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이템 25,26회 줄거리 리뷰, 조세황(김강우) 또 다른 참사 계획 악마성, 정진역 예측 주지훈, 자백 진세연 향수 자살? 본문

기타/tv

아이템 25,26회 줄거리 리뷰, 조세황(김강우) 또 다른 참사 계획 악마성, 정진역 예측 주지훈, 자백 진세연 향수 자살?

ForReal 2019. 3. 26. 03:42
반응형

아이템 25,26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드림타워 참사날이 보였죠. 

25-26회에선 조세황이 또 다른 걸 준비하는데 1회의 그 장면이 곧 나올 듯 했죠.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25-26회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새 아이템을 위해, 또 다른 참사를 준비하는 조세황


  조세황은 '정진역'이 동아시아에서 유럽이 연결되는 평화선의 허브역이 될거란 브리핑을 받아요. 조세황은 대통령 연설 날에 사고가 나는걸 상상하며 웃죠. 그러더니 정진역 쇼핑몰에 80% 세일해서 사람들 몰리게 하라고 하죠 (이런 나뿐...ㅂㄷㅂㄷ)


  정진역 참사를 구상하며 조세황은 "기대되네요. 또 어떤 새로운 물건들이 나올지"하죠.


  또 그는 물건들을 다 모으면 죽은 어머니를 구할 생각이 아니라 훨씬 재밌는 일에 쓰겠다고 혼잣말하죠. 


 (+ 그러니까 또 사람들이 많이 죽으면 지난 사건처럼 아이템 나올걸 기대하는거군요. 이런 나뿐 싸패...ㅂㄷㅂㄷ)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시선 돌리려 자수한 소영, 조세황에게 향수 맞게 되고


  멜로디언으로 말을 거는 다인이. 강곤은 '전철사고' 그리고 조세황이 왔었다는 얘기를 듣게됩니다.

  또 폴라로이드로 정진역 사진이 나오고 사고를 예상하는 강곤. 이후 조세황에게 시선이 쏠리도록 자신이 자수하려는 강곤을 막고 소영은 자신이 자수하겠다고 해요.

   소영도 신부도 시선을 돌리려고 나서죠. 


  경찰서에 간 소영. 소영은 내일 대형 참사를 막아야한다, 특별한 물건 이야기를 하며 설득하죠. 형사들은 그 날 쇼핑몰이 붐빈다는것도 알고 믿어갑니다. 하지만 쁘락치에게 이를 안 조세황은 서요한으로 변장해서 팀장을 불러냅니다. "자 이제 퀸을 잡아볼까" 

  곧 조세황은 수하에게 소영을 납치하게 시켜서 향수를 뿌립니다. 그런데 총을 들고 쫓아온 신부. 


MBC 아이템 방송화면


# 폐암말기 신계장, 다인이 구하러 앨범 속으로


  아이템 조합으로 새로운 능력이 있나 실험해보는 다섯 사람(곤-소영-계장-방학재-하승목) 하지만 아무 능력이 발현안돼죠. 


  신계장은 자신이 폐암말기이고 살 날이 얼마 남지않았다고 딸 소영에게 얘기해줍니다. 신계장은 신부에게 사진첩에 들어가서 다인이를 지키는 일을 하고싶겠다고 부탁하고,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다른 차원에서 소영엄마의 무덤과 날아다니는 빛을 보고 "다들 여기 있었구나" 느끼는 신계장.


  고대수도 피에로 모자에 들어갔죠. 신계장이 삐에로 뒤를 치고 다인이를 구해냅니다. 웃음기가 사라진 삐에로.

  또 계장은 멜로디언으로 말을 전하게 부탁하죠. 아빠 잘 있다는 말에 안심하는 소영. 


MBC 아이템 방송화면


# 강곤에게 자신의 죄 고백하는 한유나


  한검사는 고민중. 그런데 강곤이 만나자 전화하죠. 강곤은 아이템 일을 설명하고 또 다른 참사를 막아야된다 말해요.

  강곤이 자신을 믿는 모습에, 결국 한유나는 자신의 아버지가 심장이식을 대가로 강곤 형의 교통사고낸 조세황에 대해 함구한것을 사죄합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_ 이 공간이 생각해보면 흥미로운데...

# 예고편에 조세황 앞에 가는 강곤이 보였네요. 


+ 첫 회 때 정진역사고때 소영이 향수 뿌려져서 자살하는 것같았죠?... 정신 차릴 수 없게될까요? 



+ 조세황의 방에 일본식 갑옷이 있었죠? ㅎㅎㅎ


+ 한유나의 심장이 강곤 형의 심장은 아니고 그냥 대가였군요.

+ 한유나도 이제 강곤 편 들어주겠죠? 아빠때문에 그럴 수 없을까요? 


엄마가 남긴 유품 핸드폰을 손에 쥐고있는 소영있었죠. 알고보면 이것도 아이템 아닐까요? 이건 강곤이 갖고있는데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입니다.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셔요~_~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주지훈드라마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25회26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