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스 마 9~12회 줄거리 리뷰, 독이 든 커피 이정희 범인 누구, 연출부 박명희 성감독? 낙태 배희재 안성태 협박 목걸이, 김윤진 유괴 9년 전 목격 음모 민서 아빠 장철민? 본문

기타/tv

미스 마 9~12회 줄거리 리뷰, 독이 든 커피 이정희 범인 누구, 연출부 박명희 성감독? 낙태 배희재 안성태 협박 목걸이, 김윤진 유괴 9년 전 목격 음모 민서 아빠 장철민?

ForReal 2018. 10. 21. 08:20
반응형

미스 마 복수의 여신 9회 10회 11회 12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하는 노트에요!


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9년 전, 이혼 후 아이 유괴당한 민서엄마

  9년 전. 회사의 로비를 반대하고, 남편(장철민)에게 이혼 하자고 한 코리아테크 대표(=민서엄마=나중에 미스 마). 딸은 회초리에 맞았다고 경찰서에 갔었어요. 변호사에게 "다 물려맏았지만 민서만큼은 완전히 제 꺼에요. 그거 넘보는거 하나님이라도 용서못해요"했던 민서엄마.

  유치원 하교길에 홀로 차를 타고 사라지는 민서 이후, 납치협박 전화가 옵니다. 돈이 든 트렁크를 챙겨 범인이 오라는 곳으로 움직이는 민서엄마. 민서엄마는 산 속에 트렁크를 숨기고 돌아가던 중에 귀신분장한 이정희와 마주쳤습니다. 저수지 근처에서 여자아이를 안고있는 사람을 봤다고 말하는 이정희. (+ 남편도 이정희도, 민서엄마의 말도 뭔가 수상했죠)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한형사의 딸과 아내가 있는 집에 찾아간 미스 마. 협박을 하자 한형사는 이제야 9년 전 이야기를 해줍니다. 민서엄마의 차에서 지문, 혈흔, 머리카락이 나왔다고 하고 사건 당일 민서엄마의 차에 애를 태운걸 본 사람도 있었고, 차 핸들에도 민서엄마의 지문, 통화한 유괴범 대포폰 위치는 전부 민서엄마가 있던 곳(학원 앞, 현충원)으로 나왔다고 해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서은지-수지

  할머니와 여자아이와 찍은 사진을 보는 서은지. "조금만 기다려 수지야" 눈물.

  서은지에 대해 조사하는 형사들.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우준아빠 최만식 9년 전 "음모에 빠진 것"알고있다

  보육원에 데려간다던 우준이 누나가 안왔다는 말 듣고. 미스마는 상처가 될까봐 우준이에게 가지않아요. 

  최만식 면회가는 미스마. 최만식은 우준이를 맡아주면 9년 전 일어났던 사건에 대한 걸 알려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 여자(민서엄마)는 음모에 빠진 것"하면서요. (+최만식도 사건 조작에 가담한 걸까요?)


# DNA는 미스마가 맞다?

  한형사가 가져온 종이컵에서는 아무것도 안나왔다고 하는 검사. (+지난 회 참고) 검사는 미스 마가 마지원이 맞다고. (+ 검사가 거짓말을 하는걸까요? 미스마가 국가기록까지 바꾼걸까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이정희를 인터뷰하게 되는 미스 마.

  성재덕 감독의 작품, '이노센스' 기자간담회장. 감독의 부인 이정희와 출연하는 또 다른 여배우 소정이 참석, 무지개마을 조창길 형사도 찾아가서 기자들 앞에 찍혀요.

  성감독 산하의 JD필름 박명희가 미스 마에게 찾아옵니다. (박명희는 천식) 미스 마는 이정희와 타 작품취재 인터뷰를 하러 아줌마들 데리고 성재덕 감독 집에 갑니다. 집에는 영화 총괄 최실장을 귀찮아하는 이정희의 사진작가도 보여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이정희는 인터뷰에서 '잿빛 하늘 아래' 작품이 망하고 이정희를 구해준 성재덕이야기를 합니다. '무녀'도 성재덕 작품이라 미스마가 이야기를 꺼내도 이정희는 무녀를 모른 척하다가 결국 "거미줄 넓게 쳐지고 거울은 반쪽이 깨어졌도다 나에게 저주가 내려졌어." 말합니다.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9년 전 그 날 태아의 병 알게됐던 이정희

  9년 전 현충원에 있던 성재덕 감독. 산에서 기다리던 연출부 박명희. 이정희와 스캔들 있었던 당시 대표. 아픈 태아 사진을 보며 대기실에서 울면서 들어오지말라고 했던 이정희. 그 사진을 본 스타일리스트 배희재.

  이후 촬영장에서 무단 이탈해 산으로 올라간 이정희는 '아이 업고 가는 누군가'를 봤습니다.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컬쳐미팅 파티에서 죽은 배희재


# 컬처 미팅, 협박하던 안성태-배희재, 배희재의 죽음

  무지개 마을에서 제일 큰 집을 산 성재덕은 주말 컬쳐 미팅(=집들이)을 한다고 했죠. '안성태'는 '배희재'와 컬처 미팅에 갑니다. 배희재는 미스 마에게 찾아가 이정희가 낙태한 걸 귀뜸해준 사람. 안성태는 일본에 있을 때 이정희 매니져였다는 남자인데요. 안성태는 목걸이에 이정희 동영상이 있는 USB를 갖고 있고 협박해왔습니다.

  파티장에서 이정희는 목걸이를 보고, 배희재와 말하다가 그림을 보면서 슬퍼했죠. 이후 와인을 마시고 쓰러진 배희재였고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안성태-배희재


# 배희재가 죽은 이후 # 사진작가 # 안성태의 이야기?

  1.미팅에 온 백두언 의원. 조창길 형사는 의원만 내보내고 사람들 못내보내게 합니다.

  2. 미스마는 안성태가 저택에서 도망치는걸보고 쫓아가요. 배희재에게 보험을 들어놨던 안성태. 안성태는 성감독이 "정희 은퇴가 배희재때문이라고 했다"고 미스마에게 알려줍니다. 안성태는 무녀 촬영 2달 전 태국화보촬영때 배희재와 이정희가 만났다 얘기해요. 

  3. 배희재의 잔에서는 이정희의 지문, 잔에서는 다량의 진정제가 나옵니다.

  4. 최실장은 찍어놓은 걸 다시 확인하다가 놀라는데 사진작가가 최실장에게 다가갑니다. 이후 최실장이 집들이 촬영한 영상은 부분이 잘려있고, 잔을 건네는 이정희 모습이 나옵니다.

  5. 하지만 미스마는 성감독이 분노한게 오히려 걸린다고 해요. 그리고 약을 넣은 사람이 이정희가 9년 전에 목격한 사람일수도 있지않냐 묻는 은지.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독 든 커피 마신 이정희


# 독이 든 커피를 마시는 이정희

  한편 촬영장에서 누군가가 건넨 컵을 마시는 이정희는 쓰러집니다. 이정희가 독이 든 커피를 마셨다는 문자를 받는 민서아빠. 이후 민서아빠는 이정희를 만나보겠다고 전화합니다.



# 예고편에 남편을 보고숨는 미스마가 보이죠.


+ 마지막 장면을 보면 딸 죽인범인은 민서아빠쪽이랑 관련된 사람같았죠? 민서엄마가 코리아텍 대표였던걸 보면 돈같은게 얽혀있는 것 때문이겠죠? 민서엄마 누명쓰게 만든다음에 회사를 차지한 민서아빠가 가장 의심스럽죠. 특히 대포폰 위치가 "집"이라고 했으니 민서 엄마나 아빠가 범인이겠죠...?


+ 그나저나 왜 서은지는 미스마의 범인이 '수지'의 범인이랑 동일인물이라 생각하는걸까요?


+ 독살 사건 범인은 진짜 범인 이정희가 오히려 자기 자신을 의심하게 하는 걸수도 있고. 성감독을 좋아하는 박명희가 이정희 망하라고 누명 씌운 걸 수도 있고. 최실장의 카메라를 신경쓰는 사진작가도 의심스럽고, 분노한 성감독도 의심스럽죠.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연출부?


+ 그런데 커피를 건네 준 팔을 보면 저위에 줄무늬 옷을 입은 여자가 건네주더라고요 ㅋㅋ 아직 독살한 범인은 안나온걸수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자세히 보면 박명희가 이 줄무늬 옷 여자한테 시켜서 커피를 가져오더라고요. 그래서 박명희가 범인일 확률이 높아보여요 ㅋㅋㅋ 그리고 9년 전 사건 범인과 독살 사건 범인은 전혀 다를것같고요.


+ 토요일 밤 9시 SBS 미스마 드라마입니다.

#SBS #미스마 #미스마플 #미스파첫방 #미스마9회10회11회12회 #김윤진 #정웅인 #고성희 #drama #missmarple #koreadrama #Korama #summary #review #kimyoonjin #jungwoongin #gosunghui #Miss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