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9년전 범인 납치트릭은? 미스마 25~28회 줄거리 리뷰, 검사 양부장 알리바이 방법과 진실 ! 금발머리 아이돌 보라 사건 범인? 고성희 여동생 납치범 식물인간? 하은직, 간미연 본문

기타/tv

9년전 범인 납치트릭은? 미스마 25~28회 줄거리 리뷰, 검사 양부장 알리바이 방법과 진실 ! 금발머리 아이돌 보라 사건 범인? 고성희 여동생 납치범 식물인간? 하은직, 간미연

ForReal 2018. 11. 18. 06:24
반응형

미스마 25,26,27,28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


SBS 미스마

복수의 여신


25-26-27-28회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민서


# 민서범인 차 안, 민서엄마의 지문-민서혈흔이 나오게 된 이유는?

# 범인 위치추적=민서엄마 였던 이유는?


  진실이 밝혀지는 오프닝 재밌었죠.  


  납치날. 검사 양부장이 아빠동료라며 하원하는 민서를 태웠어요. 민서를 별장에 데려가서, 엄마가 오도록 우는연기를 시키고, 양부장은 그를 녹음해서 협박전화한 거였어요.


  검사는 민서의 혈액만 트렁크에 뿌리고 퇴근하는 미스마를 미행합니다. 미스마가 집에 들어갔을 때 양부장은 미스마의 차를 자신이 타고, 정신없는 미스마는 같은 종-번호인 범인의 차를 타서, 범인 차에 미스마의 DNA가 나온거였어요.


  범인 양부장은 이후 수지를 차에 싣고, 협박전화하며 용암저수지로 미스마를 오게 했죠. 양부장은 민서엄마보다 차를 늦게 몰았지만 다른 길로 먼저 도착했고, 장민서 가방에 수지의 머리핀을 꽂은 얼굴없는 아이(수지)를 산에 놨었어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_양부장


# 장철민, 납치 계획에 낀 이유는?


  그리고 과거에 양부장과 민서아빠 장철민은 계획한거였고요. 장철민은 연기한거였어요

  민서아빠는 회사돈으로 비자금을 만들었고, 민서엄마는 반대하며 심하게 싸우다 장철민에게 회사에서 물러나라고 했었어요

  게다가 양부장은 현재 장철민과 현재 애정관계까지 있었죠. 


  그럼 현재 민서는 어디에 있을까요? 외국에 유학? 민서가 살아있다면 미스마와 서은지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장철민-양부장이 진범임을 알게된 한형사


  시간은 현재로 돌아와, 산에서 죽은 마지원이 발견됩니다. 민서엄마의 가방과 함께 발견되자 죽은사람이 민서엄마라 결론을 내는데 형사는 속으로 마지원인가 의심도 합니다.

  서은지는 마지원이 죽은걸 알고, 남편을 믿고싶어하는 미스마가 장철민에게 연락 못하게 막아요. 


  한형사는 조사하다 장철민-양부장 공범 대해 확신하고 미스마에게 미안함을 느껴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_납치범



# 수지를 납치했던 범인? 납치범은 식물인간?


  은지는 9년 전 사건현장사진으로 동생 수지의 마지막 모습을 봅니다.ㅠㅠ


  민서와 키, 몸무게 모두 비슷하고 친인척도 없던 수지를 민서를 대신할 타겟으로 삼고 납치 사주헀던 양부장입니다.

  과거에 은지가 삔에 그림을 그려서 꼈던 수지였고, 은지의 바로 뒤에서 사라졌죠. (수지를 납치했던 남자는....과연... 경찰인가...! 했는데 아니었네요. 처음보는 사람이었어요ㅋㅋㅋㅋ)


  납치범남자는 정신잃은 수지를 차 트렁크에 넣어놓고 가다 장철민이 그 차를 다시 끌고가는걸 목격했어요. 하지만 조폭들에게 둘러쌓였죠.  


  장회장 아들이 납치했단 말을 듣고, 은지는 고말구에게 알려달라 화내죠. 결국 은지는 전신마비 상태인 납치범을 보고 오열합니다.

  납치범은 의식이 있다고 했죠. 깨어있다면, 움직인다면? 양부장-장철민 공범에 대한 사실을 확실하게 증언할 수 있곘네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금발머리의 시체 발견, 모두 알리바이를 갖고있다?


  출근전에 문이 열려있는 파출소 안에서 금발머리가 시체(보라)가 발견됩니다. cctv는 고장. 사망추정시간은 7~10시.

  미스마가 살펴봐요. 


  보라의 이모가 조사받습니다.

  보라는 아이돌. 전 날. 공연하고 사채 신회장과의 자리에 참석한 보라라고 설명해요. 자리에는 신회장, 그의 사위, 며느리, 또 뮤지션(하언직?하은직? 하운즈?)도 같은 클럽에 있었어요. 보라는 8시반 공연 30분 전에 사라져서 공연 못했다고 해요. 그 말에 사망시간이 8~10시로 좁혀집니다. 그런데 사망시각 8~10시에 다들 알리바이가 있었죠


  그런데 여행가방 끌고가는 뮤지션 하은직이 블랙박스에 찍혀있습니다. 하지만 뮤지선은 자다깨니 김보라 시체가 집에 있었고, 그래서 경찰서에 갖다놨다고 해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보라를 죽인 범인은? 트릭은? 왜?


  클럽 안에서 며느리가 깎아줬다는 보라의 빨간손톱이 발견됩니다. 그런데 시체는 손톱을 물어뜯은 자국이 있었고요. 

  손톱 물어뜯는 버릇이 없다고 말하는 이모를 보고 미스마는 "보라손톱이 맞으면 애가 두명이란 소리야. 손톱 물어뜯는 애와 그렇지않은 애."말합니다.

 

  미스마는 사건의 결론을 냅니다. 살인자는 보라와 비슷한 나이와 체격의 아이를 골라, 보라를 대신하게 했다고 해요. 시체는 보라 아닌 '성해인.' 보라이모의 공범인 사위 계수길이 알리바이를 위해 하은직의 술에 수면제를 타고, 하은직 집에서 성해인을 죽인 것.

  사위는 "보라한테 줄 돈 저한테만 줬어도!" 소리치며 끌려가죠. 신회장이 유학자금 5억을 보라에게 줬다고 햇죠.


  이 사건을 보며 미스마는 민서-수지 사건을 눈치채고 은지를 보며 눈물 흘리죠 ㅠㅠ


  (보라 이모가 공범이라면 이유는 뭘까요? 해외 보내려고? 사위의 계획 알고 조카를 숨긴것?)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우준이와 살기로 하는 미스마


  미스마는 고말구에게 우준의 후견인을 다시 넘긴 후 우준이가 무섭게 째려봤는데요. 나중에 우준이가 미스마에게 복수하는건가 했어요ㅋㅋㅋ

  이후 하늘나라 이야기를 묻더니 나가버린 우준. 우준이 친구가 "우준이가 자기도 엄마 죽은데서 죽을거라 했었다"는 말에 놀라는 미스마. 하지만 우준은 돌아와서 울죠. 미스마도 "아줌마도 민서 보고싶은데 죽는게 무서웠어"말해버리고요.

  결국 미스마는 민서 범인을 찾으러 떠나야했고 그동안 다 거짓말했다 이야기하죠 ㅠㅠ 그러면서 우준이와 같이 살자고 결국 말하고요. 은지도 미스마에게 곁에 있겠다하고요.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진실을 알아낸 한형사, 공격당하는데


  한형사가 파고있는 회사 일을 후배형사가 보고해서 양부장이 알게됩니다.


  용암저수지에는 1km 이정표가 있는데 지금은 30km인 거리를 보며, 지금은 사유지로 막혔지만 예전에는 1km만에 갈 수 있던 길이 있었던 것을 추리해내죠. (한형사는 위치추적된 거리부터 출발해서 범인이 애를 업고 산에 어떻게 그 시간에 도착했는지 풀어냈습니다)


  보이스피싱이란 말에 뭔가를 떠올리는 한형사였죠. 한형사는 후배가 용암저수지 일대에서 9년 전에 보이스피싱범 쫓느라 모은 cctv-블랙박스 등 모든 사진을 살펴, 그 속에 양부장이 찍힌걸 발견해요. 

  양부장이 회사들 뒤봐주고, 버트램이란 회사로 뇌물이 가는 증거도 확보한 한형사.


  그런데 미스 마의 집 앞에, 자료를 들고 온 한형사와 우준이를 차로 두번이나 치고 가는 차.... (한형사의 말 엿듣다가 칼 들었던 조폭들이겠죠?) 헐...자료도 가져갔습니다.



SBS 미스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 우준이와 한형사 살아있을까요? 


+ 간미연 출연. 죽은 아이 김보라의 이모로 나왔죠. 


+ 다음 주에 마지막회 방송하겠네요. 


+ 토요일 밤 9시 SBS 미스마 복수의 여신 입니다.



#SBS #미스마 #미스마플 #미스마추리 #미스마25회26회27회28회 #미스마줄거리 #미스마리뷰 #김윤진 #정웅인 #고성희 #drama #missmarple #koreadrama #Korama #summary #review #kimyoonjin #jungwoongin #gosunghui #Miss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