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톱스타 유백이 7회 줄거리 리뷰, 호위무사 암시 설마 마돌과 결혼? 동만 오줌보 할머니 반전 반찬 전말 잼, 이상엽 너여 고백, 전소민에 차인 김지석 이별의 단계 본문

기타/tv

톱스타 유백이 7회 줄거리 리뷰, 호위무사 암시 설마 마돌과 결혼? 동만 오줌보 할머니 반전 반찬 전말 잼, 이상엽 너여 고백, 전소민에 차인 김지석 이별의 단계

ForReal 2018. 12. 29. 09:12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7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고백 답을 못하고 할머니가 쓰러져서 병원으로 달려가는 강순(전소민 분)이었죠.

7회에선 그런 강순이 유백(김지석 분)에게 거리를 두려하면서 시작했습니다.


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심우경


tvN 톱스타 유백이


7회


# 오프닝 속 '미스터+호위무사' ?


  7회 오프닝에는 남조보다 더 뜬 호위무사가 나옵니다. ㅋㅋㅋ 매니저는 남조한데 키스신이 지저분해서 있던 키스신도 없어졌다고 하는 부분 웃겼죠.ㅋㅋㅋ 이 오프닝 내용이 완벽히 '톱스타 유백이' 드라마 스토리로 치환(?)되지는 않았지만, 어떤 한 포인트는 7회의 내용을 암시하고있었던 것도 같더라고요 ㅋㅋ (그 이야기는 아래에)


# 유니콘 vs노신사의 손가락 액션 폭소


  지난 회, 기자들 앞에섰던 유백은 케이크, 열애설을 해명합니다. 깔끔한 인터뷰여서 감탄했는데 사람들은 여전히 오해하고 막말했죠. 병원의 그런 사람들에게 유백의 여자소문을 듣는 마돌은 날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병원에 온 유백에게 마돌은 강순한테 얼씬하지말라하고, 유백은 반대로 비겁한 늑대보단 내가 낫다하며 싸우죠. 병원 싸움 중에 손가락 싸움 액션 웃겼어요 .ㅋㅋ



# 이별 말하는 강순에, 유백 충격

# 유백의 주사? 성게...


  기자들에게 해명하고 목포까지 달려가는 유백인데 강순은 보자마자 팔찌 빼서 돌려주고 가라고 하죠. 충격받은 유백이고요. 강순은 아마 뇌출혈인 할머니를 알고 죄책감이 들었겠죠. 곁에 붙어있겠다 말하는걸 보면요.


  이후 유백이는 이별의 단계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남조의 설명과 웃겼죠.  이별의 1단계 현실부정. 2단계 현실타협ㅋㅋ 3단계 분노 4단계 후폭풍. 5단계 실성. (+ 노래방에서 부른 곡 : 정승환 - 비가 온다.)


  횟집 성게보고있는 유백 장면은 시청하면서 웃어야하나 울어아햐나했어요. 유백이 짠한데 웃겼죠.ㅋㅋ


   그리고 취한 유백에게 괜찮냐 말거는 여자가 나와서, 다음 날 여자와 침대에서 눈을 뜬 유백인가 긴장하는 순간 남조반전였죠.ㅋㅋㅋ (+ 속았다. 속았는데 재밌다. ㅋㅋ)

  게다가 취한 유백이 노량진에서 성게를 한욕조 가득 사왔다고ㅋㅋㅋ



# "강순이 내 마누라" 소문냈던 마돌


  병원의사, 강순 동창 노희원이 등장했는데요. 학생 회장 최마돌오빠가 첫사랑이라고하며 뭔가 알고 있는 모습이었죠.


  과거에 마돌이 남자친구라 소문나서 연애도 못했던 강순인데 알고보니 소문냈던건 마돌이었죠. ㅋㅋㅋ 강순이 주려는 남자애들 선물 뺐어서 노희원 줬던 마돌이었고, 착각한 희원이었어요ㅋㅋ 마돌은 강순이 좋아한다고 희원에게만 얘기했었죠. ㅋㅋ

  그리고 7회 후반부와 8회 예고편을 보면 첫사랑때 마돌이 했던 방식이 어느부분에선 다시 비슷하게되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죠. ㅋㅋ



# 섬에 돌아가 "고백취소" 츤츤 유백이, 떨리는 강순


  남조에게 단짠단짠 연애 기술을 배워서, 유백이는 섬에 돌아가고, 후회하는 강순앞에 갑자기 나타나서 "마음 접었다고 고백취소"라면서, 이 집에서 지낸다고 하죠.


  강순은 차인것같은 기분이고 유백과 자전거 탈 때도 립밤 바를때도, 딴생각을 하게 되죠.ㅋㅋㅋ 기타를 가르쳐주는 유백과 떨리는 강순 간에 긴장감도 있었고요. 




# 할머니의 편애 반전, 동만의 정보 !


  마돌-유백이 신경전하다가 서로 밥먹으란 말에 더 크게 대답하는 장면도 웃겼는데요.ㅋㅋㅋㅋ 이후 할머니는 밥상에서 은근 유백을 도와주는 듯ㅋㅋ 마돌 옆에 앉으라하고 반찬도 톱스타 총각한테 주죠.

  이후 열받아서 북어패는 마돌ㅋㅋ인데 사실 이 장면들 반전이었죠. 


  닌자 피규어를 동만이에게 준 유백은 나중에 정보(?)를 듣게됩니다. ㅋㅋ


  동만이가 와서 "돼지오줌보에 정이 들면 아무리 좋은 축구공을 줘도 눈에 안찬당께요"하면서 할머니 맘에 마돌이가 가득찼다고 말해주죠. 반전이 미스테리BGM과 나오며 밝혀지는데 ㅋㅋㅋ분위기 너무 재밌었고, 현실웃음이었어요.


  톱스타 삼촌한테는 숫게를, 마돌한텐 암게를. 톱스타한텐 잔챙이 반찬들을, 마돌한텐 우럭을 줬다고ㅋㅋㅋㅋ 유백에겐 더덕을, 마돌한텐 산삼을. 또 빨래를 움직이며 마돌한테 그늘을 만들어줬다고 했죠.ㅋㅋㅋㅋㅋ



# 강순의 선 깽판놓는 마돌에, 마을 사람들 눈치


  선보라는 말에 유백을 보다가 홧김에 간다고 하는 강순.


  마돌이 더 멋진 프로포즈를 고민하면서 올림픽같은 프로포즈를 말하는데 웃겼죠. ㅋㅋ 공군쇼할 때 글씨 써준다는 친구가 있기도 ㅋㅋㅋㅋㅋ

  그렇게 마돌은 프로포즈를 먼저 상상하면서 좋아하는데... 늦게서 강순이 선보는걸 알게됐죠. 그래서 장하고 선자리에 나가 깽판놓는 마돌인데 마을 사람들은 마돌과 강순이 정분났다 오해했죠. ㅋㅋㅋ

  그렇게 8회 예고편에는 마을 사람들이 다 마돌이 밀어주게 된 것 같았고요.ㅠㅠ



# "너여" 고백에 단짠

# 미스터 호위무사, 암시 or 트릭 ?


  강순 손을 잡고 무작정 뛰어가는 마돌. 산에서 치마 입고 고백하게 돼죠. ㅋㅋㅋ "너여"ㅋㅋㅋ 


  마돌 아버지가 알려주는 프로포즈 "너(흐)여(흐)~"ㅋㅋㅋ가 진짜로 나올줄 몰랐는데 웃겼죠. 그런데 아버지가 할 때랑 진심이랑 할 때랑 분위기 달라서 멋있기도 했고요. 마돌의 눈빛이 감동ㅠㅠ이라서, 시청하다가 잠깐 감동할 뻔 했는데요. 웃는 강순ㅋㅋㅋ때문에 시청자도 웃음나왔을 것 같죠. 마돌도 그렇게 된것같고요. ㅋㅋ


 마돌은 "너랑 함께하는 미래도 놓치고 싶지않은데"하고 다시 진지하게 반지를 주죠. 당황하는 강순이고요. 


 이번 회 오프닝이 남조를 위협하는 '호위무사'였죠. ㅋㅋㅋ 이거 암시였나요. ㅋㅋ 아니 이번 회의 소제목 소주제였나봐요. 주인공을 위협하는 다른 남자! 시청자에게 긴장을 놓지못하도록 하는 트릭이겠죠? ㅋㅋ





# 예고편에 다시 배 앞에서 꽃내미는 마돌. 사람들이 모두 축하하자 츤츤 못하는 유백. 헐... 다음 주에 삼각관계 더 극에 가네요.



+  강민선생이 편지봉투에 치료비 4천원을 주는 반전도 웃겼고, ㅋㅋㅋ 아서라 강민 보라고 맞선 본다하죠.  밤에 화장을 하고 나가는 아서라. 보름달에 참으며 철봉하는 강민ㅋㅋ 요상한 포즈로 대화하는 두 사람이었죠. ㅋㅋㅋ 


+  강순이 속옷 늦게 발견해서 웃다가 갖다주죠. "신데렐라 아니고 브데렐라"라면서 ㅋㅋㅋ


+ 한편 유백 엄마 파파라치 당하고..... 유백 기사 이상하게 나면 할 수없이 유백이 섬에서 떠나게될까요? 설마 강순이 정말 동춘아빠처럼 마돌이랑 결혼하게될까요? 드라마에서 반전이 자주나와서 가능한 일일것도 같죠ㅋㅋㅋ 결말 궁금해집니다.


+ 이번 회에는 개인적으로 동만이가 알려준 할머니의 반전 부분이 분위기가 특이해서 인상적이었어요ㅋㅋ


+ ost 류지현-새벽


+ 금요일 하루, 밤 11시 방송하는 tvN 톱스타 유백이 드라마에요.



#톱스타유백이7회줄거리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여즉도 #프로포즈 #이아현 #김정민 #drama #파라다이스 #kdrama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