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와이키키2 5회 줄거리 리뷰, 차유리의 어그로-설레발 력! 엄석대, 이이경의 꿈 김정은, 신현수 징크스, 인교진-박아인 특별출연, ost 본문

기타/tv

으라차차와이키키2 5회 줄거리 리뷰, 차유리의 어그로-설레발 력! 엄석대, 이이경의 꿈 김정은, 신현수 징크스, 인교진-박아인 특별출연, ost

ForReal 2019. 4. 9. 17:21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우식(김선호 분)의 누나 유리(김예원 분)가 들어오게됐죠.

5회에서는, 유리가 또 싸움을 붙이며 시작했어요. ㅋㅋ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라하나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5회

주먹이운다

꿈은이루어진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준기-기봉, 싸움 더 잘하는건 누구?


  실전 연애 스킬 책 보고있는 유리. 옆에서 격투기 보고있는 준기-기봉. 유리는 "격투 스킬도 알고 대단한데? 그럼 니들 싸움도 잘하겠다?"하면서 경쟁을 부추기게 돼죠ㅋㅋㅋㅋ 피지컬로 이긴다고 말하는 기봉. 아니라는 준기. 


  기봉은 '떡볶이 대결투' 들어봤냐며 자신의 과거 얘기를 하죠ㅋㅋㅋ준기는 자기가 18대1 전설이라 얘기해주고요. (+ 과거 장면 말투-CG 웃겼죠 ㅋㅋㅋ)


  이후 기봉과 준기는 이불뺐다가 결국 싸우게됩니다. 한강에 이불 두고 이불의 진정한 주인을 가리자는 기봉-준기.ㅋㅋㅋㅋㅋ 그런데 '엄석대' 꼬맹이가 아저씨들 돈 좀 있으면 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결국 엄석대 아빠가 사과하러 와서 정은-수연한테 삥뜯긴거 들키고요.ㅋㅋ 


(+ 유리가 속칭 '어그로' 아닌가요ㅋㅋ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우식 설레발치게 만드는 유리


  수연이 첫 사랑이 자기였다는걸 우식이 유리한테 얘기하죠. 그러자 유리는 "오해를 굳이 지금 왜 푸냐고"하면서 설레발 치게하죠 ㅋㅋㅋ 하지만 소개팅시켜주는 수연. 근데 그걸 안 유리는 "미끼형 소개팅"이고, 수연이 떠본거 아니냐 하죠 (실전연애스킬책에서 본 듯ㅋㅋ) 


  우식은 수연이 소개한 다영을 만나면서 수연을 반대로 떠보려합니다. 그런데 수연이는 늦게서 친구 다영이 성격이 다혈질에 싸이코인걸 알게됩니다. ㅋㅋㅋㅋ

  둘이 데이트하는데 조마조마해서 따라가는 수연. 우식은 기둥뒤에서 다영을 무서워하는 수연을 보고 더 착각하죠ㅋㅋ 게다가 수연은 "너 다영이 꼭 만나야 돼? 내가 실수한거 같아"하고 우식은 좋아하죠. 그걸 듣고 고백하라고 하는 유리. 


  수연은 유리언니에게 다영이 싸이코인걸 얘기합니다. 그 때 공원에 불이 들어오고. 코피 흘리며 꽃들고 고백하러 걸어오는 우식. ㅋㅋㅋ 유리는 옆에서 어떻게 해야하나 당황하다가 tv에서 배운 백스핀엘보우 기술을 쓰죠ㅋㅋㅋ 이루 목 깁스한 우식.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천지에서 수영하는 꿈, 꿈 파는 준기


  준기가 팬티차림으로 침대에서 수영합니다. 꿈에서 백두산에 올라 천지를 봤고, 천지에서 수영을 했고, 김정은 위원장이 준기와ㅋㅋㅋㅋㅋㅋ 같이 수영하고 등밀어줬다는 준기. 기봉은 그 꿈을 자기한테 팔라고 만원을 줍니다. (+ 과연...기대되는데..!)

  꿈 산 뒤 내일 야구 1군 테스트가 생기고 좋아하는 기봉. 김유식 얘기듣고 늦게서 꿈 다시 팔라고 하는 준기. 결국 준기는 기봉이 등에 돈과 '꿈값' 붙여놨죠ㅋㅋㅋ 꿈값 뺐기자마자 테스트가 밀리고, 준기는 오디션전화를 받죠ㅋㅋㅋㅋ 결국 오디션에서 감독이 준기가 여는 문 맞고 기절해서 준기는 떨어졌다고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중요한 날 선수들의 징크스vs징크스


  기봉이는 중요한 시합때는 쉰 김밥 먹는 징크스가 있죠. (윽..) 완봉승했던 날 배탈났었다고ㅋㅋ 다음 날까지 화장실 안가고 참아요 ㅠㅠ... 어떤 선배는 팬티 스타킹 신으면 변화구가 잘들어간다고 입고 있고, 어떤 선배는 부적붙이고 있고, 곽하니 선배(인교진 분)의 징크스는 뭐든 4번씩하는 것 ㅋㅋㅋ 똑같은 말과 행동을 네번씩하죠 ㅋㅋ 


  똥을 참으면서 테스트에 나서는 기봉. 상대는 곽하니 화장실가고싶어 죽겠는데 곽하니는 뭐든지 4번씩하며 시간 끕니다. "무조건 삼진으로 잡아야해" 하지만 결국 홈런맞고 바지 갈아입은 기봉.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준기 꿈의 정체는?

# 연기자였던 정은의 사정?


  정은은 목욕탕 청소 알바하다가 잠들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죠. 남자들이 들어오자 할 수 없이 탕으로 숨어들어갑니다ㅋㅋ 

  그런데 목욕탕에 가는 준기와 기봉. "그 꿈은 뭐냐고"하면서 수영하는데 탕에서 정은이가 나와서 어깨를 잡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과똑같이요.) 사우나 이름은 백두산 천지사우나ㅋㅋㅋㅋ 


  게스트하우스에서 정은이 원래 연극영화과였다는 소리가 나오는데 정은은 사정이 있어서 안한다하고 가버리죠.

  준기가 연기안하냐고 정은에게 다시 물어요. "더 하고싶을까봐. 더 욕심날까봐. 연기말이야. 나 실은 연기 포기했다. 끝까지 해봤는데 안되면? 그래서 포기했다." 준기는 포기해도 힘들고 안해도 힘들거면 좋아하는 일하면서 힘든게 낫지않냐 물어요.

  같이 프로필 돌리러 가는 준기와 정은. 



+ 6회 예고편에 준기 엑소시스트하네요 ㅋㅋ 정은이가 발연기하고요ㅋㅋㅋ (기대) 또 배우 심형탁 특별출연ㅋㅋ인데 웃음소리가 이야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한남자 코스프레 실패하는 우식. 


+ 이번 회에는 김정은 꿈이 재밌었어요ㅋㅋ 그리고 애 이름 엄석대ㅋㅋ 또 과거의 싸움 장면도 기억나요ㅋㅋ 


+ 소개팅 싸이코 역에 배우 박아인ㅋㅋ 4번하는 곽하니 역에 배우 인교진 특별출연.


+ 촬영지 에이치에비뉴호텔 건대점.


+ ost 크리샤츄 -Delight (part.3)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5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