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4회 줄거리 리뷰, 누나 김예원 등장 경악이유는? 대역 준기 복수방법? 기봉이(신현수) 다리가 네개, 인교진 예고, 문가영 첫사랑 윤서준 누구? 변우석 출연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4회 줄거리 리뷰, 누나 김예원 등장 경악이유는? 대역 준기 복수방법? 기봉이(신현수) 다리가 네개, 인교진 예고, 문가영 첫사랑 윤서준 누구? 변우석 출연

ForReal 2019. 4. 3. 09:49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우식이(김선호 분)네 누나가 온다는 전화가 오고 끝났죠.

4회에서는, 유리가 등장하면서 우식이 굴욕을 만들어내죠. ㅋㅋ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4회

악마를 보았다

나만몰랐던이야기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게스트하우스에 몰래 들어온 유리, 기봉과의 스캔들?


  게스트 하우스에 온 우식의 누나 유리(김예원 분). 왜 다들 경악하나 궁금했는데 제목이 '악마를 보았다'였죠. 알보고니 누나는 숨쉬는 것빼고 죄다 거짓말이었고 애들 괴롭혔다고 하죠.

  쓰레기장 옆에서 박스 덮고 자던 유리는 기봉이 2군의 심정을 건드려서 공감을 얻어내는데 성공. ㅋㅋ 손님방에 들어오죠.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안나간다고 기봉이를 포로삼는 유리. 준기한테 들킬뻔하자 유리는 기봉이랑 입맞춰서 얼굴가립니다.ㅋㅋ (기봉이 첫키스)


  유리는 복도에 나가다가 준기-우식이 나오자 급히 방으로 숨어들어가는데 거기는 샤워실이었고, 기봉의 칸으로 들어가게되죠ㅋㅋ 마침 준기가 전화 바꿔주려고 왔다가 샤워커튼 아래로 다리가 네개인걸 봅니다 ㅋㅋㅋㅋ (유리가 가라고하는 손연기와 반응하는 준기 반응과 표정 웃겼죠. )


  얼굴이 토끼처럼 생긴 남자가 쫓아다닌다는 정은. 남자가 "정은띠"하면서 게스트하우스에 찾아오는데 ㅋㅋㅋㅋ 정은은 기봉의 침대로 숨죠ㅋㅋ 그런데 마침 유리도 도망치다가 기봉침대로 숨고, 기봉침대에 다리가 여섯개인걸 보고 놀라는 준기 ㅋㅋㅋㅋㅋ 이불밖으로 나오는 손가락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_ 토끼남


# 우식은 설레는 마음을 부정해보려 시험하지만


  우식은 자신이 수연이를 좋아하나 고민합니다. 그러다가 정은이한테도 호해달라고도 실험해보는데ㅋㅋㅋ (김병장 닮았다고 cgㅋㅋㅋ) 가슴이 안뛰어서, 일본손님한테 발라달라고 해보고. 한국손님한테 발라고 해봅니다. 그래도 안설레서 서울토박이에 후암동에 살고 게다가 아버지가 사기 당해 파혼까지 당했다고, 고등학교 친구 집에 얹혀살며 이름까지 똑같은 여자를 발견하고 약발라 달라고 하죠 ㅋㅋㅋㅋㅋ 하지만 안설렙니다. 

  그러나 우식은 수연이가 나타나자마자 설렙니다. ㅋㅋㅋ 


  수연이 첫사랑인거 일기장에서 봤던 유리. ㅋㅋㅋ 우식이 지금도 수연이를 좋아한다 혼잣말하는걸 녹음해놓고 우식이를 협박합니다. ㅋㅋ 그렇게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게 되죠 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_대역준기 ㅠㅠ


# 주인공의 대역이 된 준기, 결국 폭발?


  로코 오디션에 가서 관상의 이정재를 연기하는 준기ㅋㅋㅋ (감독한테 칼을 들이대면서ㅋㅋㅋ) 그런데 주인공의 대역이 됩니다. "이번에만 도와주면 다음 작품에 비중있는 역할로 써줄게


  준기는 리허설을 대신하고. 또 배우(유민)는 자기 얼굴은 아끼더니 준기한테는 필요없는 액션연기 주문합니다. 무릎꿓는 장면에서도 멍들면 안된다고 대역쓰고ㅋㅋㅋ 젓가락질도 대역ㅋㅋ


  유민은 연애하러 가려고, 준기에게 팬들이 밖에 있으니 자기 집에서 대역하라고도 시키죠ㅋㅋㅋ 그런데 준기는 배우가 인터뷰에서 액션연기를 직접 소화한다 거짓말하는 걸 봅니다. 통화하다가 '허수아비' 소리를 듣고 빡친 준기. (기대되는데)

  준기는 기봉이를 불러서 캣우먼 분장시키고 창밖으로 다 보이게 난리치죠. '은밀한 취미'로 기사가 뜹니다. ㅋㅋㅋ 준기는 유민한테 전화하죠 "그렇게 단역배우들 공을 다 가져가서야 속이 후련했냐!"ㅋㅋ


 (준기 머리웃겼죠. ㅋㅋ)('속이 후련했냐'는 김래원 영화 <해바라기> ㅋ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수연이의 첫사랑 오빠 등장에, 경쟁붙이는 유리


  유리는 수연이랑 분위기 만들어주려 우식이 알바하는데 데려가죠. 그런데 공연하기로 한 가수(윤서준)가 오니 수연과도 아는 사이입니다.

  고등학교 밴드 연합 공연때 그 남자와 수연이 키스하는걸 봤던 우식이었요.


  게스트 하우스에 찾아오는 윤서준. 유리는 '내가 나서는 수밖에' 생각하더니 판 키워서 두 사람을 놓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미남선발전을 엽니다. (왕좌의 게임 BGMㅋㅋㅋㅋ) 하지만 14:1로 우식이가 지죠 ㅋㅋ ( "근데 우식이 뽑은 한명 누구야?" 궁금한 사람들. 우식의 주머니에서 떨어지는 같은 색 펜.)


  윤서준이 마술을 보여주자 유리는 또 우식이 개인기있다고 경쟁붙이죠ㅋㅋ 우식이가 코로 리코더불자 싸해지는 게스트하우스 ㅋㅋㅋ 염소젖꼭지로 개인기하는 유리 ㅋ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_ 윤서준


# 나만 몰랐던 이야기


  그런데 수연은 그오빠 내 첫사랑아니라합니다. 맥주마신 우식은 딴 사람 좋아하는지도 모르고 수연 들려준다고 기타연습한 얘기하죠. 수연은 "니가 내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음악실에 간것도 우연히 간거 아니었다는 수연. 키스한 것도 윤서준이 혼자 그러려던거 수연이 피한거였어요. 그 일 때문에 수연의 고백쪽지도 잃어버렸고, 우식과 엇갈린거였어요.


  그것도 모르고 10년동안 수연이를 원망하고 살았던 우식. ㅋㅋㅋㅋ


+ 예고편에 배우 인교진 특별출연하는거 보였죠. ㅋㅋ 징크스가 4번씩하는 선배? ㅋㅋㅋㅋ , 그런데 설사 기봉이? ㅋㅋ 


+ 특별출연 임강성-변우석 . 첫사랑 윤서준 역할에 모델 변우석.


+ 유리 캐릭터가 앞으로 사건 많이 만들어낼것같죠 ㅋㅋㅋ


+ 이번 회에는 다리네개, 다리여섯개가 제일 재밌게 느껴졌어요ㅋㅋ 손가락이랑, 표정이랑, 효과음이랑ㅋㅋ 


+ 와이키키하우스 PC방 탐나죠. ㅋㅋ 모니터랑 헤드폰이랑 키보드랑 모니터는 geekstar 협조? 스피커 붐마스터, 루악오디오/revo 등 (기타 노트북은 서피스북.)


+ 이층침대 예쁘죠. 마켓비일까요? 하얀문고리도 예쁘던데... 


+ 월화 밤 9시30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또 놀러오세요!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4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