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2회 줄거리 리뷰, 김선호 허세 거짓말, 이이경준기 오줌 촬영장 폭소, 옷장 콧털기계, 요술공주 밍키 뜻? 이시언 3회 예고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2회 줄거리 리뷰, 김선호 허세 거짓말, 이이경준기 오줌 촬영장 폭소, 옷장 콧털기계, 요술공주 밍키 뜻? 이시언 3회 예고

ForReal 2019. 3. 27. 03:59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2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첫사랑 수연이가 게스트하우스에 오게 됐죠!

2회에선 첫사랑 수연이가 와서 일이 생겼죠.ㅋㅋ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JTBC 으라라라 와이키키2


2회

나비효과 

요술공주 밍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수연에게 허세부리던 우식, 사장과 사귀는 거 숨기려 쌍방 거짓말?


  수연은 세사람을 기억 못하다가 늦게 "연극부 꽃미남"하면서 말해서야 대충 아는 듯 했죠. 우식은 여전히 별말않고요.  


  게스트하우스에 수연을 머무르라 하고 신나하는 준기-기봉. 잘나가는 배우인척, 부상당한 잘나가는 야구선수인척 허세부리죠. ㅋㅋ 허세라고 뭐라하던 우식이 둘만있을 땐 자기 뮤지션이라고 급 표정이 바뀌어서 허세부리고요 (bgm 위글위글노래ㅋㅋㅋ)


  그런데 그 때 오는 사장 김정숙. 사장이 자신이 여자친구라고 말해서 우식은 수연한테 사장님 머리 다쳤다고 둘러대는데, 마침 닭다리 잡고 (블루투스로 아들과 통화하는건데) 혼잣말하는 사장을 수연이 봅니다 ㅋㅋㅋ

  이후 수연은 불쌍하게 여기고 사장은 어이없어하죠. 우식은 사장한테도 수연이 정신나갔다고 하죠ㅋㅋㅋ 마침 준기가 알려준 방법으로 전화선 입에 무는 수연ㅋㅋㅋ (게다가 웨딩드레스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_ (주상욱)


# 촬영장에서 오줌 마려운 준기 폭소


  촬영장에 늦게 도착한 무술팀을 감독이 뭐라하고, 준기는 화장실에 못가죠. 그런데 탑스타가 늦게오고 화장실간다는 다른 배우는 짤려서 아무말 못하는 준기ㅋㅋ


  결국 촬영을 하게되는데 "대사만 치지말고 막걸리를 뺐어 마시는게 어때?"하는 탑스타 ㅋㅋㅋ 그런데 계속 NG가 나고 준기는 계속 막걸리 마십니다ㅠㅠ (+ 오줌매려워서 꼰 다리를 감독은 너무 섹시하게 꼰다고ㅋㅋㅋㅋ)


  무술해야하는데 오줌매려서 다리를 못 떼고 뛰는 준기 장면도 웃겼고ㅋㅋㅋㅋ

   준기가 오줌매려워서 감독이랑 탑스타한테 "시끄러 찍기나해!" 소리지르자, 감독은 "역에 몰입한거야 이 눈빛이야!"하면서 좋아하고ㅋㅋㅋ 결국 다리꼬며 죽는 준기ㅋㅋ (+ 장렬한 BGM과 함께ㅋㅋㅋㅋ)


  배우를 주먹으로 통통통통 치던 감독은 준기 맘에 든다면서 주먹으로 치고ㅋㅋㅋㅋㅋㅋㅋ (기봉이가 고치던 샤워기도 터지고) 오줌싸면서 도망가는 준기 ㅋ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천만원 구해야하는 우-준-봉, 수연 돕게되는데


  수연은 사장에게 운석이 떨어져서 구멍난거라 말해주고ㅋㅋㅋ 미친취급하는 아줌마한테 구멍난거 보여주는 수연ㅋㅋ  운석 들킨 이후, 애들은 사장이 뭘 묻는지 몰라서 '사귀는거 미쳤다고' 한거 다 사장에게 말하죠ㅋㅋㅋ 


  결국 게스트하우스에 압류딱지가 다 붙고, 우식-준기-기봉이 하루만에 천만원을 구해야하는 상황이 됩니다. 그런데 집에 데려다주면 웨딩드레스 준다고 하는 수연. 중고가 500만원이라고 하죠ㅋㅋ 


  수연은 빚쟁이들이 지키는 집 안에서 핸드폰 찾아다달라고 합니다. 그런데 핸드폰은 찾았는데 빚쟁이들이 들이닥치고, 준기-기봉은 옷장속에 숨어서 실려갑니다. 구하러 갔다가 사람들이 와서 우식도 옷장에 들어가게 되고요 ㅋㅋㅋ 


  옷장은 빚쟁이 아내(오나라 분)가 열어보고, 안에 있는 세 남자가 들킵니다. 준기는 "우리가 드디어 성공했네! 우리는 나사에서 순간이동을 연구하고 있는 !"하고 연기를 시작하죠 ㅋㅋㅋㅋㅋ 콧털기계와 썬글라스를 꺼내면서 눈감지않으면 시신경 손상된다고 한 뒤에 도망가죠 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_ 밍키


# 파혼남에게 짐 빼오는 수연 돕고, 이구아나 밍키


  수연이는 아빠와 통화에 성공합니다. 사기꾼에게 당했다는 아빠.


  세 남자는 수연이 결혼하려던 남자와 시엄마에게 당하는걸 보죠. 짐이 다 집에 있다는 말에 세 남자는 수연이와 집에 같이 가줍니다. 짐과 혼수, 파혼남 양복까지 챙겨가죠. ㅋㅋㅋ 그리고 어릴때부터 키운 이구아나 밍키도요. 

  갈 곳 없는 수연에게 게하가자는 3남자.


  한편 웨딩드레스 입어보던 정은은 드레스 걸려서 찢어지고 구멍에 다리 빠지죠ㅋㅋ 늦게서 발견되고, 드레스 못팔게 된 상황에 사장까지 오고, 결국 수연은 귀한 혈통 이구아나를 팔아 천만원 빚 갚아줍니다


  파혼남에게 한 얘기를 듣곤 "얘들아 내가 진짜 니들 첫사랑이야?"하고 끝났죠.ㅋㅋㅋ

# 3-4회 예고편에 방송국에서 온 PD 배우 이시언 등장ㅋㅋ 취직하러 나갔다가 곰옷입고 마취주사 맞는 수연. ㅋㅋ 서로 수연이 대신 잘리려고 하는 우식과 준기. 또 우식 이마 상처에 바람불어주는 수연도 보였죠. ㅋㅋ


+(탑스타역에 배우 주상욱) +(빚쟁이 아내역에 배우 오나라) +(파혼남 역에 배우 정은우 -왕이륙ㅋㅋ)


+ 구멍가리려고 붙여놓은 이준기 포스터 ㅋㅋㅋ 엄청 크게 뽑아놓은 큰 사진과 표정 웃겼죠.ㅋㅋ


+ 우식이 수연이한테 별 말 않는건 왜일까요ㅋㅋ 성격때문일까요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 오늘 빵터진 장면 정리 :

  - 준기 오줌매려울 때 효과음이랑 표정 웃겼죠. 다리 꼰 것도

  - 그리고 감독이 왜 자꾸 배우 때리나 했는데 이후에 준기도 때리는 거였을 때 빵터지고ㅋㅋ

  - 또 준기의 썬글라스랑 콧털기계가 왜 자꾸 나오나 PPL인가 했는데, 쓰임새가 있었을 때 빵터졌고 ㅋㅋ

  - 준기가 순간이동 연기할 때도 웃겼고. 준기가 담타는장면도 웃겼어요. ㅋㅋ


+ 월화 밤 9시30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2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