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5,6회 줄거리 리뷰, 길거리 노숙자 납치 주진모, 한예슬 라펠트 취재권 뒤바뀐 운명, 딸 세은 새아빠, ost, 지수현 조정 왜? 본문

기타/tv

빅이슈 5,6회 줄거리 리뷰, 길거리 노숙자 납치 주진모, 한예슬 라펠트 취재권 뒤바뀐 운명, 딸 세은 새아빠, ost, 지수현 조정 왜?

ForReal 2019. 3. 14. 02:26
반응형

빅이슈 5,6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외장 메모리를 숨겨왔던 한석주(주진모 분)

5-6회에선 한석주의 이후 과거가 보였습니다.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빅이슈


5-6회


# 한석주의 절박함 보고 동업 제안 지수현


  한석주에게 주소와 돈을 건네고 사진을 확인하는 지수현.

  한석주는 미남자한테 받은 돈을 지수현에게 돌려주라합니다. (이후 TV출연하는 봉대표에게 사진 보여주고 값 올리는 지수현?_?) 


  지수현이 같이 일하자고 하는데 한석주는 지수현이 경찰 부른걸로 알고 못믿죠. 

# 라펠트 취재권으로, 한석주 과거 알아내는 지수현


  패션 디자이너, 장 폴 라펠트의 입국 합니다. 하지만 인터뷰를 안해주죠. 한 기자가 '일간 종합지 대상' 풀기자단 모으는 중에 인터넷지 썬데이통신만 공식 인터뷰 초청받고 들어가게 되고요ㅋㅋㅋ (지수현의 역전)


  지수현은 많은 기자 중에 나라일보 사진기자(한석주의 후배)만 데리고 들어가, 에게 한석주에 대해 알려달라고 합니다.


  기자정신이 투철했지만 딸이 아파서 '김원장 사진' 찍은 한석주 이야기. 그리고 과거 김원장 일로 지수현은 자신과 한석주의 운명이 갈린걸 눈치챕니다. (한석주는 해고되고, 지수현은 편집장과 자리를 바꿨던 과거가 보였죠.)


  + 수현은 영부인을 디자이너 무대에 세워준다는 약속을 하고 라펠트와 만난 것. (+ 대통령까지 연줄 있는걸까요?)



# 딸에게 찾아가지만 아빠가 죽은줄 아는 딸


  한석주가 해고 당한 뒤 소송으로 집은 압류되고, 아내는 갓난아기와 떠나고. 한석주는 김원장 자살교사 혐의까지 받으며 구속됐던 과거도 보였습니다. 구속됐을 때 빚 때문에 이혼한 아내였고요. 


  한석주가 장난감을 사고, 머리를 자르고 옷 갈아입고 딸을 찾아가지만 '박세은' 개명한 딸을 더 잘 챙겨주는 새 아빠 모습을 보죠. (게다가 헌신적)


  아빠 얼굴을 모르는 세은은 교회당에서 한석주와 얘기하죠. 아빠가 하늘나라에 있다고 알고 있는 아이. 쓰러진 세은이를 데려다주는 한석주. 

  세은엄마는 어렸을적에 수술 못한 일로 여전히 한석주를 원망해요. 그리고 세은이에게 친아빠의 존재 알려주지않겠다 합니다. 

# 정신병원으로 납치된 한석주, 누가 왜?


  먹을 걸 사서 노숙자들에게 찾아가는 한석주. 노숙자가 "다시 못나오는 시설로 들어갈 수가 있어"겁주는데 정말 정신병원에 한석주가 잡혀가죠.


  한석주를 잡아 고치려하는건 지수현이었어요. "서둘러주세요. 일선에 투입해야돼요." 무슨 관계냐 묻는 의사에게 "새로운 가족"이라하는 지수현. (손이 떨리는 한석주는 술을 찾았죠. 알콜중독이라 고쳐주는 지수현같죠?)

+ 앞으로 궁금한 것은 김원장 죽인 진범, 그리고 한석주가 지수현에 대해 언제 어떻게 깨닫을 것인가? 한석주가 사진을 찍어서 딸의 병원비를 구할 수 있을것인가? 한석주가 썬데이통신으로 복귀할 수 있을것인가? 손을 안떨 수 있을 것인가?  복귀해서 나라일보에 복수할 수 있을것인가 등등이겠죠?

+ 그런데 마지막 복수는 지수현에게 하게 되겠죠? 


+ 기자들이 모이는 장면에서 심리가 다른 드라마에서 보이지않는 리얼?한 부분이 있는 것 같죠?


+ 마지막에 나오는 ost  트레봉봉 - never stop


+ 촬영 : 수원시 조정협회- 경기대


+ 이번 회에 지수현이 조정은 왜 한걸까요? 정신훈련?

+ 정말 지수현이 김원장 죽인다음에 그거 잊으려고 정신훈련 하는거 아니겠죠?


+ 수목 밤 10시 드라마 빅이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첫방 #빅이슈5회6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