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등래퍼3 2회 시청후기, 톤 탑 오동환-하선호? 모던 안성 이진우 flex 뜻, 볼뽀뽀 예 가사, 싱잉랩 최진호, 옥가향 정통 힙합 반전, 외계인 양승호 live 본문

기타/tv

고등래퍼3 2회 시청후기, 톤 탑 오동환-하선호? 모던 안성 이진우 flex 뜻, 볼뽀뽀 예 가사, 싱잉랩 최진호, 옥가향 정통 힙합 반전, 외계인 양승호 live

ForReal 2019. 3. 2. 01:40
반응형

고등래퍼3 2회 시청하고 후기남겨요


  Mnet 고등래퍼3 2회는 3월 1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했는데요. 이번 회에는 멘토들과 학생래퍼들이 대면하고, 팀 대표 선발전을 열었습니다.

  1회에서 4팀이 구성됐는데요. 이번 회에는 그 중 2팀이 먼저 멘토들에게 점수를 받고 팀별로 순위가 매겨져서 상위등수까지 팀대표가 되는 모습이 나왔죠.


  김민규팀의 남은 사람과, 이영지팀의 선발전과 1차 무대는 3회에서 나온다고 예고가 보였습니다.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


  먼저 강민수 팀의 '서민규, 윤승호, 김대원, 윤종호, 김효동, 조진용, 이진우'가 나와서 자기소개하고 멘토와 대화하고 랩보여주고 평가듣고, 점수받고 순위 밀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팀의 1등은 이진우가 했죠. "돈 막쓰는걸 Flex라 하는거죠?" 언급으로 시청자들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고요. 이진우는 통에서 울리는 목소리도 좋았고 '깡촌, 서울 깍쟁이, 밭매다 말고 트랙터 타고, 호미, 전원일기, 촌뜨기에서 빌런봤지' 같은 단어를 차용한 가사랑 캐릭터랑 일치해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었죠. 


  기타 애기 볼살 안빠진 얼굴로 자기가 섹시키드라고 다시 어필하는 조진용의 모습도, 더콰이엇과 스윙스의 다음세대가 되는게 목표라고 면전앞에서 말하는 세상 모를듯한 패기도 있었는데요. 10대 감성이 동공지진을 만들게 하기도 했어요.ㅋㅋ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_  양승호


#


  이후 양승호 팀에 하선호, 오동환, 윤석준, 최신현, 김현성, 옥가향, 길정욱의 팀대표 선발전.


  1등은 양승호였죠? 외국에서 살다와서 한국에 온지 4년째라서 자신이 외계인처럼 느껴질때가 있다는 걸 담아냈다고 했죠. 중간에 춤이 나오고, 마지막에 숨 차하는걸 무대매너처럼 슬쩍넘어가는 유쾌+뻔뻔함에 멘토들의 콧구멍이 벌름거리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나왔고요. 마지막 "LIVE..."의 긴장감 오디오 재밌었고ㅋㅋㅋ 또 소코도모 양승호가 누구 시선 신경 안쓰고 거침없는 모습이 1회에 이어 계속되는 것도 큰 그릇 느낌이었죠ㅋㅋ


  이 팀에 기억에 남은 선발전이 많았는데요. 스윙스 닮은 옥가향 래퍼들 앞에서 자기 소개할 때 정통힙합을 한다고 장르 이야기를 하면서 점점 랩하는걸 보는게 불안해지는데, 오히려 기대보다 좋은 랩이 들려서 반전이 재밌었죠. 랩은 스윙스쪽보다 보이비쪽이었죠?_?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_ 볼뽀뽀 예를 감상하는 키드밀리의 얼굴근육



  그리고 선발전 보면서 보는 사람을 안절부절 못하게 하던 한명이 있었죠. 사실 자신과 곡에 대한 설명할 때는 엄청 기대했는데 반전이었어요. 최신현. 누구냐면 볼뽀뽀 ye를 외치던... 음 어 인내의 시간이었어요. (+ 키드밀리와 기리보이 표정=시청자 n명 표정) 


  여하튼 하지만 고랩3 2회를 본 사람들은 이 노래에 습격당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걸어가다가 흥얼거릴지도 몰라요. (볼뽀뽀 가사 : 여자애들이 말을 걸면 너무무서워 because 나는 순수해 해본거란 건 볼뽀뽀 예 너는 성숙하다면서 버버벅대 butbut...  볼뽀뽀 예 난 온리 볼뽀뽀 예 ... 애들이 물어봐 볼뽀뽀밖에 안해봤니 근데 음악하는게 그게 그렇게 중요한것같니 사실 볼뽀뽀도 너무 부끄럽지 .... ....)

  모 인디뮤지션들의 뉘앙스가 떠오르기도 하던 노래였는데요. 어쩌면 정말 10대스러운 노래인데 곡설명이 오히려 기대 크게 만들어서 벌어진 일일지도 몰라요.ㅋㅋㅋ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_ 오동환


  특히 이 팀에서는 음원 나오면 갖고싶은 목소리가 둘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동환-하선호가 좋더라고요. 둘 모두 톤이 남달랐죠.

  그 중 오동환은 랩한 후에도 자신을 채찍질하는 모습처럼(?) 3등하며 눈물 흘리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지난 1회에는 '인싸' 캐릭터를 받았죠. 윙크하트하고 밝았는데 2회에서 부담때문에 좀 다크해진걸까요. 여하튼 목소리는 정말 좋았어요. 음악 리스트 업데이트를 위해 코드쿤스트x오동환 만나기를 기도하게 되더라고요ㅋㅋㅋㅋ (아니면 그루비룸ㅋㅋ)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_최진호


#


  이후 김민규 팀이 나오는데 (권영훈, 유찬욱, 진수민, 고준서, 정지웅, 강현준, 최진호 있는 팀). 그 중 1회에서 관심모은 권영훈, 정지웅, 김민규 등은 아직 2회에서 선발전이 안나왔고요. 강현준, 최진호 등이 나왔어요.


  릴타치 강현준은 쇼미더머니에 나왔던 화면과 함께 나왔습니다.ㅋㅋ 고등래퍼 중에 가장 (랩적으로) 특이해서 재밌었어요. 한편 햄버거를 사주고싶은 틀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그리고 싱잉랩을 한 최진호도 눈에 띄었습니다. 최진호는 우승공약으로 '여건이 안되는 친구에게 장비를 선물로 주겠습니다'라고. 


# 3회예고에서는 하선호 양승호 둘 중에 탈락해야하는 그림처럼 보였죠? 양승호가 가사 까먹은 듯한 모습도 있었고요.

그리고 3회에서 남은 카와이, 정지웅, 이영지, 김민규 등의 선발전 무대와 순위도 궁금하고, 어떤 멘토와 매칭될지도 기대됐고요. 교과서 랩대결도 3회에서 나올 것 같았지만 많이는 안보여줄것 같죠. ㅋㅋㅋ


+ 금요일 밤 11시 Mnet 고등래퍼3 방송이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고등래퍼3 #오동환 #고랩3 #하선호 #양승호 #Mnet #이진우 #모던안성 #옥가향 #반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