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딸의남자들4 4회 수빈x태환, 스케이트장 오락실 어디? 원마운트, 아빠 안정훈 질투 아바타, 한국전력 박태환 배구선수 음치? 본문

기타/tv

내딸의남자들4 4회 수빈x태환, 스케이트장 오락실 어디? 원마운트, 아빠 안정훈 질투 아바타, 한국전력 박태환 배구선수 음치?

ForReal 2018. 11. 5. 07:03
반응형

내 딸의 남자들4 4회 태환x수빈 시청 후기 남겨요!


4회에서는 배우 안정훈의 딸 안수빈 양과 소개팅남 배구선수 박태환이 목포 아닌 서울에서 재회해서 스케이트장-노래방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E채널 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4회 시청후기

태환의

엔돌핀보이스

?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오빠 안보고싶었어?"에 아빠의 질투


  일주일만에 다시 어색하게 만나는 안수빈-박태환 둘의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오빠 안 보고싶었어?"에 부끄러운 듯 웃는 수빈도 나왔죠. 같은 질문에 "오늘만 기다렸어 어제 팩도하고 잤다니까"말하는 태환이었고요. 그를 보며 질투하는 듯한 아빠 안정훈은 태환이 아바타 닮았다고 했죠ㅋㅋㅋ 아빠의 질투가 귀여웠습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별빛이 내리는' 스케이트장 어디?


  두 사람은 스케이트장에 갔는데요. 준비한 장갑을 주며 "필요한거 있음 말해 별이라도 따다줄게"ㅋㅋㅋㅋ멘트하는 태환은 정말 다행히도 시크한 말투였죠. 그 말을 듣고 "손 뻗으면 딸 수 있을것같아서"라 하는 패널 이수근님 사고의 전환 멘트 웃겼죠ㅋㅋ


  이후 두 사람은 정말 '별빛이 내리는' 듯한 반짝거리는 스케이트장에 들어갔습니다. 스케이트 장이 예쁘게 꾸며져있었죠. 동화속의 집같은 벽도 보이고, 어두운 천장에 별조명이 가득한 곳도 있었죠. 썰매장도 예뻤고, 뱅글뱅글 돌아서 내려오는 튜브썰매도 재밌어보이더라고요. 겨울에 가고싶어지는 데이트 코스였습니다. 어딘가 보니, 고양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같더라고요. 입장 티켓은 종일권 15000원이라고 해요. 저렴하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소원-애교에 수빈x태환 행복, but 아빠 불편ㅋㅋ


  빙판에서 어쩔줄 몰라하는 수빈의 손을 잡아주는 태환에 BGM도 별빛을 내린다가 나왔죠. 이후 두 사람이 빙판에서 우행시를 보내는 모습이 나왔고, 또 "오빠가 300바퀴 돌아줄게" 하며 태환은 썰매 밀어주기도 했습니다. 따뜻한 커피를 주머니에서 꺼내며 "위에서 주웠어"까지하는 태환ㅋㅋㅋ 수빈의 리액션에 더 재밌게 시청이 되더라고요. 


  썰매타서 소원들어주기해서 이긴 태환은 수빈에게 애교소원을 말했죠. 귀요미송을 하다가 서로 못참는 모습이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아서 빵터졌고요. 딸 톡의 "맨 정신으로는 못있겠다"는 이 애교를 하고 난 후의 수빈 반응이었어요.

  한편 소원이라는 말이 거슬린다고 하는 아빠 이야기도 나왔고 이해됐죠ㅋㅋㅋ 반면 소원 대결로 가까워지는 것이라 설명도 나왔고요.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로맨틱 회상의 순간 퍼진, 태환의 노랫소리...!


  이후 두 사람은 오락실 데이트를 했습니다. (+장소는 아이존팝 신촌명물거리점) 그런데 '펀치치기'를 하자는 '운동선수' 태환이었죠. 당연히 수빈은 861점, 태환은 4천점이 넘었습니다ㅋㅋㅋ 그렇게 얻은 소원은 예고편에 나온 노래해주기였어요. 수빈의 노래를 들으면서 태환의 노래가 정말 나오는걸까 무서워지는데...


  결국 두 사람은 목포공원에서 같이 흥얼거렸던 All for you를 추억을 회상하듯 노래방에서 다시 듀엣으로 불렀습니다. 이 로맨틱한(?) 회상의 순간, 태환의 노래가 들리는데.......그런데. 태환은 음치였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당황하는 수빈의 반응과 자막 효과도 웃겼고, 자신감있게 끝까지하는 태환까지..... 엔돌핀 돌더라고요. (그런데 박태환 선수 팬들에게 추후에 금지영상 될 듯도하죠ㅋㅋㅋ)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5회의 태환-수빈, 스킨십? 알아가자?


  내딸남4 5회 예고편에서는 수빈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손을 올리는 태환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에 패널들은 소리지르고 아빠는 말을 잃은 반응이 보였죠 ㅋㅋㅋㅋ

  또 예고속 태환은 개그 연극 무대?같은 곳에 서서 수빈에게 "더 많이 알아가자"말하는 모습, 수빈은 감동받은 듯한 모습이 나왔죠. 딸이 좋아하니 눈물을 보이는 아빠 안정훈의 모습도 또 나왔고요. 두 사람은 진지하게 사귀게 되는걸까요? 다음 주 5회가 궁금해졌습니다. 


+ 내딸의남자들4는 E채널 뿐아니라, 생방은 모바일 네이버tv앱 라이브로도 감상할 수 있더라고요!



#내딸남4 #박태환안수빈 #내딸의남자들4 #수빈태환 #배구선수박태환 #한양대배구선수태환 #내딸남배구선수 #아빠가보고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