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1회 줄거리 리뷰, 웃긴 장면들? 유성우 운석, 무술감독 이준혁 3초, 사장 전수경의 아들, 주상욱-오나라 2회 예고? 김선호 첫사랑 문가영 레베카 등장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1회 줄거리 리뷰, 웃긴 장면들? 유성우 운석, 무술감독 이준혁 3초, 사장 전수경의 아들, 주상욱-오나라 2회 예고? 김선호 첫사랑 문가영 레베카 등장

ForReal 2019. 3. 26. 05:59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1회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시즌2도 재밌는 에피소드와 예쁜 화면 담겨서 기분좋게 시청했어요.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JTBC 으라라라 와이키키2


1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너의 결혼식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월세 밀린 와이키키, 세 주인공 등장


  우주에서 떨어지는 별. 킬빌처럼 추리닝 입은 채 등장하는 금발의 마스크. 화려한 액션을 하던 그녀의 마스크가 칼에 둘로 쪼개지고. "컷" 소리가 납니다. 그녀, 아니 그는 액션 대역 이준기.


  화려한 조명앞의 가수는 제대로 보면 몇몇의 어머니를 두고 노래하는 차우식.


  야구장에서 기절해서 우승하는 꿈을 꾸다 물맞는 2군선수 국기봉


  준기-우식-기봉 세 사람이 한 전화를 받고 달려가면서 시작해요. 

  그들이 달려간 곳은 게스트하우스를 다른 사람한테 팔려고 하고있는 사장의 앞.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는 월세가 밀렸어요. 일주일 안에 월세 갚으라는 사장. 전화해준건 게하에 얹혀사는 준기의 친구 정은(안소희 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게스트하우스에 떨어진 유성우

# 중년의 사장과 사귀게 되는 우식


  유성우를 감상하는 세 사람인데 와이키키 하우스 머리위로 떨어지는 유성우ㅋㅋㅋ(그리고 배경음악ㅋㅋㅋ과 제목도 웃겼죠ㅋㅋㅋ) 

  하우스 옥상이 뚫리고 게스트 하우스 바닥에 유성우가 박혀있는데 신기하다고 좋아하는 준기-기봉. ㅋㅋㅋ


  윗층 바닥에 준기 다리가 빠져서 꼈는데 마침 아랫층에 찾아오는 사장ㅋㅋㅋ 우식은 그걸 숨기려고, 사장한테 "사모해왔다"고 껴안고 나가죠. ㅋㅋㅋ

  그런데 사장은 안된다고 하다가 "욕심부려봐" 말하더니... (bgm 밥잘누나때 노래나오고) 그렇게 중년의 여자사장과 사귀게 되는 우식. 친구들은 잘됐다고하죠. 

  사장과 데이트하는 우식은 무서워서 말못하는데ㅋㅋㅋ 덩치 큰 아들들 등장하는 장면 웃겼죠. ㅋㅋㅋㅋ 결국 아들들과 넷이서 데이트하는 우식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첫사랑 수연이


  졸업 앨범을 보다가 전교 남학생들의 첫사랑 수연이의 얘기가 나오는데. 고교동창이었던 준기-우식-기봉의 과거가 나왔죠. 수연이한테 반하는 모습. 그리고 "이거 마시면-저거 맞히면 우리 사귀는거다"했던 준기-기봉이었는데, 아무 말않고 들어가는 우식. (우식은 수연이와 사귄걸까요?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기억력 3초 감독 x 눈이 다친 준기-기봉


  무술 단역 자리가 비워 기봉이를 데려가는 준기. 자꾸 이름 까먹는 무술감독ㅋㅋ (스턴트 하다 다쳐서 기억력이 3초밖에 안간다고) 

  준기는 히드라처럼ㅋㅋㅋ연기도 하고ㅋㅋㅋ 그런데 촬영 하다가 즉사한 기봉이에게 소화기를 즉사하는 준기.ㅋㅋㅋ

  준기와 기봉이 눈이 다칩니다. 그런데 둘을 걱정하다가, 왜왔냐고 하다가, 또 여기서 뭐하냐고 하는 감독ㅋㅋㅋㅋ 


  눈이 아파서 뜰 수 없는데 다들 가버린 촬영장. 나무가지로 앞을 짚으면서간신히 나가죠. ㅋㅋ 그 와중에 똥매려워서 똥누러가는 기봉이. 그런데 그 앞에 침묵의 공공칠빵하는 여자들ㅋㅋㅋㅋ 아무도 없는 줄 알고 바지내리는 기봉이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수연의 축가 알바 하게되는 우식

# 운석이 5억 소리에 팔러 가는 기봉-준기

# 레베카의 트렁크 속에


  우식이 알바로 축가 부르러 갔는데 신부는 첫사랑 수연. 우식은 못한다더니 따따블 준단소리에 얼굴 가린 박스 쓰고 하죠. 

  과거에 수연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나중에 불러줄까 약속했었던 우식은, 그 노래를 결혼식때 부르게 되죠. 


  운석이 5억에 팔렸다는 뉴스를 보고 준기는 신나서 운석 수집가에게 전화합니다. 설레발치면서 가는 준기-기봉. 그런데 운석을 팔러가던 준기-기봉은 호텔에서 수연의 웨딩 사진을 보게되고 예식장에 구경합니다. 


  그런데 "사장님 부도났어요 빨리 피하세요" 소리가 나더니 예식장 난리나서 운석은 발에 채여 굴러갑니다ㅋㅋ 20억을 날리게된 준기. ㅋㅋㅋ (운석은 결혼식장에 갔던 아줌마가 주워서 발 각질 부비는데 쓰이고 있죠ㅋㅋㅋ)


  준기의 차 레베카ㅋㅋㅋ 한쪽문이 닫히면 다른쪽이 열리고.(시즌1에서도 나왔었죠)

  그런데 예식장에서 돌아갈 때 '트렁크가 왜 닫혀있지' 했는데, 나중에 차에서 소리가 나죠. 트렁크에서 나오는 첫사랑 수연이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예고편에 수연에게 여자친구 들키는 우식이 보였죠. ㅋㅋ 사극찍다가 오줌매려운 준기인데 NG나죠.ㅋㅋ 웃길것같아요ㅋㅋ 또 예고편에 배우 주상욱 특별출연? ㅋㅋ 배우 오나라 특별출연도 있었죠!ㅋㅋㅋ 수연이 남편한테 복수해주러간 3남ㅋㅋ 


+ 유성우 떨어진다는 에피소드가 뭔가 스케일이 큰 느낌도 있고 미드감성도 있는 것 같고ㅋㅋ 좋았어요


+ 기봉이의 무식력 에피소드 : 유성우 보기 위해 모인 시민들 뉴스를 보면서 "유성우가 누구야"하는 국기봉. 그리고 랜디존슨, 이치로 싸인을 한글로 받아둔걸 사서 모아둔 기봉 ㅋㅋ


+ 사실 으라차차 시즌1 보고나서 붉은달푸른해 볼때 배우 이이경의 진지한 연기에 적응하느라 몇회 걸렸었는데요. 다시 발랄한 준기에 적응을ㅋㅋㅋㅋ


+ 1화에서는 두번째 아들 유도복 입고 뛰어올 때 제일 웃은거 같아요 ㅋㅋ



+ 이번 시즌도 게스트 하우스 세트 속 화면 넘 예쁘져

+ 시즌1이랑 똑같은거 마지막에 ost 노래도 있죠. ㅋㅋ 

+ 시즌1의 출연진은 시즌2 세계관에서 '잘돼서 하우스를 나간걸로' 나왔어요. 


+ 또 시즌2에서 준기와 츄바카의 사이는.... "그러니까 여자한테 차이지" 들었죠.ㅋㅋㅋ 츄바카와 합의하에 헤어진거라하는 준기ㅋㅋㅋㅋ 츄바카역 배우 고원희 열애설도 있었던거같은데.....? (응?) ㅋㅋ


+ 무술 감독에 배우 이준혁ㅋㅋㅋ 사장님에 전수경. 그리고 서범식, 송영재, 정은우, 정인기, 허구연 등 특별출연. 


+ 또 배우 김선호는 다른 작들에서 플러스된 훈훈한 비쥬얼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ㅋㅋ 머리스타일때문일까요 눈호강ㅋㅋ


+ 촬영지 : 경의선 책거리, 부천 에스 컨벤션 웨딩홀, 삼성화재 글로벌캠. 상암 스칼라티움, 8810 리스트레토바 등


+ 월화 밤 9시30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셔요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