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설렘주의보 6회 줄거리 리뷰, 키스 긴가민가 차우현-윤유정 커플 시작 진실게임, 친구 성훈(주우재) 삼각관계 예고? 소방관 인식표? 본문

기타/tv

설렘주의보 6회 줄거리 리뷰, 키스 긴가민가 차우현-윤유정 커플 시작 진실게임, 친구 성훈(주우재) 삼각관계 예고? 소방관 인식표?

ForReal 2018. 11. 16. 06:53
반응형

설렘주의보 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원작/극본 김신혜

연출 조창완 김정한


MBN 설렘주의보


6회 줄거리

MBN 설렘주의보


# 키스했나 안했나 긴가민가, 마취 차우현


  키스하다가 마취제 기운에 쓰러져 자는 우현. ㅋㅋㅋ

  그래서 다음 날 우현은 그게 꿈인가 아닌가 긴가민가 했죠.ㅋㅋㅋ 유정은 기억 못하는건지 긴가민가하고요. ㅋㅋㅋ 둘 다 아무렇지않은 척 하고, 그런 서로를 보면서 눈치봅니다. 


  그러다가 차우현 침대에 새 시트 펴주려고 당기다가 넘어져, 가까이 보는 두 사람은 서로가 기억하는 걸 알아채게됩니다. 그리고 어색해서 말 못걸고 다른데에 집중하죠 ㅋㅋㅋ 

 

MBN 설렘주의보


# 서로의 집에서 같이 지내게 되는 우현-유정  


  우현 집에서 간호하게 되는 유정. 옷갈아입는것도 도와주고, 청소도 도와주고. 음식도 빨래도 해주죠. (밀푀유 뜻이 천개의 꽃잎이라면서 밀푀유 나베 해주는 유정.)

  그러다가 차우현은 결국 유정의 집으로 가죠. 유정은 집에있다가 급 화장하기도 하죠ㅋㅋ 집에서 지내자 상대 기자쪽은 헷갈려하고요. 


  칼로 찌른 사람때문에 유정과 우현이 형사에게 설명합니다. 형사는 계획적인 움직임이지만, 칼에 숙련된 사람은 아니다 하죠. 범인 타겟이나 목적은 모르니 조심하라면서요. 


MBN 설렘주의보


# 흉기피습 일 알고, 윤유정 반대하는 회장-우현엄마


  흉기 피습 뉴스가 나오자 우현엄마와 차회장이 놀라고, 윤유정 떼내라 합니다.


  그런데 유정이 우현엄마 병원에 가자 우현엄마가 "내가 남자라도 구해주고싶겠다"ㅋㅋㅋㅋ

  하지만 우현엄마는 우현이 버려달라고 합니다. 유정은 고민하고요. 이후 유정이 밤새 한 음식과 편지 그리고 수표들을 보며 감동받는 우현엄마에요. 


  유정엔터에 최고그룹 회장비서가 찾아와 70억 투자하겠다하죠. 하지만 그걸 듣고 투자금 회수 못해서 회사 넘어가는거 아니냐, 차세현과 스캔들이 다시 뜨지않겠냐 걱정하는 성훈이고요. (성훈 똑똑)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반면, 유정x우현 밀어주려는 차회장 본부인


  강혜주는 차회장에게 가서 "차우현이 그룹에 들어오지않아도 좋아졌다"말하죠.


  차회장 부인은 회장에게 차세현 살려달라하지만 회장은 무시하죠. (그런데 세현은 여자, 도박, 마약, 회계 문제까지 있다고 하죠 ㅋㅋㅋ(대단)) 차회장부인은 우현과 유정을 적극적으로 밀어주겠다 선언하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인식표 목걸이가 바뀌는 유정-우현


  윤유준이 소방관한테 아빠라고하며 만나는 장면이 직접 나왔습니다. 유준은 누나가 사실 다 알고, 아빠 생각한다고 전해주죠. 아빠는 "누나 맘 내킬때까지 아무 말 하지마."하고요. 


  유정은 옷갈아입다가 소방관의 인식표 목걸이를 줍기도 해요. 실수로 유정과 우현의 인식표 목걸이가 바뀝니다. 이건 뭘까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유정x우현의 진실게임, 그리고 성훈의 숨겨둔 마음


  유정은 차우현의 진심이 알고싶다며 성훈에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밥 먹다가 성훈이 일부러 유정을 챙기자 은근 기분 안좋은 차우현이죠. 그러니까 차우현은 tv보면서 아이돌이랑 여배우 좋다고 복수하고요 ㅋㅋ


  한편 성훈은 유정이랑 친해지려고 10년 전에 남자 좋아한다고 거짓말했었나봐 ㅋㅋㅋ 성훈은 유정이 우현을 좋아하는게 신경쓰입니다. 


  유정과 우현은 같이 아지트에 가서 와인 마시며 진실게임하며 서로의 마음을 조심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다가 "마음에 없는 사람이랑 키스 할 수 있다 없다?" 묻는 유정. "없다"하는 우현. 

  

# 예고편에 성훈이 좋아하는 걸 더 나타내는것 같아요. 유정-우현은 진짜 연애하는것 같고요. 괴한이 또 나타나네요. 


+  우현은 꾀병 엄마를 미국 병원 트랜스퍼 할 생각 ㅋㅋㅋㅋ 제일 웃긴 부분이기도 했어요 ㅋㅋ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맥스 설렘주의보 드라마입니다.



#설렘주의보 #설렘주의보6회 #윤은혜 #천정명 #드라마 #줄거리 #리뷰 #drama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