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회 줄거리 리뷰, 최군 정체? 포어박사 제자 등장 닥터 다니엘, 김유정 엄마 재개발참사 악연 윤균상 외할아버지, 기름종이, 일뜨청 영식x동현 ? 길오솔 피규어 고객 갈등 본문

기타/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회 줄거리 리뷰, 최군 정체? 포어박사 제자 등장 닥터 다니엘, 김유정 엄마 재개발참사 악연 윤균상 외할아버지, 기름종이, 일뜨청 영식x동현 ? 길오솔 피규어 고객 갈등

ForReal 2018. 12. 5. 12:42
반응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장선결(윤균상 분)에게 입맞춘 길오솔(김유정 분)로 끝났죠.


4회에선 선결이 자꾸 오솔을 떠올리게 되는 모습이 나왔죠. 그리고 최군 정체도 알듯 했고요. 그리고 오솔 엄마 죽음의 과거도 살짝 보였죠. 


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회


조금씩, 조금씩, 그렇게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키스 후 똥 맞은 듯한 선결, 쪽팔린 오솔


  키스 후에 선결은 쓰러져서 병원에서 깨어나죠. 오솔과의 키스가 떠오르자 토하려하고 비서에게 "똥에 맞았습니다" 하죠 ㅋㅋㅋ

  이후 오솔은 대표한테 사과하러 가죠. 얘기하다 오솔이 "그깟 키스"라고 하자 선결은 입술에 붙어있을 수 있는 별별 세균을 다 이야기하며 따지죠ㅋㅋㅋ 그리고 "이름을 길오솔 말고 길오물이라하죠!"까지합니다.

 

  오솔은 도진-선결과 있던 이야기를 주연에게 하죠. 쪽팔려 죽으려하는 오솔.

  선결은 집에 가서 잠깐 설렜다가 분노의 양치질해요. ㅋㅋㅋ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티격태격 가까워지는 영식-재민-동현


  프린스메이커 공개오디션에 간 황재민.ㅋㅋㅋ 하지만 탈락해서 저기압으로 청소하러 갑니다. 영식이가 비웃으며 현실적인 꿈꾸라하자 재민은 폭발해서 여자 뒷꽁무니나 쫓아다니라 하죠. 다음 날 영식은 재민한테 사과합니다. 


  에필로그엔 유리난간 닦이 대결하는 영식-동현이 나왔어요. 난간 너머로 떨어질뻔한 영식을 동현이 구했고요 ㅋㅋㅋ 이 일로 거의 동현에게 반한듯한 영식 ㅋㅋㅋ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뭐만해도 오솔이 떠오르는 선결


  선결은 자꾸 오솔이 떠오르고, 오솔 입술만 보이죠. 생제 뿌리며 괴로워하고요 ㅋㅋ 그러다가 물장난하면서 즐거워하는 오솔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웃기도 해요. 하지만 지나가다 오솔의 물에 맞고, 오솔이 사과하자 "불결하니까!"하고 갑니다.


  이후 '내가 너무 심했나' 하며 선결은 오솔을 찾아갑니다. 그러다 오솔이 놓고간 파란기름종이가 뭔가 물어봐요. 피지페이퍼라하자 구역질하는데 마침 바람이 불어서 기름종이가 선결얼굴에 붙고ㅋㅋ 경악하는데 코믹이었어요.ㅋㅋㅋㅋ 이후 파란색만봐도 오솔이 떠오르는 선결.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선결 상담하는 닥터다니엘=최군?


  비서는 선결을 미국에서 치료했던 죽은 포어박사의 제자 닥터다니엘에 대해 알아내서 연락처를 선결에게 주죠.


  오솔의 집에 옥탑방 백수 '최하인 군'을 찾으러 온 박사. 최군집엔 책이 가득. 그런데 반전으로, 최군이 박사를 심리상담합니다. 박사는 리플리 증후군. 그런데 이 박사가 오솔에게 최군이 자기 환자라고 거짓말하고 가죠 ㅋㅋㅋ


  닥터 다니엘은 선결에게 급성 스트레스 장애라고 상담해줘요. "결벽증적 강박환자에게 원치않는 스킨쉽이란 감당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그 후유증으로 그런 증세가 나왔다"고 하죠. "단 한가지 예외라면..." (+ 예외는 상사병이겠죠?ㅋㅋ)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재개발 참사? 엄마-외할아버지

# 피규어 고객과의 갈등에 장대표


  중앙동 재개발 참사 6주기 신문을 유심히 보는 선결의 외할아버지.


  "1년에 한번있는 그 날." 오솔이 안하던 화장도, 청소도 하며 유난을 떠는, 엄마의 기일.


  오솔이 꾸미고 가니 청소의 요정 사람들도 선결도 놀랍니다. 자기도 모르게 웃는 선결.


  청소의 요정에게 고객이 피규어 세척을 의뢰해요. 그런데 피규어 주인이 주전자 끓는소리에 가느라 피규어가 떨어져 부러지는데 마침 오솔이 거실에 나았다가 재개발 참사 뉴스를 보다 떨어진 피규어를 밟고 넘어집니다. 피규어 주인은 다친 오솔에게 어떻게 보상할거냐 소리칩니다.


  이 일을 한 장대표는 오솔은 화장이며 옷이며 연애나 한답시고 정신 빼놓고 일하냐 소리치죠. 상처받는 오솔이고요. (헐...)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 예고편엔 엄마 기일에 요구르트 놓고가는 사람 들렸죠. 최군일..까요? 그리고 위험 고객에게 오솔이 출장가자 걱정하는 선결? 앞으로 진상고객들이 계속 나오는걸까요?

  

+  소개팅 거절하는 주연도 나왔어요. 


+ 밤늦게 일하러 간다하고 1인시위하다 쓰러진 아빠를 데려오는 오솔. "이제 돈은 제가 벌테니까 집에서 쉬세요"하죠.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 방송화면

Acute Stress Disorder


+ 오솔의 엄마 재개발 참사 만든사람이 선결의 외할아버지같죠...?ㅠㅠ 로미오와 줄리엣 될것같죠.


+ 요구르트 매년 놓는 사람은 최군일까요 선결일까요? 오솔엄마가 요구르트주던걸 아는사람이겠죠? 그런데 매년 놨다고 한걸 보면..... 어떻게 안거죠...?


+ 아기자기한 세트들 예뻐서 눈호강이에요ㅋㅋ


+ 월화 밤 9시30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일뜨청 드라마입니다.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4회 #일뜨청줄거리리뷰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JTBC #드라마 #일뜨청 #월화드라마 #drama #kdrama #dramakorea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