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불완전 퍼즐 패여채운, 뷰티인사이드 8회 줄거리 리뷰, 진짜 연애 서현진 이민기 결별 기사, 강사라 그 친구 기부, 안재현 이다희 디초콜릿 가격? 한세계 아역배우로 변신 본문

기타/tv

불완전 퍼즐 패여채운, 뷰티인사이드 8회 줄거리 리뷰, 진짜 연애 서현진 이민기 결별 기사, 강사라 그 친구 기부, 안재현 이다희 디초콜릿 가격? 한세계 아역배우로 변신

ForReal 2018. 10. 24. 04:37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진심을 결국 말하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세계(서현진 분)에게 입맞추며 끝났죠. 

  8회에선 진짜 만나기로 하면서 진정성을 위해(?) 계약을 끝내고 결별 기사를 내는 아이러닉한 상황으로 재밌게 시작했는데요. 세계가 또 변하기도 합니다.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사고 후 서도재


# 측두엽 손상으로 안면실인증 서도재, 사랑해도 되는지 의문가졌고

  충격으로 인해서 사람의 얼굴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측두엽 손상이 되어, 안면실인증 증상이 시작된 서도재. 물고기를 구분하는데 아주 오랜시간과 노력이 든 장면이 나옵니다. 이후에야 한국에 입국했고요. 머리스타일, 옷, 걸음걸이 모든 것을 동원해서 타인을 알아봤지만 자신을 알아볼 수 없었던 서도재. 그런 자신이 세계를 그리고 자신을 사랑해도 되는지 의문을 가졌던 서도재였어요.


# 사라의 그 친구?

  티로드항공 김이사는 사라에게 "그 친구 믿고 까부는거야? 그 친구 아직 외국서 안들어왔지?" 말합니다. (+ 사라의 '그 친구'는 누구일까요? 재벌 약혼자같은걸까요? 믿고 까분다고 하니까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진짜 연애 & 결별 기사 : 아이러닉한 세계-도재의 연애 시작

  "이제 계약같은거 없습니다. 내가 찢었거든 계약서"말하는 도재. 도재-세계 둘이 결별했다는 기사는 나가는데 이제 진짜로 만날거라고 하니 유대표는 당황스러워요.ㅋㅋㅋ 하지만 유대표는 작품때문에 세계가 찬 것처럼 기사내요


  결별 기사에 도재엄마는 걱정이 커져서 남편에게 도재를 만나보라합니다. 강박사는 계속 위로하려고 하는데 도재는 (가짜 결별이라) 뭐라 못합니다.


  결별 기사 난 후 인터뷰 취소하지않고 나가는 세계. 세계와 도재는 난리난 직원들 앞에서 쿨하게 인사하는 걸 보여주고 좋은 친구로 남았다 인터뷰를 합니다. (+ 그러면서 자기자신을 냉미남이라하는 도재 ㅋㅋㅋ)


#

  결별 기사를 보고 온 서도재의 할아버지는 "그 여자한테 제일 필요한 걸 줘야지 사업하는 놈이 그것도 몰라?"합니다. 그에 한숨쉬는 도재.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비밀 연애하는 세계-도재 (도와주는 우미-비서)

  세계와 도재는 차 나란히 두고 몰래 만나고, 세계는 사진 찍어가고, 도재의 들어가면 연락하라는 말에 좋아하는 세계

  우미는 세계에게 사고치지말고 집에 꼼짝말고 있으라고 하는데 이미 집에 와있는 서도재.ㅋㅋㅋ 서도재와 쉬고싶어서, 모습이 변했으면 좋겠다 생각한 적 처음이라 생각하며 자신에게 놀라는 세계

  모자쓰고 서로 데려다주고 비밀연애 즐기던 세계와 도재. 수상하다고 주민신고 들어와서 매니져와 비서가 모자쓰고 자신들인척해요 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와 유리는 아주 다른 사람

  세계는 감독에게 채유리에 대해서 "왜 꼭 걔에요?"묻습니다. 감독은 "걘 너랑 달라. 자기 자신을 너무 사랑해서 문제인 애지. 너희 둘은 아주 다른 문제를 가졌어." 이후 사격 훈련하러 가서 세계를 긁는 유리.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퇴근한 사라 클렌징해주고, 기부 받아내는 은호 

  퇴근해서 쓰러진 강사라. 은호가 와서 클렌징해주며 사라의 말을 들어줘요. (+ 전에 누가 씻겨주면 좋겠다고 한 사라였죠) 은호에게 바라는게 뭐냐하는 사라. "강사라씨가 기부하시면 저는 웃을게요"하는 은호. 이후 보육원(성당?)에 라면이 들어가요.


  은호는 길에 앉아있는 여자를 봅니다. 애가 죽고 애 심장 기부한 소문을 들어요. 이후 여자의 말을 듣고 그의 세상이 끝난 것 같은 눈을 떠올리는 세계도 나왔죠. 

  보육원에 와서 은호아빠가 집에 들어오라고 설득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사라집에서 사는거 들통난 은호, 약점인 자신이 나가려하고

  은호를 미행하는 세계-우미. 그런데 낑깡이가 뛰쳐나가서 은호가 들어간 집이 사라네 집인게 들통나요. 약점 잡았다 말하는 세계인데 은호는 사라 편을 들어주고 사라를 데리고 들어갑니다.

  은호는 사라에게 샹들리에 값(38만원)을 갚고 내일 나가겠다고 말해요. 사라는 은호에게 부르면 오라고 합니다. 은호는 사라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고 나가요. 그를 먹는 사라. 은호가 해놓고 간 밥도 먹는 사라. 


  다음 날 의기소침한 은호를 보고 세계도 기부한다고 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간신히 촬영마치고 변하는 세계, 뭔가 듣는 채유리

  유우미는 일주일 스케쥴 빼달라고 촬영장에서 싸우고 있어요. 세계가 변할 날짜가 가깝지만 한번 해보자고 합니다.


  세계가 촬영장에 가니 한세계 팬이라면서 트럭을 보낸 도재. 좋아하는 세계. 

  한 씬만 남았는데 세계가 변할까봐 안절부절 못하는 유우미. 그 이야기를 엿듣는 채유리. 다시 촬영을 하다가 위급한 세계. 오케이 소리가 나자 뛰어나가고 스탭들은 당황합니다. 세계는 꼬마 남자애로 변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촬영장에서 남자아이로 변신한 세계, 연기신동되고?

  그런데 마침 아역 하나가 아파서 못와요 ㅋㅋㅋㅋ 연출부는 세계가 변한 남자아이를 무작정 데려갑니다. ㅋㅋㅋ 계속 NG를 내는 아역아이한테 연기지도하는 세계 ㅋㅋㅋㅋ 그러다 감독이 세계에게 연기를 시켜요 (+ㅋㅋㅋㅋ 아이 연기때문에 슬픈데 웃긴 장면이었죠ㅋㅋㅋ) 세계는 다른 소속사에서 명함도 받아요 ㅋㅋㅋ


  우미는 사진 안찍히게 패딩 속에 숨겨서 세계를 데리고 들어가요. 그런데 집에 찾아오는 세계의 엄마. "얜 누구니?"물어요 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핑크 땡땡이 옷 입은 낑깡

#


+ 아역으로 변하는 부분 재밌게 봤어요ㅋㅋ 그나저나 도재랑 저 아이랑 같이 있는거 보면 도재엄마 의식 잃을지도 모..ㄹ...아니 그런 내용은 절대 안나오겠네요. 

+ 아역으로 나온 한세계가 낯이 익어서 생각해보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부회장 아역으로 출연했던 배우군요.


+ 아이를 잃은 여자와 심장을 기부한 이야기는 왜 나오는걸까요? 앞으로 무슨 일 생길까요? 아니면 세계가 나중에 연기할 때 참고하는걸까요? + 생각해보니까 세계가 기부하러간다고 은호에게 말했죠. 세계가 아이의 모습으로 가서 이 아줌마를 위로하는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세계-도재같은 부류와 유리가 다른 부류로 나왔죠.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유리라서요. 세계-도재는 그들도 자신을 사랑하는 것 같은 자뻑멘트를 하긴하지만 모자란점을 찾고 자신을 돌아보는 모습도 여럿이었죠. 


+ 그런데 1회에서 세계를 구하고 교통사고가 난 뒤 서도재는 안면실인증이 왔고, 자신을 미워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나왔잖아요. 어쩌면 도재의 장애(?)를 만든 그 사고였는데, 그 사고로 인해 얼굴이 변하는 세계와 얼굴을 알아보지못하는 도재가 인연이 될 수 있었죠. '불완전함에도 사랑해도 된다'고 알려준 것도 세계이니, 퍼즐조각을 패이어 낸 듯 장애를 만든 것도, 또 불완전한 부분을 반대로 퍼즐 채워준 듯 인연도 세계인 것으로 느껴지기도 하죠.ㅋㅋㅋ


+ 도재의 할아버지가 도재에게 비지니스 심리를 심어줬군요. 그런데 앞으로 할아버지 마인드가 둘 사이에 안좋게 작용하게 될까요? 여하튼 그래서 더욱 사랑에서 진정성을 찾고싶어하는? 증명하고싶어하는? 그래서 고민하는? 도재이기도 했겠죠?


+ 은호는 자기가 사라 좋아하는거 모르는것같기도 하죠? 사라네 집에서 나와서 의기소침해진걸 보면 좋아하는거 같기도 했죠. 아마 사라에게 '그 친구'가 나타나면 깨닫는거 아닐까요? 과연 은호는 신부님이 될까요? 



+ 은호가 7회에도, 8회에도 사라에게 주는 초콜렛은 PPL이죠? '디초콜릿 커피앤드' 제품일것같죠ㅋㅋ 드 초콜릿커피인줄알았는데 한글은 그게 아니었네요ㅋㅋㅋ 홀리스 계열 회사고요. 여하튼 은호가 알바하는 카페로 나오는 곳이요ㅋㅋ 예쁘죠ㅋㅋ 사라가 먹은 초콜릿중에 파스텔 톤의 색깔 여러가지있던 것은 '홀랜드 민트'란 볼초콜릿 제품으로 민트향+솜사탕 컬러라고 소개가 되어있고 ㅋㅋ 여기 제품은 세트로 파네요. 프랑스산 코코아 파우더를 100%사용해 만든 초콜릿이라서 가격은 작은건 3천원짜리도있는데 포장용은 2개세트에 만원대가 넘고, 8개세트에 4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은호가 갚은 샹들리에보다는 저렴했네요 ㅋㅋㅋ


+ 월화 밤 9시 30분 JTBC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입니다.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8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