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와이키키2 3회 줄거리 리뷰, 후암동 염소남x만취불곰녀 문가영 에피, 울트라플라워vs천사총각, 생리대 경쟁과열 이이경vs김선호, 이정은-이시언 특별출연, ost 촬영지 폴라로이드 정보 본문

기타/tv

으라차차와이키키2 3회 줄거리 리뷰, 후암동 염소남x만취불곰녀 문가영 에피, 울트라플라워vs천사총각, 생리대 경쟁과열 이이경vs김선호, 이정은-이시언 특별출연, ost 촬영지 폴라로이드 정보

ForReal 2019. 4. 2. 08:56
반응형

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게스트 하우스 홍보하려다가 어부지리(?)사건으로 시작합니다.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3회

신비한 동물사전

그들이 사는 세상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게스트 하우스 홍보위해, 방송출연 하려는 준기

# 추위타는 여자 아닌 추위안타는 기봉이?


샤워실에 들어갔더니 유난떠는 우식. 왜?


손님이 없는 게스트하우스. (준기의 싸인 아이디어도ㅋㅋ)


  '추위타는 여자'로 방송 탄 아줌마를 본 준기. (방송타기 위해 정은의 발가락 타자 ㅋㅋ 우식의 코로 리코더불기를 해보지만....) 결국 추운데 여름옷에 아이스커피 먹는 기봉을 준기가 추위못타는 걸로 제보하죠. 


  이시언PD가 옵니다. ㅋㅋㅋ 준기는 기봉이를 발코니에서 반팔입고 선풍기 틀고있게 하죠. 시키는 준기와 뭐라 못하고 하나씩 해가는 기봉ㅋㅋ 그러다가 기봉이가 얼음물 입수하게 됩니다. 결국 쓰러지는 기봉.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불곰으로 오해받은 수연


  곰 분장하고 알바하는 수연인데, 불곰탈출했다는 뉴스가 나옵니다.


  편의점에서 술 한잔해서 화장실에 바구니를 빠트린 불곰수연. 휴지통 뒤지는 모습을 보고 곰인줄 알고 신고하는 식당 아줌마(이정은 분). 마침 술먹고 토하는 불곰수연 ㅋㅋㅋㅋ 토하는 소리를 불곰소리라고 하는 수색대ㅋㅋㅋ 그러다 수연에게 마취총을 쏩니다. 


  수연을 뉴스에서 보고 찾으러 가는 우식.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결국 후암동 염소남x만취불곰녀


  PD는 차우식을 샤워실에서 보고 출연해달라합니다. ㅋㅋㅋ "후암동 염소남"으로 방송이 되죠. ㅋㅋ (아마도 젖꼭지가ㅋㅋㅋ) 평범한 사람들과 달리 아래쪽에 위치해있다고ㅋㅋㅋ 병원에 가서도 인터뷰하는 장면도 찍죠ㅋㅋㅋ 그렇게 게스트 하우스는 붐비게 됩니다ㅋㅋㅋ 


  검색어 1위 후암동염소남 2위가 만취불곰녀. 손님들과 사진도 찍어주죠.  "니네 둘이 잘어울려"하는 준기.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수연-정은 대신에 나레이터 알바가는 준기-우식

# 경쟁과열


  수연과 정은은 나레이터 모델 알바. 수연의 꼬리에 불이 붙기도 하죠. ㅋㅋ


  수연과 정은 대신에 알바 가준다는 준기와 우식. 그런데 알고보니 생리대 판촉행사. ㅋㅋㅋ 날개가 뭔지 숯이 뭔지 이해못하고 쭈뼜거리면서 홍보를 시작하는데.. 그러다가 수연이나 정은이 둘 중 하나가 잘리게 된다는 말에 준기-우식이 경쟁이 붙게 됩니다.ㅋㅋㅋㅋㅋ (+ 준기-우식 연기 너무 웃겼죠ㅋㅋㅋ) 


  결국 생리대사면 20년산 장뇌삼 엑기스를 주게되고 ㅋㅋㅋ 상대에 발암물질 들었다고 하기도 하고. 결국 싸움이나죠. ㅋㅋㅋ "우리 건 흡수력이 다섯배야!" "우리 건 날개가 두개야!" 하면서 싸우죠. 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감독님 아들 꿀밤때린 기봉이


  기봉이가 야구 훈련장에 가보니 방출자 명단 발표 전이라 모두 열심히 중. 그런데 기봉이가 꿀밤 때린 애가 감독님 아들입니다. ㅋㅋㅋ 애는 기봉이한테 핸드폰 게임 하게 해주면 말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치-시금치-콩나물 먹어달라고ㅋㅋ 초등산수 풀어오라고 책 던지기도 하죠 ㅋㅋ


  산수를 다 틀리게 풀어놨던 기봉이는 사실은 애가 몰래 야구연습 하는걸 알게되고, 훈훈하게 산수 문제집 고쳐줍니다. 그런데 다 틀렸고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방송화면


# 누나가 온대!


  우식의 상처에 약말라주고 호 불어주는 수연. 넋놓는 우식. 그때 걸려오는 전화 "누나가 온대...!" 그리고 와이키키 게하 앞에 도착하는 차유리. 

  


+ 예고편에 아직도 좋아하는 걸 느끼는 우식같죠? 이상한 대역 하는 준기? 


+ 이번 회에서 제일 재밌던 장면 : 울트라플라워랑 날개천사랑 경쟁붙어서 과하게 홍보할 때ㅋㅋ 같아요. ㅋㅋ


+ 기봉 왈 : 돼지껍데기에 콜레라 들었다고ㅋㅋㅋ(콜라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제작지원이라고 나오네요. 


+ 촬영 interart channel, 촬영지 경의선 책거리. 상암 스칼라티움, 8810 리스트레토바 등


+ 준기의 폴라로이드 카메라 예뻤죠 ! : 로모그래피 제품. (로모 인스턴트 와이드 카메라 앤 렌즈 (화이트 에디션) 21만원 대네요. 


+ ost 구윤회 - 이게 뭐야! 왜이래 !


+ 특별출연 이정은, 이시언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또 놀러오세요!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3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