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좀비군단도? 빙의 6회 줄거리 리뷰, 빙의한 연쇄살인마가 마약제조까지 연정훈 ! 악령 없앨 사명의 고준희 인질로, 반장 딸 승희x최순경 여전사형? 본문

기타/tv

좀비군단도? 빙의 6회 줄거리 리뷰, 빙의한 연쇄살인마가 마약제조까지 연정훈 ! 악령 없앨 사명의 고준희 인질로, 반장 딸 승희x최순경 여전사형?

ForReal 2019. 3. 22. 00:29
반응형

빙의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공책이에요 !


지난 회, 마약 중간책 김태식이 죽은채 발견됏죠.

6회에선 빙의와 황대두에 대해 알아가는 필성-서정(송새벽-고준희 분)이 나왔습니다.

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CN 빙의


6회


# 김태식 사건 광수대에게


  그런데 광수대가 김태식 살인사건을 가져갑니다

  황대두가 일부러 증거를 남겼다 느끼고 생각에 빠져있는 필성. 


OCN 빙의 방송화면


# 신당에서 발견된 시체, 선양우 차의 흔적


  서정이 필성에게 엄마 '정해연'의 주소지 알려달라고 경찰서에 옵니다. 아무거나 만지지말라고 하고 가는 필성인데 서정은 모니터 속 사건현장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죠. "나 여기 보였어요."

  서정은 요즘 계속 이상한 장면이 보이는게 엄마한테 무슨 일이 생긴 것 같다 말하고 필성과 함께 가보죠. 신당들어가보는 필성은 두 구의 시체를 발견합니다. 마당엔 강령술을 시도하던 물건들이 있죠. 


  다음 날 경찰들이 신당을 조사합니다. 출입한 12대차량 중 유력한게 선양우의 차라는걸 필성이 들어요. 그렇지만 선양우 범인으로 특정되면 기소중지 될거라고 말리는 팀장. 


  말없는 서정과 지나가다 보인 바다에 가는 필성. 얼굴 모르는 남남이라 말하는 서정에게 엄마의 서랍속 아기 사진이 있었다며 내미는 필성. 


OCN 빙의 방송화면


# 황대두가 빙의한것 유추하는 필성-서정

# "이것은 사명" 악령 사멸해야하는 서정


  서정은 영혼이 아직 천도 안됐다며 아직 돌아가신게 아니란 이야기를 합니다. 


  서정은 황대두의 령이 선양우와 엄마의 영혼 모두 흡수해 지배한걸 느껴 말하죠. 필성도 황대두가 영적 능력으로 다른 사람에게 빙의했을 걸 추측하고요. 

  합묘한다고 없어진 황대두 유골함에 대해 듣고, 필성과 서정은 빙의에 대해 확신합니다. 천상과 현상의 질서가 무너져 세상에 재앙이 닥칠 것을 추측하는 서정.


  서정은 누워있는 한 노인에게 찾아갑니다. 노인은 "이건 니가 해결해야 돼. 피할 수 없는 운명이야. 사명이야."하죠. "금조의 능력을 흡수한 악귀라면 어떤 짓을 할지 몰라." 인간을 수집할 수록 막지 못할 힘을 갖게되어 인간세상은 생지옥으로 변할거라고 해요. 그리고 악한 령을 사멸시키는건 서정이 해야하는 일이란 말에 서정은 힘들어합니다


  평범한 하루가 사치인 서정. 


OCN 빙의 방송화면


# 마약제조를 시작하는 오수혁


  오수혁은 장춘섭 사장을 파트너로 하자고 하면서 100억을 차차 주겠다 합니다. 결국 오수혁 집 앞마당에 마약제조공장을 설치합니다 (과연 제조자는 누구일것인가)


  1차 제조분량은 성인남자 천명 흡입량이 나옵니다. 약효는 30분 뒤에 나타난다고 하고요.


  약이 나오자 오수혁은 실험용 쥐를 찾는데요. 먼저 파업하다가 계란던진 남자에게 오수혁 똘마니가 소주를 따라주죠. 아내와 딸에게 좀비처럼 달려가는 남자.


OCN 빙의 방송화면


# 오수혁(황대두)에게 인질로 붙잡히는 서정


  (5회 뺨 때린 비서) 유민아에게 돈을 주며 "행복하게 잘살어"하곤 휘트니스가는 유민아를 쫓습니다. 서정은 영안으로 오수혁과 휘트니스센터를 봅니다


  여자를 쫓는 오수혁, 오수혁을 쫓는 서정. 오수혁은 서정이 따라오는걸 느끼고 서정을 잡고 칼로 위협합니다. 서정은 그가 황대두이고 살인을 해온 영혼이라는걸 모두 느낍니다. 반대로 황대두도 서정이 누군지 모두 느끼죠 "강필성 여자친구에 금조의 딸이라..."하며 웃는 황대두.


  늦게 황대두와 서정을 보게되는 필성. 필성은 자신이 죽을테니 서정을 놔달라고 무릎을 꿇습니다. 황대두가 칼을 드는 소리가 나고, 필성이 "안돼!" 하면서 끝나죠.


OCN 빙의 방송화면


# 에필로그엔 프리허그 곰을 껴안고 우는 서정이 보였어요. 그리고 멀리서 그 모습을 본 필성이고요. 


# 예고편에서는 흰머리 누군가가 잡혔는데요? 그리고 마약 제조하는 모습도? 


+ 영혼속에서 금조가 깨어나서 딸을 지켜주지않았을까요?ㅋㅋ


  체육관에서 여자 둘이 격렬히 스파링해서 준형이 보는데 알고보니 최순경-승희라 놀라죠.ㅋㅋㅋ 무서워하는 준형ㅋㅋ

  승희는 경찰되고싶다고 하죠. 열공하는 딸이 낯선 반장ㅋㅋ 이후 반장은 준형과 최순경만 데리고가서 설마하던 소고기 사주죠 ㅋㅋ

  일진들이 아지트로 승희를 부릅니다. 승희는 최순경에게 연락했는데. 경찰들은 무슨 일이 터지기전에 애들한테 겁만 주고 오자고 아지트로 갑니다. 그런데 일진들도 오빠들을 불렀고, 결국 최순경이 다 이겨주고 승희 건드리면 시체까지 잘근잘근 씹어먹는다고 무서운 말도 해주죠 ㅋㅋㅋㅋ


+  승희x최순경 나중에 여전사형 캐릭터 되어서 뭔가 하게되는걸까요? ㅋㅋ


+ 나중에 최순경-승희가 황대두 때려주는걸까요ㅋㅋ 아니면 나중에 황대두의 좀비군단과 싸우는걸까요?

+ 빙의한 연쇄살인마가 재벌이 되어 마약제조를 하다니ㅋㅋㅋ 사실 오수혁이란 인물이 뽕쟁이이기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죠ㅋㅋㅋ 

+ 상상해봣는데 나중에 빙의+좀비물 되는 드라마아닐까도 ㅋㅋ 천명의 좀비군단 나올까요?


+ 수목 밤 11시 ocn빙의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놀러오셔요~_~


#OCN #빙의 #수목드라마 #빙의6회 #빙의7화 #빙의6회줄거리 #송새벽 #고준희 #빙의줄거리 #황대두 #연정훈 #금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