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이템 27,28회 줄거리 리뷰, 새 아이템 소영엄마 핸드폰의 능력은? 정진역 막아내는 주지훈, 진세연 자살 막는 김민교, 시간 정지-눈물 반지, 신부 죽음 김강우 악랄 본문

기타/tv

아이템 27,28회 줄거리 리뷰, 새 아이템 소영엄마 핸드폰의 능력은? 정진역 막아내는 주지훈, 진세연 자살 막는 김민교, 시간 정지-눈물 반지, 신부 죽음 김강우 악랄

ForReal 2019. 3. 27. 05:25
반응형

아이템 27,2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소영(진세연 분)이 조세황(김강우 분) 덫에 걸렸죠.

27-28회에선 정진역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27-28회


# 요한의 얼굴로 신부를 죽이는 조세황


  조세황이 반지를 끼고 서요한으로 변하자 신부는 공격할 수 없어요. 서요한의 얼굴로 신부를 쏘는 조세황. (+ 조세황 나뿐놈..ㅂㄷㅂㄷ)


  조세황의 죄임을 고백하고 cctv를 지운 사람의 고해성사를 신부가 처음 들었던 장면도 나왔죠. 이후 신부의 눈물을 묻고 요한의 반지가 작용했고요. 


  방에 소영을 잡아 가두는 조세황.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소영엄마 핸드폰의 능력?


  조세황과 무리들이 오두막에 옵니다. 방학재와 하승목을 죽이는 조세황. 늦게와서 강곤이 도장으로 둘을 살려냅니다. 


  조세황은 공방으로 강곤을 부르고, 강곤은 놈의 허점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소영 엄마 핸드폰은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능력이고, 핸드폰을 앨범 위에 놓자 시간이 멈추는걸 발견해요. 


  정진역 가까운 소방서에게 도움요청한다는 하승목. 신소영 구한다고 하는 방학재.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참사 예고 영상 트는 조세황, 시간을 멈추는 강곤.


  조세황에게 물건을 가져가는 강곤. 강곤이 공격하니 한 영상을 트는 조세황. 소영이 "모두 저와 강곤 검사가 죽였습니다. .. 십분 뒤 서울도시 한복판에서 대형 참사가 일어날 것입니다."하는 영상이 나가고 있어요. 


  강곤은 시간을 멈춘뒤에 아이템을 챙겨 뛰어나갑니다. (곧 시간이 풀리고요)


# 형사팀장, 후배의 죽음에 정신차리고


  향수에 쏘인 김형사는 팀장을 쏘려하고, 팀장은 김대현 형사를 쏩니다. 직후 조세황의 수하가 협박하고 뇌물을주죠. 하지만 후배의 죽음에 팀장은 괴로워합니다.

  한유나는 정진역 테러가 일어날거라며 조세황을 체포하자 전화합니다. 팀장은 출동 가능한 경찰 모두 동원해 조세황을 잡으러 가자 해요.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소영을 구해내는 방학재

# 열차를 막아내는 강곤

  

  소영은 넋이 나간채로 건물 옥상에 오릅니다. 방학재는 거울에 숨겨온 총격흡수패드(?)를 소영이 떨어지는 곳에 놓아 구하죠. (+ 소방서에서 이거 빌려온걸까요?ㅋㅋ)


  한편 지하철 운전사가 향수에 맞은 얼굴. 지하철이 거꾸로 가고 승객들은 비명을 지릅니다. 

  강곤은 정진역에 가서 사라져가는 다인의 사진에 "이 사람들 지키고 너한테 꼭 갈게" 약속하죠. 곧 열차가 달려오고 강곤은 팔찌의 힘으로 열차를 간신히 막아냅니다. 


  강곤과 하승목이 함께 옆으로 쓰러진 지하철 문을 열고 들어가 불을 끕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예고편에 조세황한테 출동하지만 결국 쫓아가네요. 그리고 다인이를 구해야하는 남은 한가지의 아이템. ?? 


+ 성당에서 데려나온 세연이가.... 나온 이유가 있겠죠? 설마 다인이가 죽기때문은 아니겠죠--;


+ 삐에로를 잡고 다인이를 도망가게 하는 신계장도 있었죠. 두 사람이 어떻게 될까요?


+ 마지막 아이템은 강곤이 눈물 흘리면 기능하게 되는 아이템 아닐까요? 그래서 다인이가 죽은 다음에 강곤이 눈물을 흘려서 아이템을 알아채고 서로 다른 차원에서 시간이 다르게 흐르니까 구하러갈 수 있는거 아닐까요?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에요! 다음 주에 마지막 방송이겠네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놀러오셔요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27회28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