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6회 줄거리 리뷰, 심형탁-김연우 특별출연, 소개팅 당나귀 웃음소리 폭소, 문가영 보컬 트레이닝 우식 30단고음, 술집 열연 이이경 손더게스트하우스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6회 줄거리 리뷰, 심형탁-김연우 특별출연, 소개팅 당나귀 웃음소리 폭소, 문가영 보컬 트레이닝 우식 30단고음, 술집 열연 이이경 손더게스트하우스

ForReal 2019. 4. 10. 16:34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2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정은(소희 분)의 연기자 꿈을 다시 키워준 준기(이이경 분)였죠.

7회에서는, 준기 소개로 정은이 촬영장에 가는데...!


 

극본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라하나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6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남자친구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음치 수연을 착코한채 레슨하게 되는 우식


  레슨하는 우식. 김연우가 노래 봐달라고하는데, 노래 못하는 형도 가수하는데 자긴 트레이너라며 세상 더럽다고 불같이 화내죠. ㅋㅋ


  우식이가 화내고 바보처럼 웃기만 해서 좋아했다는 수연. 수연은 이 얘길 정은에게하는데 유리가 듣고 우식에게 알려줍니다.

  다음 날 밥도 차리고 착한 척하는 우식. 기봉이가 찬 물통도, 뜨거운 국도 우식한테 쏟았는데도 화 못내요. ㅋㅋ


  행사하다가 노래못한다고 혼난 수연. 그런데 유리가 우식이한테 보컬트레이닝 받으라고 알려줍니다ㅋㅋㅋ (김연우한테도 화냈던 우식인데 말이에요ㅋㅋㅋㅋ) 수연이 노래를 부르고는데 음치이고 우식은 화를 억누르며 가르치죠.ㅋㅋㅋㅋ 

  아이유 3단고음이라하면서 똑같은 음을 계속 부르는 수연ㅋㅋㅋ 화를 억누르는 우식ㅋㅋㅋ 마음속으로는 자기도 30단고음할 수 있다고 보여주며 소리치죠ㅋㅋㅋㅋ 


  우식이 아파하자 유리도 구경왔는데 실전 연습한다면서 나레이터 옷입고 안무하면서 노래하는 수연ㅋㅋㅋㅋ 정신이 아득해지는 우식과 유리. ㅋㅋㅋ ㅋㅋ 우식이는 화병으로 쓰러지죠 ㅋㅋㅋ(술주정하는 남편한테 30년 속썪고 산 아내가 걸리는 병이라는 의사ㅋㅋㅋ)


  수연이는 알바에서 혼나고 정식 보컬 학원 알아보겠다고 합니다ㅋㅋㅋ 수연은 우식의 수업방식이 마음에 안들었다고, 너무 착해빠진게 문제라고 합니다. 결국 진짜 폭발하는 우식.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잘렸다 말못하는 준기 꼼수 쓰는데


  '손 더 게스트하우스'ㅋㅋㅋ 촬영장에 가는 준기과 정은. 빙의돼서 박일도 아닌 박이도 부르다가 물뱉는 준기 ㅋㅋㅋㅋㅋ

  그런데 정은은 준기거 열연 후 발연기를 하죠. "괜찮아요 많이놀랬지요?" ㅋㅋ 결국 정은을 데려 온 준기가 정은에게 짤린걸 얘기해줘야합니다. 그런데 정은은 연기연습 열심히하고, 아빠와 통화하며 울고.ㅋㅋㅋ 


  그래서 기봉이는 영화가 엎어졌다고 거짓말하라고 알려줍니다. 그런데 촬영장이라도 보고오겠다고 나가는 정은. 준기는 술마시러 같이 가자해요. 


  빨리 술먹이고 재운다음에 자신은 촬영장으로 갈 생각인 준기. 그런데 죽지않는 정은. 소주 한참 마시고 촬영장가는 준기 ㅋㅋ 준기는 구마연기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촬영마치고 감독이 최고의 연기라고 칭찬하고요. 그런데 준기는 술집 테이블에서 혼자 연기중이었어요. ㅋ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웃음소리가 이상한 남자 소개받는 유리


  식당 차릴 생각인 유리. 3800원이 있는데 5천만원 모아야된다고 하죠. 기봉이한테 핸드폰 가져다주며 심부름값 받으려던 유리인데 유리를 본 기봉이 선배가 소개시켜달라합니다. 선배에게 포크볼 배우고싶어서 유리한테 나가면 5만원 준다하는 기봉.


  유리가 소개팅에 나가서 남자(경철)에게 반합니다. 그런데 남자는 아재개그하면서 "이융이융이융" 소리내며 웃어요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

  하지만 기봉이 5만원 더 준다는 부탁에 또 만나는 유리. 또 당나귀처럼 웃는 남자한테 유리는 덜웃어달라 부탁해요 ㅋㅋㅋ 안웃으니까 대훈남. 그런데 남자의 가족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가족이 다 똑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연은 당장 헤어질 생각하다가 기봉이가 훈련하는 모습을 보고 말 못하죠. ㅋㅋㅋ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2 방송화면

# 기죽은 수연이의 남자친구가 돼주려는 준기


  알바짤리고 힘들어하는 수연. 수연이 기운나게 해주려는 3남. 준기가 "내가 남자친구가 되주겠으"하자 우식은 니가 아깝하고 해줍니다. 준기가 고백하러 나갔다는 말에 우식은 뛰어가서 50개 국어로 사과하면서 시간 끕니다. ㅋㅋㅋ


  그런데 준기는 세탁실에서 우식과 유리가 얘기하는걸 들어버리죠. "준기한테 니 마음 사실대로 고백해. 니가 먼저 좋아했다고. 고등학교때부터 사랑해왔다고." 그런데 자신을 좋아한다고 들어버린 준기ㅋㅋㅋ 기봉이한테 이 얘기를 합니다. 그리고 우식이를 피해다니죠.


  우식이가 얘기 좀 하자고 해서 준기가 피하다가 결국 우식이가 수연이 좋아한다 얘기하죠. 


#

  마지막에 정은은 준기가 영화 거짓말해준걸 알게됩니다. 

  우식은 수연과 바다 가서 위로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차키 잃어버려서 또 싸우죠. ㅋㅋ 

  

+ 예고편에 거지 사진 보는 준기? 거지체험. 1군테스트 잡힌 기봉이 부상? 병철씨랑 안만나고싶은데 식당 소개해주네요 ㅋㅋ 그런데 기봉이 편들어주는 유리??ㅋㅋ 


+ 이번 회에선 30단고음, 가족 동물 웃음소리 중창, 준기 숙취한 엑소시스트 연기가 제일 빵터졌어요. ㅋㅋ


+ 정은-준기도 썸, 우식-수연도 썸, 기봉-유리도 썸?_? 이렇게 커플 3쌍이 생기는건가요ㅋㅋ에이 설마 ㅋㅋ




+ 준기의 목소리는 어쩜 저럴까요ㅋㅋㅋㅋ


+ 월화 밤 9시30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으라차차와이키키줄거리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6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