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톱스타 유백이 8회 줄거리 리뷰, 김지석-이상엽 삼각레이스 잼, 3인 동침 전소민의 선택은? 미스터션샤인 패러디 기자, 동만 닌자 웃음, 단짠 마돌, 고자 남조 본문

기타/tv

톱스타 유백이 8회 줄거리 리뷰, 김지석-이상엽 삼각레이스 잼, 3인 동침 전소민의 선택은? 미스터션샤인 패러디 기자, 동만 닌자 웃음, 단짠 마돌, 고자 남조

ForReal 2019. 1. 5. 11:15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8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마돌이(이상엽 분)가 강순(전소민 분)에게 고백하고 끝났죠.

8회에선 마을에서 고백한게 소문나면서 고민에 빠지는 강순이 보였죠. 

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심우경


tvN 톱스타 유백이


8회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15년 참은 마돌의 고백, 단짠의 진수?


  마돌이가 고백하려고 할 때, 떡볶이 집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보고, 제복입은 선장이랑 결혼한다하는 깡순이ㅋㅋ 그래서 해양대학교 들어가서 선장된다음에 고백하겠다하는 마돌이었어요 ㅋㅋㅋㅋ 


 두 사람의 과거 장면들까지 나오니까 유백이도 마돌이도 더욱 누가 러브라인될지 종잡을 수 없게 시작하더라고요.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마돌은 반지를 주고 천천히 생각해보라 하고 가죠. 감동적이엇는데 치마입고 바다를 뛰는 장면이라니 ㅋㅋㅋㅋㅋ웃다가 또 마돌이 "이꼴로 고백하려고 15년을."하며 우는데 또 슬펐죠. 단짠의 진수를 보았습니ㄷ..ㅏ...




# 마을은 이미 마돌-강순 결혼 분위기

# 속타는 유백이


  동네 사람들이 마돌이 고백을 깡순할머니에게 얘기하고, 벌써 연결됐다고 잔치해주는 분위기가 되죠. 

  사람들 앞에선 뭐라 못하고, 강순이랑 둘만 있을 때 질투(?)하는 유백이 장면도 재밌었어요. 약간 비밀연애같기도 하고 실제 연애같기도 해서 그런걸까요. ㅋㅋ 

  잔치에선 이미 새신랑이 된 마돌이와 속타는 유백이ㅋㅋ 이 장면도 좋더라고요. ㅋㅋ 분위기 속에서 두 남자는 신경전도 했죠.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술취한 세사람의 동침, 강순 접수한 건 누구?


  할머니가 좋아서 춤추는 모습에 뭐라 못하는 강순이는 술먹고 밖으로 나가고, 두 남자가 찾으러 가는데요. 과연 누가 먼저 찾을까하는데, 마돌이 찾더라고요. (그래서 설마 이것도 복선인가하면서 봤어요.ㅋㅋㅋ)


  하지만 술취한 강순이 마돌한테 업혀가는걸 본 유백이는 막다가 같이 다락방에 같이 따라갑니다. ㅋㅋㅋ 결국 셋이서 다락방에서 자게되죠. ㅋㅋ


  하지만 다음 날 아침 강순 눈에 먼저 들어온 건 유백이고요. 그 때 유백을 보며 흔들리는 강순의 눈. 그걸 보고 "접수"하는 유백이었죠? 강순의 마음 알아채는 유백이었습니다.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기자가 유백 싫어하는 이유?

# 패륜아 기사 , 그리고....


  기자가 유백을 싫어하는 이유가 나왔죠. 5년 전에 몰래 녹취하다가 유백에게 걸려 폰 부서졌었어요.


  기자는 유백의 막장 가정사, "패륜아 논란" 기사를 씁니다. 아들은 호화롭게, 엄마는 알바를 한다는 내용. 

  유백회사대표는 기자를 린치해서 카메라가 부숴지죠. ㅋㅋ 이후 대표에게 찾아간 기자가 대표 얼굴 가리며 설마했는데 정말 미스터션샤인 패러디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진지해서 더웃겼어요. ㅋㅋㅋ 명장면이었죠.ㅋㅋ


  결국 대표는 유백의 모든 얘기를 기자에게 합니다. (과연 기자는 추가 기사를 쓸까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런데 기사를 하나 더 써야, 카메라 값을 퉁칠 수 있지않을까요? ㅋㅋ)


+ 그런데 더 생각해보니 미스터션샤인에서도 적인지 동지인지 모르다가, 서로의 정체를 찾고, 결국 같은 생각(조선독립)을 하게 되잖아요 ㅋㅋㅋ 아마 기자도 결국 유백과 대표에게 동화되지않을까요?ㅋㅋㅋ 복선아니에요? 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마돌 방해하는 동만이, 유백이 편 1명


  술취한 강순이 유백을 좋아한다는 걸 들었던 마돌의 모습이 뒤늦게 나왔죠 ㅠㅠ 하지만 날라리같은 놈은 반대한단 마돌.

  그래서 배에 타고 데이트하려는 마돌인데, 동만이가 자기도 간다고 껴들었죠. ㅋㅋㅋ (잘한다ㅋㅋㅋ) 게다가 유백이 피규어까지 갖다주고 프로포즈 할 때 닌자 부르며 방해하는 동만이 현실웃음이었어요.ㅋㅋㅋ


  유백이한테 전반전 후반전 있다고도 말해주고, 섬에서 단 한명의 유백이 편 동만이었죠. ㅋㅋ 한명의 편이라 다행스럽기도 했고요. 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가시 다 죽은 성게, 강순에게 매달려도 보지만


  둘이 데이트를 했단걸 알고 불안해하다가, 강순이 오자 당장 반지 빼라고 하는 유백. 반지는 지붕에 날아가죠. 유백은 지붕에 올라가 반지를 강순한테 다시 주기도 했죠. (이건 또 복선인것인가 생각이)

  그러면서 유백은 구질구질하게 매달려도 봅니다. 가시가 다 죽어버린 성게처럼요. 그러다 지붕에서 떨어지는 유백. 놀라서 걱정하다가도 돌아서는 강순.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너 마음가는대로 해보면 안돼?"


  마돌아빠는 강순에게 강순아빠와 태어나기전에 사돈 맺자 약속했던 이야기를 하죠. 아빠 마음으로 돈 모아놓은 통장도 주고요. 복잡해지는 강순이 보였습니다.


  강순은 아프단 유백을 밤새 간호합니다. 눈 뜬 유백이는 "너도 한번쯤은 너 마음가는대로 해보면 안돼?"묻죠. 눈물을 흘리는 강순이지만, 강순은 "저는 사람들 기대 저버리며 행복할 수는 없는 사람인가봐요"말하고 가죠 ㅠㅠ

  순탄하지않았죠. ㅠㅠ 갈등하는 강순과 함께 다음 예고는 걱정되더라고요.ㅠㅠ


# 예고에 섬 떠나는 유백이. 힘들어하는 강순이. ㅠㅠ 우는 마돌이 보이더라고요. ㅠㅠ 예고가 벌써 슬프던데ㅠㅠ.... 


+  유백이 이장댁에서 연애 전화하는걸 들어버리는 동네 할머니라서, 이제 동네 분위기가 변하나했는데 연애고자에서 "고자"만 듣죠. ㅋㅋㅋㅋ 고자라고 소문나나했는데 할머니 기억력에서 한번 더 웃겼고요ㅋㅋㅋ


+ 남조 차이는 장면 웃겼죠. ㅋㅋ 환승이별 당했는데 디졸브라고, 그리고 자기가 유백이 놀리던 연애고자를, 자신이 듣는 남조였고요. ㅋㅋㅋ 남조는 "내가 연애 고자라니!" 대사도 했죠. ㅋㅋㅋ 그 옛날 드라마 유행어죠? ㅋㅋ


+ 이번 회에 강선생(김정민 분)이 노래도 해서 웃겼어요ㅋㅋㅋ


+ 과연 예고속 한복입은 강순과 마돌의 모습은.....결혼 준비일까요? 유백이 차를 달려가던데... 섬으로 돌아가 막을 수 있을까요? ㅠㅠ


+ 만약에 시청자가 강순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까 사람들의 생각도 궁금해지더라고요. 할머니도 기뻐하고, 죽은 아버지가 정해주고 어려서부터 함께했던 마돌이? 신경쓰이고 걱정되고 인생 한번의 사랑같은 유백이? 고르기 힘들 것 같았죠. 과연 이 세사람도 동춘아빠가 동춘엄마랑 결혼한것처럼 그렇게 될까요?


+ 유백이가 이번에 반지를 던졌지만, 다시 강순에게 돌려줬죠. 복선일까 무섭더라고요. 아니면 결국 선택권은 강순에게 있다는 의미같기도 했고요. 반지를 끼느냐 돌려주느냐니까요.


+ 이번 회 명장면은 동만이 배에 탄거+미스터션샤인패러디+바다뛰다우는마돌이+세사람의 동침과, 눈빛으로 확인한 유백+마을잔치에서 혼자속타는 유백 등이 떠오르네요 ㅋㅋ


+ 금요일 밤 11시 , 불금드라마 ! tvN 톱스타 유백이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톱스타유백이8회줄거리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여즉도 #프로포즈 #이아현 #김정민 #drama #파라다이스 #kdrama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