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호구의 연애 1회 시청후기-룰? 지윤미 인스타, 몰표 양세찬? (김민규-허경환-장동우 사기 등) 방송시간-몇부작? 채지안 오늘의탐정, 출연자 나이-직업? 호구 뜻? 본문

기타/tv

호구의 연애 1회 시청후기-룰? 지윤미 인스타, 몰표 양세찬? (김민규-허경환-장동우 사기 등) 방송시간-몇부작? 채지안 오늘의탐정, 출연자 나이-직업? 호구 뜻?

ForReal 2019. 3. 18. 02:40
반응형

호구의 연애 첫방송 시청 후기 남겨요!


  호감구혼자들의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방송을 시청했어요.

  여행동호회를 만들어 매력적인 여성들과 단체 여행을 하는 컨셉이었어요. 


  호감구혼자 출연진은 허경환 39세 - 장동우 30세 - 김민규 26세 - 박성광  38세 - 양세찬 34세 였어요. 개그맨 세사람과 배우, 아이돌.


  1회에서는 스튜디오 패널의 인사, 그리고 남녀출연자들이 첫 만남을 갖고, 이후 MT를 떠나며 게임을 시작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MBC 호구의 연애

1회

시청후기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 호구 뜻? 호구는 옆에서 만들어주는 것?


  출연자 다섯남자와, 여성회원 4명이 나왔고,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성시경-유인영-양세형-장도연-레이디제인이 지켜보며 오디오를 더했죠. 


  프로그램 제목 중 '호구' 뜻은 호감구혼자라고 했는데요. 패널들이 호구의 정의에 대해 말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호구는 옆에서 만들어주는거다?" 이야기요. 사랑해서 줬는데 옆에서 호구라고 놀릴 때 내 사랑이 퇴색되는 느낌이 된다는 이야기가 나왔죠.


+ 그런데 호구라는 말이 원래는 '남에게 잘 이용당하는 사람'의 의미로 쓰이잖아요. 그런데 한자 뜻은 호랑이의 입구멍으로 '매우 위태로운 처지나 형편을 이르는 말'이라고도 하네요?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 출연자 호구들은 누구? 


  출연자 다섯 남자와의 사전인터뷰와 소개가 있었는데요. 

  

  1. 설레임을 찾고싶은 개그맨 허경환.


  2. 김민규. 94년생 배우. 두부남. 팔랑귀. (+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좋맛탱 출연.  )


  3. 인터뷰 질문에 여자한테 많은걸 사준다는 양세찬. '사랑해서 줬으면 호구가 아니'다 주장을 했죠.


  4. 인터뷰에 '옛날에 많이 사드렸지만 못받았다' 사실을 답하는 박성광. 


  5. 인피니트 동우. 아이돌. 30세. 사랑보다는 우정을 선택해서 호구이다. (그리고 7번 정도 자동차 사기를 당했다? 계약서 안보고 인감을 건넸다? 는 진짜 호구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ㅠㅠ......)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_ 지윤미


# 호구의 연애, 여성회원 나이-직업?


  한편 네명의 여자출연자들은 다들 광고모델같은 미인들이 등장했습니다.


- 채지안(29세) : 연기자. 이민정 닮았다는 이야기

- 황세온(26세) : 슈퍼모델 출신 모델활동중.

- 윤선영(29세) : 모델.

- 지윤미(25세): 의류사업. 웃는 얼굴이 에일리닮았죠?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_ 윤선영 눈이 반짝반짝


# 여자들의 몰표는 양세찬?


+ 첫 만남을 먼저 가졌고 그 상황을 보여줬는데, 박성광이 코트 걸어주는거 인터셉트 당할 때 웃겼고ㅋㅋ 무릎담요, 꽃 챙겨주기까지 기회 노리는 모습도 나왔죠.


+ 코트 담당하다던 동우가 "외투가 없으시구나"ㅋㅋㅋ도 웃겼고, 자기소개하라하자 명언부터 시작하는 장동우를 보면서 어떡하나ㅋㅋㅋ했습니다. 손도 떨고. 


+ 잘생긴 김민규가 등장하자 "지금 박성광씨랑 민규씨랑 싸워야 되는거에요?"ㅋㅋㅋ멘트 웃겼죠.


+ 첫 만남 이후 서로의 호감을 물어봤는데 여자들이 기존에도, 첫인상에도 좋아하는 사람으로 모두 양세찬을 꼽았죠. 그리고 남자들은 첫인상 '윤선영' 꼽은 김민규-허경환, '지윤미' 꼽은 장동우-양세찬 등이 나왔습니다.


+ 몰표받은 개그맨 양세찬이 이 이후부터 킹카로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ㅋㅋㅋ (심리트릭에 빠져버렸다)


+ 지윤미를 보자마자 양세찬이 좋아한 이유는? 인스타 둘러보기로 괜찮다면서 봤던 분이라고.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 대성리역 MT가는 9명, 박성광 안타깝-허당 김민규


  두번째 만남은 열차-자동차 중 이동 방법을 선택해서 대성리역까지 따로 가게 됐습니다. 대성리역의 '숙소'로 향했고요. 열차로 동우-허경환-윤선영-지윤미가 함께 가게됐죠. 차로는 민규-지안-성광, 그리고 세찬-세온이 함께 갔고요.


+ 특히 안타까운 박성광의 모습이 나왔는데요. 첫만남 때 가장자리에서 쭈구리되고, 여자회원 이름 틀리게 부르고, 뒷자리에서 대화 못끼고. ㅠㅠㅠ.... 또 1회엔 계륵처럼 나온 허경환은 MT 마지막 허벅지 씨름에서 반전을 주기도 했어요. 


+ 적극적인 성격의 세온도 나왔죠. 패널들은 '적극성이 좋은가는 그 사람에 대한 호감도에 따라 다르다?'정리하기도 했고요.


+ 반면 트렁크, 셀카봉, 회칙 이해, 티져촬영에도 허당 김민규 모습이 있었고요ㅋㅋ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_김민규


# 호구의 연애, 프로그램 룰?


  숙소엔 동호회 회칙이 있었습니다. 즉 프로그램 룰

 1, 첫날밤 여성회원들은 호감구혼자왕(호구왕) 투표 -> 호구왕에게는 다음 날 원하는 여성과 일대일데이트 권. 

 2. 여행끝나면 가장 호감가는 여성 회원을 집으로 바래다줄 수 있다 

 3. 두번의 여행 후 자유의지로 탈퇴할 수 있다 



# 번외편(?) '호구의 전당' : 감스트-윤형빈-유재필이 리액션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풀영상은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ㅋㅋ 호구의 연애의 온라인컨텐츠인것처럼 보였죠? 웹컨텐츠와 처음부터 같이 가는 방식이 요즘세대한테 쉽게 어필될 것 같았죠ㅋㅋ


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_ 지윤미-채지안


# 예고편에서 허경환-양세찬의 썸타는 듯한 모습과, 버라이어티 게임같은 모습도. ㅋㅋㅋ 허경환-양세찬 두 사람이 대세였을까요? 


+ 몇부작인가 했는데, 그동안의 로맨스 예능들과는 달리 동호회 활동이 여느 버라이어티처럼 연속으로 계속 되는 것 같았죠?

+ 호구의 연애 방송시간? 일요일 밤 9시에 MBC에서 방송합니다.


+ 약간 2~30대 버젼 불타는 청춘같은건가요ㅋㅋ


+ 스튜디오 예쁜 화면+자막 색감이 좋았고, 첫만남 1*3스튜디오 화면도 예뻤죠.


+ 가수 성시경은 왜 김민규에게 연거푸 "쟤"라고 하는가ㅠㅋㅋ


+ 드라마 오늘의 탐정에서 주인공의 죽은 언니(스포 죄송) 역할이 설마 채지안(?) 보청기 끼고 알바하다 자살하는 역이죠? 


화보촬영중의 지윤미 모습


+ 지윤미 인스타 : @yoonmida

+ 윤선영 인스타 : @yoonkirin 

+ 채지안 인스타 : @jian.chae


#호구의연애 #호감구혼자 #얀세찬 #지윤미 #채지안 #로맨스 #버라이어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