까?"물어요. 연애제안 이야기를 묻는 마성에게 기쁨은 첫사랑 프로 나갈거냐 해요.

  마성은 카페 이 자리를 샀다며 기쁨에게 길바닥에서 궁상 떨지말고 이 자리에서 대본 읽고 차도 마시고 하라 해요. 테이블에 싸인하라고 하니 '공마성 얼빠진 X'써놓고 가는 기쁨ㅋㅋ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재기 노리는 기쁨의 방송출연, 방해하는 김대표

  김대표가 미팅하고 가는 스타엔터 정대표를 보고, PD한테 무슨 일인지 캐요. 예능PD가 주기쁨 출연때문이라 알려줍니다김대표는 "더 좋은 아이디어 있는데"하고 뭔가 말해요.


  정대표는 기쁨에게 예능 잡혔다고 망가져서 실검1위하자고 해요. 집에서 기쁨은 할 수 있다 다짐해요.


  방송국에서 대기하고 있는 기쁨인데 옆에있는 여자 연예인 진서영이 "저 여자 나오는거 알면 안했지"하고 있어요. 기쁨은 화장실가다가 하임의 매니저 민철이랑 마주쳐요. 화이팅하고 가는 민철. 그런데 갑작스럽게 수영장으로 장소변경이 됩니다. 기쁨이 계획했던거랑 달라서 못하겠다고 해요. (물 공포증인 기쁨이죠)


  진서영이 손부채질을 하면 기쁨이 물을 맞고, 물에 빠지게되는 방식입니다. 김대표가 제안한 방식이었어요. 진서영은 일부러 손부채질을 계속합니다. 결국 기쁨은 수영장으로 날아가요. 멀리서 재밌어하는 김대표(ㅂㄷㅂㄷ) 기쁨은 물에서 나와서 간신히 눈을 뜨는데, 김대표는 '비호감'으로 언론플레이 시킵니다. (ㅂㄷㅂㄷ)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비호감 언플 달린 기쁨 대신, 자신이 검색어에 오르는 마성

  마성은 tv생방송으로 기쁨이 나오는 방송을 보고있어요. 마성은 노트에 써놓은 물공포증이 기억나요. 안좋은 반응도 봅니다. 이후 나간 마성은 길에서 김대표를 마주치고 '비열한 불싸대기'임을 기억해요. 


  마성은 첫사랑 프로그램에 나섭니다. 그리고 이하임의 '뽕'을 이야기하면서 골탕먹여요. 그리고 이하임이 어렸을 적과 완전 다르다고 "부활절이죠 머리부터 발끝까지"말해요. 사실 방송 전에 "재밌게 하는 방법"물으니 란주가 "가슴뽕 엉뽕 부활절" 다 얘기해준거였어요ㅋㅋㅋㅋㅋ 공마성은 주기쁨 부정 언플 내리고, 자신의 검색어 올리려 한 거였어요. 


# 마성을 기억하는 김대표

  김대표는 하임이랑 마성 둘이 잘되면 이하임 은퇴하겠다는 얘기를 들어요. 그리고 김대표는 하이난에서 자신을 쫓다가 교통사고난 사람이 마성임을 기억합니다.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지친 기쁨을 위로하는 '주기쁨 자리'

    기쁨은 마성이 나오는 프로그램 보다가 고개를 돌려요. 그리고 기쁨은 그냥 무작정 걷다가 비가와서 마성이 말한 그 자리에 갑니다. "이곳은 주기쁨 자리"라고 새겨져있어요. 기쁨은 그를 보고 눈물이 터져나와. 그런데 창밖에 마성이 보입니다. 마성은 금새 기쁨 뒤에 와서 헤드폰을 씌워줘요. 



# 예고편에 하임이 두 사람 사이에 들어오려하고 기준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ㅋ 힐링마을에서 문제도 생기나봐요. 또 마성이 아프나봐요. 마성은 자신이 제안한것을 못믿는 일이 있나봐요. 누가 조작하는 걸까요?


+ 예고편에 마성이 머리 아픈 모습 보였죠. 설마 나중에 마성 아파서 죽는거 아니겠죠?.....


+ 그리고 오늘 회장 하는 말을 들으니 앞으로 무섭네요. 지난 5회에서도 혼내는 뉘앙스에 자기계획대로 움직여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처럼 느껴졌죠. 마성이 죽기만 기다리나봐요. 만약에 기쁨때문에 마성이 점점 좋아지면 헤어지게 하거나 마성을 어떻게 해버릴것같죠?


+ 그동안 회장이 시켜서 공마성을 노리던 사람이 (중국인 킬러라든지가) 민형준을 잘못 죽였다고 생각해왔는데. 오늘 보니 김대표가 약간 공감력 결여된 싸이코패쓰처럼 보이기도 하네요ㅋㅋㅋ 김대표가 하이난에서 마성을 되게 의식한걸보아, 민형준을 죽일 계획이었고 이후 민형준을 죽였을지도 모르겠네요--; (근거없는 상상) 그리고 일부러 기쁨한테 덮어씌우려고 그 날 밤에 기쁨 보내준다고 약속한거아니에요?ㅋㅋ 사실은 김대표가 민형준과 재계약 문제로 다퉜을 수도 있잖아요. )그럼 죽이기까지는 좀 오바인가요.) 하기사 소속 연예인 죽으면 망하고 손해인건 바로 자신이니까.... 아니겠죠?


+ 촬영지는 퍼스트 가든, 양평 영어마을, 그리고 고양체육관수영장이에요 ㅋㅋ 힐링마을로 나오는 장소가 앞의 두 곳이죠? 


+ MBN 드라맥스 수목 밤 11시 마성의 기쁨  

  

#마성의기쁨 #줄거리 #마성의기쁨6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정수교 #tv #drama #romance #Korea #kdrama #summary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