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주진모 카메라셔터 쾌감! 빅이슈 7,8회 줄거리 리뷰, 장주현 없는사진 값 딜 한예슬 잼, 한강 홍회장 임신 사건, 암벽등반 본문

기타/tv

주진모 카메라셔터 쾌감! 빅이슈 7,8회 줄거리 리뷰, 장주현 없는사진 값 딜 한예슬 잼, 한강 홍회장 임신 사건, 암벽등반

ForReal 2019. 3. 15. 04:16
반응형

빅이슈 7,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지수현(한예슬 분)은 한석주(주진모 분)를 납치해 정신병원에 데려갔죠. 

7-8회에선 3개월 전 한 제보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나왔고요!

극본 장혁린

감독 이동훈 박수진


SBS 빅이슈


7-8회


# 임신한 배우 장주현 제보, '찍지않은 사진값' 달라 딜 지수현


  3개월 전. 지수현은 제보를 받습니다. 제보자는 장주현을 감시하던 경호원이었다가 장주현과 연인 사이라 해요. 그는 신인배우 장주현 스폰이 한강그룹 홍회장이고, 아들없는 홍회장의 아들을 가진 장주현이 끌려갔다 말하죠.


  폭로 기사를 써달라고 했던 감시원은 추격전끝에 사망하고, 추격하던 자들은 분석끝에 지수현이 그와 접촉했던걸 알아냅니다.


  3개월 후. 지수현을 불러 폭로기사 터뜨리지말라하는 한강 경호실장 김도환. 그에게 찍지도 않은 장주현의 사진값을 달라고 딜하는 지수현.

# 세은이 심장과 사진 딜 하는 지수현, 스스로 변해가는 한석주


  정신병원 의사가 묻자 한석주는 대답해요. "난 내가 행복해지길 바라지않습니다. 불행하게 살다 죽기 위해서 술을 마십니다" 그래서 술먹으면 고통스러워지는 주사를 놓은 의사. 


  한석주는 병원 탈출해 딸 앞에 나서지는 못하고 하늘나라에서 기다리려고 한강 다리에 서는데요. 한석주에게 지수현이 제안합니다. "세은이 목숨 구할 수 있다고. 내가 시키는 사진을 찍어. 그럼 새 심장을 살 수 있어. 불법이라서 그렇지."


  (지수현은 한석주에게 커넥션이 나올까 두려웠던 후원자들때문에 김원장이 스스로 죽었다고, 오채린의 '연인' 인터뷰는 거짓이라고 말해줍니다.)


  마음을 바꾸고 병원으로 스스로 들어가는 한석주. 그곳은 알고보니 요양시설. 병원에서 알콜을 대체할만한 강력한 것 '혹사시키는 수준의 운동중독'을 의사가 권합니다. 체력을 길러가는 한석주. 

# 장주현 사진 촬영에 성공하는 한석주


  지수현이 보트 위에서 물을 맞는 협박을 당한 후 열받아서 장주현을 공개수배 해버리죠. 사회적으로 이슈가 됩니다. 이 일로 홍회장이 지수현을 직접 달래려하지만 지수현은 거절하죠.


  도청기에서 홍회장의 "그냥 없애는게 좋겠어"듣곤 지수현은 한석주에게 "내일 아침까지"로 미션을 말합니다. 사실 요양원 안에 장주현이 있어서 한석주를 넣은 거였어요. 

(+ 지수현 집에 홍회장의 괴한이 침입하지만 지수현은 사무실에 있죠.)


  한석주는 동틀 무렵에 인공 암벽을 탑니다. 사진이 나오는 앵글의 위치는 그 곳이었어요. 어렵게 오르니, 임신을 한 장주현이 발코니로 나오고, 한석주는 암벽 위에서 카메라 셔터를 누릅니다 (+ 쾌감이 있는데요?ㅋㅋㅋㅋ)


  하룻밤새 없다 생긴 사진을 보는 홍회장. 



# 썬데이통신에 들어서는 한석주


  경호실장은 돈을 갖고 와서 지수현에게 무릎을 꿇어요. "대신 한가지만 물어보죠. 홍회장 사모님이 만나는 남자 누구에요, 아이돌인거같던데? 주현이가 잘못되면 기사내보내란 뜻으로 알게요"말해서 다른 가능성 차단하는 지수현.

  사진찍힌 장주현은 게이혐의가 있던 다른 배우와 결혼설로 나옵니다. 


  썬데이통신 사무실에 한석주가 들어섭니다. '한석주 웰컴 투 헬' 지수현의 목소리가 들리고요.


# 예고편에 "피도 눈물도 없는 악질파파라치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보라고 하던데" 들리고, 카메라가 많은 장비실이 보엿죠 ㅋㅋㅋ 파파라치로 새 삶을 시작하는 한석주. 연출인거 알아보기도? 또 신부옷입은 소년의 추락? 아픈 소년? 아이돌-배우 같이한다는 그일까요?


+ '세상은 그렇게 돌아가죠. 당신같은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자신의 운명이 정해지면서' 대사도 있었죠.

+ 양아치 홍회장은 위험하단 말에, 지수현은 "세상에 양아치들이 없으면 우린 뭘로 먹고 사니?"하죠.ㅋㅋㅋ


+ 마지막 한석주가 썬데이통신에 들어설 때 화면과 음악은 약간 킹스맨 느낌 들었어요ㅋㅋ 그동안 뭔가 독특한 색감과 분위기 있었는데 어떤 느낌인가 정리하려고 하다 못했는데 그 쪽인 것 같죠?


+ 한석주가 사진 찍는데 쾌감 느껴지더라고요ㅋㅋ 이럴줄이야ㅋㅋ

+ 또 케이퍼무비의 맛이 8회 마지막에서 많이 났죠?_?


+ 수목 밤 10시 빅이슈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첫방 #빅이슈7회8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