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심이닿다 12회 줄거리 리뷰, 로마의 휴일 앤공주 유인나 드라마 복귀, 이동욱 송별회 샤넬 립밤? 이상우 법대식당 재고백, 새 ost 박보람, 고슴도치 인형, 심형탁 박경혜 계약연예 본문

기타/tv

진심이닿다 12회 줄거리 리뷰, 로마의 휴일 앤공주 유인나 드라마 복귀, 이동욱 송별회 샤넬 립밤? 이상우 법대식당 재고백, 새 ost 박보람, 고슴도치 인형, 심형탁 박경혜 계약연예

ForReal 2019. 3. 14. 22:53
반응형

진심이닿다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면서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진심(유인나 분)의 집에 침입한 이강준을 막아낸 정록(이동욱 분)이었죠.

12회에선 여론이 바뀌고 복귀하게 되는 진심이 나왔죠.


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최지영 이영옥


tvN 진심이 닿다


12화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스토킹 진실,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뉴스로 윤서가 스토킹 당하는 이야기가 알려집니다.

  이후 착한 댓글만 뽑아서 진심에게 보여주는 정록. 선플마다 좋아요 누른거 보고 웃는 진심.


  공원을 걷다가 진심은 이제 걱정 없다 합니다. 사람들이 몰려들어 윤서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하자 정록은 법적문제 생긴다고 막는데 "누구세요?" 하자 "남사친..."하고 말끝흐리죠.

  이후 윤서는 줄임말 아냐고 "갑분싸, 핵인싸" 하냐하는데 정록은 "갑을분쟁싸움 핵심강의인터넷싸게싸게듣자" 이런 말합니다 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_ 최변(심형탁 분)


# 착각 안하려는 단변, 빠져가는 최변


  최변은 야근하다가 단변을 보고 장미같은 나를 지켜주던 꽃병같은 여자라고 망상하죠ㅋㅋ 단변은 날 훔쳐보나 하다가 착각말자 맘 정리하고요ㅋㅋ (최변 등장할 때 배경음악 웃겼죠ㅋㅋㅋㅋ)


  최변은 술 한잔하자고 합니다. 단변이 안주 생선뼈를 발라서 살을 척 올려주자 또 반하는 최변.ㅋㅋㅋ 최변이 물어보자 단변은 요즘 맘에 두는 사람 포기한 이야기를 하다가 더 말않고 일어서서 갑니다. 말끊고 가니 또 최변 심쿵ㅋㅋㅋ


  윤서 드라마에서 '계약연애'한다고 하자 비웃는 최변. 단변은 최변한테 계약연애 하자고 하고 최변은 또 이런 여자 니가 처음이라며ㅋㅋㅋ

(+ 최변 한번 꽂히니 못헤어나오는 스타일인가요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드라마 확정하는 윤서, 로펌 위장취업 묻는 기자들


  진심에게 드라마 작가감독이 투자자 일 사과하고 여주인공 해달라고 합니다. 윤서에 대한 오해가 풀려 투자자가 모이는 중이라서요. 드라마 한다고 하는 오윤서.

  회사 앞에 "오윤서씨가 올웨이즈 위장취업했다던데 사실입니까"하고 기자들이 몰리죠. 정록은 마침 오는 윤서를 데리고 몰래 나가요.


  정록은 진심과 자신의 집으로 갑니다. 진심이 털어놓으기 시작하는 순간 정록은 축하한다고 안아주고 진심은 안심을 해요. "제가 말했잖습니까. 감추고있다한들 그게 오진심씨를 위한 일이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그래도 된다고.." (정록은 윤서가 법조계 일 할거라고 믿고있었지만 화안냈죠ㅠㅠ)


  집에서 요리할 재료가 없어서 진심은 정록 옷 입고 나가서 같이 시장 장보죠. 닭집 할머니가 포스터에서 봤는데 "어디서 봤드라"만 하기도 합니다ㅋㅋ 같이 요리해서 먹고 젠가 게임으로 설거지 내기하는 두 사람. 젠가에 붙은 미션하죠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세원, 법대시절 가던 식당에 가서 재고백


  세원은 정지호 잡아넣게 됐어요.


  세원은 여름과 식사하러 가자고, 법대시절에 자주 가던 식당에 같이 갑니다. 식당 아줌마가 옛날에는 쌈싸주고 먹여주고 그랬던 이야기를 꺼내며 이제 결혼한 사이냐 묻기도 합니다.

  세원이 집에 안들어가는 이유는 아버지가 여름에게 모진 말했던 것 때문이었어요. 세원은 자신한테 책임감 가지라면서 다시 만나보자 얘기꺼내요.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정록-윤서 연애 눈치 채는 로펌직원들과 매니져


  차에서 정록 손에 진심이 뽀뽀하는 모습을 매니져가 보고 놀라게됩니다. 사귀는거 인정하는 진심.ㅋㅋ 이럴때일수록 이미지 관리 해야된다고 걸리지말라하는 매니져.

  한편 윤서는 매니저한테 변호사 속인 거 고민털어놓습니다. 매니저는 실망할거라고 먼저 차라고 하죠. 


  한편 로펌 직원들은 둘이 손잡고 나갔다고 이야기 중. 연대표도 사귄다고 생각하죠ㅋㅋ

  기획사 대표가 둘이 설마 사귀냐고 로펌에 가서 묻자 매니져도, 로펌대표도 당황하고 둘러댑니다. 로펌에서 연기연습한다고 좋은 댓글이 많은데 열애설나면 이미지 한방에 훅 갈거라 하는 대표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윤서와의 연애 숨기는 정록


  이후 매니져는 정록과 따로만납니다. 매니져는 윤서가 3개월 버틴건 드라마 하나때문이라는 이야기와 그리고 연애가 밝혀지면 윤서의 진정성을 의심받게 될 일을 이야기하면서 "윤서를 위해서 헤어져주셨으면 합니다." 부탁하죠. 정록은 "제가 먼저 이별을 말하는 일 없을 겁니다" 답하죠.


  진심은 "드라마 캐스팅도 기쁘지만 변호사님 여친으로 캐스팅된게 더 기뻐요" 문자하고, 정록은 고민이 깊어집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록과 윤서 사진이 올라옵니다. 정록은 해명안하려하다가 직원들한테 일얘기한것뿐이라하죠.

  진심은 정록에게 기획사에서 공적인 관계일뿐이라 발표할거라 합니다. 정록도 찬성하자 진심은 왠지 서운, 정록도 왠지 저기압.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로마의 휴일 앤공주는 어떻게 됩니까?"


  로펌대표는 정록에게 윤서의 활동 영상 보여주면서 곧 돌아갈 얘기를 꺼냅니다. 정록이 물어요. "로마의 휴일 속 앤공주는 결국 어떻게 됩니까?"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갔지. 공주니까." 정록은 아무 말 못해요. 


  로펌의 송별회. 정록이 오지않죠. 늦게오는 정록이 진심과 '나만의 송별회'하자고 영화관에 갑니다. 로마의 휴일이 나와요. 

  영화를 보고 정록은 "오윤서씨" 부르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말하죠. "아까 그 영화처럼 오진심씨는 오윤서의 자리로 저는 원래 제 자리로 돌아갔으면 합니다." "그게 무슨 소리에요?" "우리 헤어집시다" 

# 예고편에 자기 자리에서 일하는 윤서-정록. 계약연애하는 단변최변, 권정록 찾는 의뢰인? 다음주에 슬프 일 있겠지만 그래도 해피엔딩 되겠죠?ㅠㅠ


+ 이번 회 결말 : 아왜... ㅠㅠ


+ 궁금해서 고슴도치 인형 찾아보니 드라마에서처럼 큰 사이즈는 판매하지않고 25cm 정도의 작은 사이즈를 13000원대 정도에 판매하더라고요. 한 50cm 정도의 큰 사이즈면 좀 탐났는데ㅋㅋ


+ 다음 주에 찾아오는 의뢰인이 좀 무서울것같기도 ㅋㅋ


+ 오늘자 샤넬 립밤 뽀뽀 PPLㅋㅋㅋ 가격은 45000원대라고합니다. 보이드샤넬이겠죠? ㅋㅋㅋ 보이 드 샤넬에 아이브로우도 있네요. 알고보니 권정록씨 화장술에 능한 사람이었던거아니죠ㅋㅋㅋ


+ 새 ost 박보람 - 왼손끝에 : 이번 회 마지막에 나온 슬픈 노래지요?


+ 수목 9시30분 tvN 진심이닿다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입니다 또 놀러오세요


#진심이닿다줄거리 #진심이닿다12회 #진심이닿다 #이동욱유인나 #진심이닿다리뷰 #드라마 #tvN #이상우 #손성윤 #김견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