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이템 29-30회 줄거리 리뷰, 모두 돌아오는 결말예고? 경호원의 타블렛, 한유나 녹취 공개, 삐에로-신계장 죽음, 거울 세연 주지훈 구하는 진세연 본문

기타/tv

아이템 29-30회 줄거리 리뷰, 모두 돌아오는 결말예고? 경호원의 타블렛, 한유나 녹취 공개, 삐에로-신계장 죽음, 거울 세연 주지훈 구하는 진세연

ForReal 2019. 4. 2. 00:47
반응형

아이템 (item) 29-30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정진역 사건을 막아낸 강곤(주지훈 분)이 나왔습니다.

29-30회에서는, 조세황(김강우 분)을 향한 한유나, 그리고 다인이의 달라진 상황(?)이 있었죠.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아이템


29-30회



MBC 아이템 방송화면


# 폭탄 매인채 발견되는 세연이, 함께 죽으려는 강곤?


  쓰러진 열차에 들어가 불을 끄고 사람들을 들어올려주는 강곤. 다른 시민들과 소방관의 도움으로 승객들은 모두 탈출해요.


  그런데 열차 칸에 묶여있는 세연이가 목에 시한폭탄이 매여있는 채로 발견됩니다. 해체 못하는 폭탄. 곤은 사람들을 모두 먼저 내보내고 자신이 세연이와 함께 있어줍니다. 그 때 나가려던 소영이 곤과 세연이를 향해 거울 아이템을 씁니다.


  아지트 침대에서 자고 있는 강곤. 꿈에서 현장학습으로 드림월드 갔던 날이 나와요. 아이템이 생기던 날의 사람들의 모습과,  폐지줍던 착한 고대수가 아이템을 발견하던 날도 보이죠.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조세황의 뇌물거래 녹취 증거 트는 한유나


  정진역 사고 의혹에 대해 기자회견을 연 조세황. "저는 이번 사건에 일절 관여되어있지않습니다. 강곤 검사가 계획한 작품입니다."

  그런데 조세황에게서 열차 기관사가 뇌물을 안받겠다고 하는 녹음 파일이 흘러나옵니다. 한유나가 튼 것.  


  화원그룹에서 조세황 해임건 상정이 됩니다. 이사회에 가서 겁주는 조세황.


  영장발부도 막아야하는 조세황. 한유나는 이번엔 영장 거래 하지말라고 판사에게 직접 말하고. 조세황 비서와 판사의 거래를 녹해냅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죽음을 맞는 신계장 - 삐에로


  신계장과 삐에로가 싸우는 모습을 다인이가 보게됩니다. 삐에로가 모자를 떨어트린걸 본 다인이는 모자를 신계장에게 주고, 삐에로는 모자로 사라지죠. 하지만 신계장은 추락합니다. 이후 현실 세계에서 신계장의 몸이 잔해로 변해 공중으로 흩어집니다. 눈물 흘리는 소영.   

  삐에로 조회장이 식물인간에서 이제 죽게되고, 화원홀딩스에서 조세황 해임 후 전문경영인 체제로 운영하라는 유언이 발표됩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 마구 총 쏘는 조세황, 강곤에게 잡히고


  조세황은 수하의 가슴에 총을 쏘죠. 잡으러 온 경찰 팀장도, 다른 경찰도, 충성을 다하겠다는 뇌물경찰도 쏴요. 


  늦게서 한유나가 조세황의 집에 가자 죽은 수하의 손엔 캐비닛 열쇠가 있고, 캐비넷엔 태블릿이 있어요. 


  아지트에 쳐들어 온 조세황. 방학재가 조세황의 향수에 조종당하지만, 하승목-강곤이 총 든 조세황의 옆에서 달려들어 난투극을 합니다. 결국 강곤이 총을 뺐어요. 하지만 총을 내리고 주먹으로 치죠. "이건 우리 아버지의 몫, 이건 너 때문에 희생된 억울한 사람들의 몫, 이건 우리 다인이.."하면서요.


MBC 아이템 방송화면


# 다인이가 있는 차원으로 날아가는 강곤

  한 개가 모자란 11개의 아이템만 모아져있는 중. 사고를 막은 이후에 물건들의 힘이 약해져 사라지려합니다


  죽음을 기다리던 다인이, 옆에서 빛나는 모자. 다인이의 사진이 다시 생겨납니다.

  걱정하던 강곤은 아이템 두개를 이용해 다인이의 차원으로 가서 함께 돌아오려 합니다.


  하지만 강곤이 다른 차원에 도착하니 다인이의 몸이 증발하고 있어요. ㅠㅠ 아이템을 급히 꺼내는 강곤. 그런데 아이템들은 드림타워 기계로 날아가서 박히듯 사라지고, 아이템들은 큰 빛기둥을 만들죠. 점점 사라지는 다인이와 빛을 향해 걸어가는 강곤 ㅠㅠ



+ 마지막회 예고편에 조사받는 신소영. 수퍼히어로가 된 강곤. 조세황이 여전히 나쁜놈이고ㅋㅋㅋ 사람들이 다 돌아오는 것 같죠. 신계장도, 신부도, 다인이도 보이는데 "우리 삼촌은요?"묻는 다인이... 다인이가 말하네요? 


+ 그런데 조세황 아버지도 살아나면ㅋㅋㅋㅋ 살아나지않겠죠? 드림타워 화재 염원으로 사람들이 살아나는거니까요. 


+ 한유나의 활약이 있었네요 ! 캐비넷 속 타블렛에 조세황 악행의 증거나 장부같은게 있겠죠?

+ 그걸숨긴 그 충성스런 수하의 정체가 사실은 좋은 사람이었던거 아니겠죠? 희생자와 관련있거나? 엄마가 아픈게 설마?


+ 오늘 나온 총 멋있었어요. ㅋㅋ


+ 그럼 12개의 아이템 중에 마지막 아이템은 뭐였을까요? 강곤이라는 사람? 정의감? 


+ 세연이와 강곤에게 거울 아이템을 쓴건.....거울 속에 폭탄 없이 몸만 담아왔다는 의미같은건가요? 그런데 세연이는 이후 안나왔는데...? 그러니 강곤만 구한걸까요...? 그러면 마지막회에 세연이가 살아나는걸까요? 


+ 내일 마지막회 방송하겠네요 ! 후속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_?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29회30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