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똥차 남편 야설 아내, 배드파파 1,2회 줄거리 리뷰, 파란 약 임상시험 장혁 권투 과거 도박? 사람 죽어나가는 신구 제약회사, 부인 야설작가 손여은, 권은빈 하준 박지빈 등장인물 정리, 촬영지 본문

기타/tv

똥차 남편 야설 아내, 배드파파 1,2회 줄거리 리뷰, 파란 약 임상시험 장혁 권투 과거 도박? 사람 죽어나가는 신구 제약회사, 부인 야설작가 손여은, 권은빈 하준 박지빈 등장인물 정리, 촬영지

ForReal 2018. 10. 2. 04:09
반응형

배드파파 1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배우 장혁이 출연하는 새 MBC 월화드라마가 시작한다고 해서 시청했어요. 우선 1회에는 가족드라마인데, 초능력이 더해진 것처럼 보였죠?


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

MBC 배드파파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유지철 (장혁 분)


# 전복된 버스에서 돈을 줍는 남자?

  전복된 버스 안에서 사람을 구하려다 돈을 주워갖고 나가려는 남자가 보입니다. "난 나쁜 아빠다. 남편으로 아빠로 너무나 많은 잘못을 했다. 만회할 기회도 이제 없어보인다. 더 큰 문제는 이 여잔 내 여자가 아니란거다. 이 아이도. 난 여기서 죽을 수 없다. 나는 반드시 살아서 나가야겠다."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지철의 아내 최선주 (손여은 분)


# 똥차에 집값 없는 유지철-최선주 부부, 뇌물 받고

  똥차 타고 카바레에 사람 잡으러 갔다오는 형사 유지철은 결국 견인당해요. (+ 추노ost 노래 부르면서 가는데 가사도 틀리면서 “가슴에 패인 것처럼 눈물에 베인 것처럼”ㅋㅋㅋㅋㅋ) 

  도박꾼들 추적하다가 차에 치이기는데 아는 사람이 차주 김윤수에요. 김윤수때문에 전 재산 다 날린 유지철입니다.


  한편 돈 벌려고 야설을 쓰는 여자 작가 최선주. 집주인은 집값 올린다고 하고있는데 작가에겐 악플만 남아요. "작가님 굶으셨죠?"


  유지철의 집. 와이프는 최선주에요. 백팩사게 돈 달라하는 딸 영선이 엄마랑 싸우려해요. 최선주는 이혼서류를 내밀어요. "피곤하게 이럴거야?" "나는 17년 동안 피곤헀는데. 당신 만나고부터 쭈욱." "알았어. 내가 이번에는 어떻게든 꼭 구해올게." 카바레남자가 넣어놓은 뇌물 돌려주겠다 전화까지하는 유지철인데, 뇌물받은 돈뭉치를 옷에서 찾은 아내 최선주가 그를 갖고갑니다.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제약회사를 물려받은 어린 아들 정찬중 (박지빈 분)


#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신구약품, 어린 대표와 차승호 박사?

  신구약품에 들어가는 어린 대표는 말해요. "여긴 정이 안가. 사람들이 뒈져나가서 그런가."말합니다. 그리고 반대하는 차승호 박사에게 임상시험 그만하고 약 팔자고 해요.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김영대


# 권투 도박장의 김용대, 전 권투선수 유지철 알아보고

  권투 도박장. 단속이 떠요. 뒷문으로 도망나가는 사람들. 권투하던 선수들과 김용대는 도망치다 유지철과 마주치고 국가대표훈련중이라고 둘러대요. 

  지철은 과거에 영구제명됐던 권투선수였고, 유지철을 알아 본 김용대는 "팬심"이라며 몰래 유지철을 지켜봐요. 그런데 반장이 "돈을 왜쳐먹어 새끼야"합니다. 검사들한테 불려가 조사받아요. 유지철이 똥차를 폐차하기까지하는 지질한 생활을 다 봅니다.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이민우 (하준 분)


# 이민우-최선주 아는사이? # 딸 영선의 사고에서 이민우 만나는 지철

  서점에서 일하는 최선주. 격투기 이민우 선수 출판기념 싸인회를 하는데 다른 직원이 보자고 불러요. 이민우와 최선주는 아는 사이입니다.

 

  영선은 가면쓰고 춤추는 모습을 유투브에 올려요. "당신이 댄싱퀸"댓글다는 건 아빠. 사람들이 부녀를 보고 아빠를 오빠냐고 해요. 

  유지철은 딸에게 가방을 사줍니다. 그런데 같은 가방 들던 동급생 상아가 짝퉁이라 싸움을 걸어 영선과 상아 두 사람은 계단에서 굴러떨어져요. 연락을 받고 늦게 달려가는 유지철. 그런데 이민우가 와서 인사해요. 반갑지않은 유지철.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그런데 선생님이 와서 천만원을 달라며 영선을 살인자 취급해요. 주먹을 휘두르려는 유지철의 팔을 이민우가 잡자 분위기가 싸늘해집니다.

  이후 지철은 민우한테 손 벌리지말라하는데, 아내는 딸 아픈데 어쩌냐 해요. 부부는 싸웁니다. 아내는 말해요. "진짜 힘든데 도망가는거 최악이다. 근데 나 그거 당신한테 배운거야." 과거에 아내가 병원에 있을 때 이혼서류줬던 지철이었어요.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이 파란약 뭔가 섬뜩하죠 색깔이ㅠㅠ


# 신약개발 임상시험에 지원하는 지철, 푸른 약 먹자 괴력 생기고?

  집에서 갑자기 쓰러지는 유지철. 병원에 가지만 수술할 돈 없어요. 하지만 나오는 길에 약개발 임상시험 지원자 모집한다는 명함을 보고 연락해요.


  딸 병원비 마련을 위해 신약 시험하러 가는 유지철. 안대와 헤드폰끼고 간 회사에서는 "영양제"를 먹는 시험이라고 합니다. 유지철은 "김윤수"라는 이름으로 피검사합니다. (파란약 장면 무섭)

  피실험 대상으로 선정된 지철과 한 남자. 다음에 가면 4000만원이라고 좋아하는 남자. 남자는 영양제를 챙겨줬다며 파란약을 지철에게 줘요. 지철은 버스를 기다리다 약을 먹어요. 그런데 어지럼증에 쓰러집니다. 이후 지철이 그냥 잡은 철에 손자국이 찍혀요.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 약먹고 버스 좌석을 뜯어 사람을 구하는 지철, "평험한 아빠가 되고싶은 것 뿐"

  그런데 지철이 타고가던 버스가 교통사고가 나서 전복됩니다. 지철은 돈을 놓고 나왔다가 다시 버스로 들어가 봉투를 챙겨요. 그런데 좌석사이에 낀 여자와 아이가 있어요. 버스에는 점점 불이 붙기 시작하고, 지철의 돈에도 불이 붙어요. 지철은 돈을 챙기다 파란약을 발견하고 다시 먹어요. 이후 지철은 손으로 의자를 뜯어냅니.


  버스가 폭발합니다. 날아가는 지철, 불에 탄 지폐들이 떨어집니다. 사람들은 영웅이라며 박수쳐요. "난 당신들의 영웅이 되고싶은 생각이 없었어. 평범한 가장이 되고싶었을 뿐이야. 우리 마누라가 돈 걱정안하고 우리 영선이 먹고싶은거 사줄 수 있는..."

  11년 전 요코하마. 국가대표 권투선수로 들어가는 유지철. 아내와 딸의 응원을 받으며 링에 섰어요. "그 때처럼 평범한 아빠가 되고싶은 것 뿐이다."


<MBC 배드파파 방송화면>


# 예고편에 독성 분해할 수 있는 인자가 있는 피험자라고 하네요. 지철 이야기겠죠? 그런데 지철은 돈 한푼 없이 집에 돌아갔나보네요 ㅠㅠ 그리고 복면쓰고 불법도박터에 가서 싸움하나보네요. 그리고 얼굴도 드러나나보네요. 헐.. 그럼 경찰 짤리게되는거 아니에요?


+ 차분하게 인물 알려주고 괴력이 나오는거 보여줘서 안정적으로, 이야기로 느껴졌어요. 


+ 파란약장면 나오면서 집중력이 확 올라갔어요ㅋㅋ

+ 오프닝도 무슨 말인가 궁금하게 했죠ㅋㅋ


+ 그런데 유지철이 '김윤수'이름으로 피검사를 했잖아요. 그래서 제약회사에서 유지철을 찾아내기 힘들게 되는 그런걸까요?


+ 유지철이 갑자기 픽 쓰러진걸 보면 그 독성 분해할 수 있는 인자라는게 유지철을 쓰러지게 했던 걸까요?

+ 어쨌든 유지철은 절대 평범한 가장이 될 수 없겠네요 ㅠㅠ... 그리고 정말 배드파파겠네요. 임상시험 하고, 도박장가서 싸움하면..ㅠ.ㅠ


+ 제약회사 대표와 차승호 박사의 이야기도 어떤걸지 궁금하죠ㅋㅋ 임상시험 안하고 내보내면 사람들 죽을텐데...?


+ 이민우 역할의 배우 하준은 라디오로맨스에서 매니져로 나와서 진태리(유라 역)와 러브라인 있었죠. 영화 양치기들-범죄도시에도 출연.


+ 상아로 나온 아이돌은 CLC 권은빈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 딸 영선 역에 배우 신은수는 인랑에서 빨간모자소녀로 나왔죠. 그리고 가려진 시간 출연. tvN 드라마스테이지 '문집'출연 등.


+ 촬영지는 강원도, 사고난 장면 촬영지는 춘천대교죠? 그리고 가산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이화 미디어고등학교

+ ost는 블렌딩 제작 (+정보는 덧붙힐게요) + 혁오밴드 목소리?


+ 정성호, 김승현 황제성 등 배우 개그맨의 특별출연도 있었죠.


+ 월화 밤 10시 MBC 배드파파 드라마에요.

#배드파파 #장혁 #드라마 #배드파파1회2회 #줄거리 #대사 #리뷰 #장혁 #손여은 #신은수 #하준 #drama #janghyuk #sonyeoun #badpap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