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3,4회 줄거리 리뷰, 찍새 주진모 외장메모리 숨긴 그곳은? 김원장 변사체 범인 한예슬? 심은진-안데니 출연, 한석주 악질기자 이유-과거? 본문

기타/tv

빅이슈 3,4회 줄거리 리뷰, 찍새 주진모 외장메모리 숨긴 그곳은? 김원장 변사체 범인 한예슬? 심은진-안데니 출연, 한석주 악질기자 이유-과거?

ForReal 2019. 3. 8. 04:30
반응형

빅이슈 3,4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텍스트 공책이에요!


지난 회, 한석주(주진모 분)에게 사진을 부탁하는 지수현(한예슬 분)이 나왔죠.

3-4회에선 과거가 살짝 나왔고, 파파라치 사진을 노리는 두 세력이 있었죠.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빅이슈


3-4회


# 한석주가 악질기자가 된 과거 : 오채린 인터뷰-죽은 김원장


  한석주(주진모 분)에 대해 "그 사람. 아주 유명한 악질기자. 내 덕에."말하는 지수현(한예슬 분)이 보였는데요. 


  과거의 한석주는 김원장 사진 터뜨리고 사진부 팀장이 됐죠. 하지만 성추행 피해자 오채린(심은진 분)은 기자회견에서 김원장이 새 삶을 살게 해줬다, 연인사이다라고 눈물의 인터뷰합니다. 보도한 한석주네 나라일보를 사생활침범했다고 나쁘게 몰면서요. (곁엔 지수현이 있었죠) 게다가 김원장이 변사체로 발견됩니다. 


  그렇게 김원장 사진을 찍은 한석주는 악질기자가 된 것.

# 자신을 쫓는 아이돌 경호팀에게 카메라 넘기는 한석주


  낚시꾼들은 강물의 한석주를 병원에 데려갑니다. 의사는 지갑속 지수현의 명함을 보고 연락하는데, 마침 사무실에 찾아온 미남자(안데니 분)가 듣고, 한석주 병원 정보를 아이돌 경호팀에게 줍니다. 


  눈 뜬 한석주는 카메라를 갖고 도망치고, 경호팀이 찾아와 쫓습니다. (+폐업 직전의 병원을 헤집고 다니며 한석주-조폭간의 추격전 그림이 독특했죠. ㅋㅋ)


  한편 지수현은 미남자의 낌새를 느끼고 알고있는게 뭔지 거꾸로 파악해내죠. 미남자와 파파라치 사진 패를 놓고 기싸움을 하고요.

  미남자에게 지수현이 거의 이겨가던 때, 병원에서 한석주는 경호팀에게 사진을 팔겠다 백기를 듭니다.




# 한석주가 외장메모리를 숨긴 곳은?


  카메라를 경호팀에게 넘기는 한석주. 그런데 사진이 외장메모리에 동시저장됐다는 카메라.


  이후 한석주가 썬데이통신을 찾아가죠. 경호팀이 발가벗겨 물고문해도 나오지않던 외장메모리는 한석주의 스테이플러로 봉합한 허벅지 상처속에서 나옵니다. (으악..) (+ 폐병원에서 쫓기다가 문 잠갔을 때, 메모리카드를 상처속에 넣은 것.)


# 예고편에 같이 일하자는 지수현. 머리자르는 한석주. 한석주가 과거에 청탁으로 징계받았나보네요. 그리고 서울역 아저씨들과 한석주의 관계도 보이네요 (아저씨들이 정보원 해줄듯 ㅋㅋ) 정신병원 가는 한석주? 


+ 김원장 죽인거 누굴까요? 설마 지수현은 아니겠죠? 손을 떠는 모습이 보였는데. 모텔에서 무슨 일 있었던거아니겠죠?


+ 오채린이 받은 쪽지에는 프로포폴을 한 날짜가 다 적혀있지않았을까요? 아니면 그때마다 영상이 남아있다고 했거나?


+ 경호팀은 한석주를 잡으러왔다가 병원비 계산하게 되고ㅋㅋㅋ 여기서 웃겼죠. ㅋㅋ


  (+ 미남자는 아이돌이었는데 해체되고, 기획사에서 일하는 것. 썬데이통신은 여러 아이돌 망하게 했다는데 썬데이통신이 뭔가 터뜨려서 망했겠죠? )


+ 편집장 지수현을 견제하는 이명자도 나왔고.

"찍새들이 썬데이통신에 붙어있는 이유?"를 물었죠. (아마 사진팔이+협박 돈벌이 때문 아닐까요?)


+ 제작협조 캐논이네요. ㅋㅋ 이 드라마의 카메라 협조 어딜지 궁금했었는데 . 

+ 태블릿 협조 휴니온. 


+ 촬영지 아도니스 아트힐 등 


+ 마지막에 나온 ost 좋은데. 또 드라마 음악이 독특한것같아요. 요즘 드라마에 없던 느낌. 


+ 수목 밤 10시 드라마 빅이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시어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첫방 #빅이슈3회4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