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다시 청춘게하,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몇부작? 작가-감독? 2군 야구선수 신현수? 안소희-김예원-김선호-문가영 등장, 이이경 그대로 본문

기타/tv

다시 청춘게하,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몇부작? 작가-감독? 2군 야구선수 신현수? 안소희-김예원-김선호-문가영 등장, 이이경 그대로

ForReal 2019. 3. 26. 02:20
반응형


눈이 부시게가 종영하고,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가 방송합니다!

시즌1이 예쁜 배경에 시트콤같은 에피소드들로 채워졌던게 기억나는데요.


이번 시즌2에선 시즌1에서 살아남은(??) 배우 이이경 다른 배우들이 보였어요.

배우 김선호, 문가영, 안소희, 신현수, 김예원 등 지난 해 여러드라마에서 주조연으로 낯익어서 반가운 배우들이요.


또 시즌1에서처럼 2에도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에피소드가 나오는 것 같아요 !

게-하에피 기대됩니다.


시즌2의 주인공들은 가수-배우지망생과 야구2군선수ㅋㅋ

아래 더 자세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등 소개-설명 담을게요 !


#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인물관계도



#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장인물소개



차우식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가수 지망생


과거 인도 음악을 가미한 4인조 아이돌 그룹 ‘타지마할’, 활동명 시바우식으로 화려하게 데뷔 했으나, 지나치게 실험적인 음악 탓에 데뷔무대가 은퇴무대.

현재는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주부 노래교실 강사, 결혼식 축가, 라이브 카페 알바까지.. 생계형 가수 신세.


되는 일이라곤 하나 없는 비루한 인생 탓에 만성 짜증 증후군에 시달린다.


어느 날 게스트 하우스에 10년 전 첫사랑 수연이 나타난다. 다시 가슴이 뛴다.


+ 배우 김선호는 최근 백일의 낭군님-투깝스-최강배달꾼 등 출연,



이준기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 배우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 ‘뉴스룸’의 송준석 역할로 빛을 보는 듯 했으나, 이후 내리막길. 또 다시 끝없는 오디션과의 싸움 중. 쓸데없는 허세만 늘어 더욱 고달픈 인생을 살아간다.


 여전히 언제 어디서나 사고를 몰고 다니는 시한폭탄 같은 존재.


 홀로 와이키키를 운영하던 중 이번엔 고교 동창 우식, 기봉을 꼬드겨 투자금을 모으는데 성공! 

과감한 리모델링까지 실시한 후 재 오픈 했으나 역시나 매출은 나날이 악화되어 망하기 일보직전의 상태가 된다.


+ 배우 이이경은 최근 붉은 달 푸른 해, 검법남녀...국경없는 포차 등 출연



국기봉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프로야구 2군 선수


고교 시절 잘 나갔던 야구천재. 이후 억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구단에 입단했으나 어깨에 심각한 부상으로 2군으로 내려가게 된다. 

2군에 8년째 머물고 있다. 


어리버리 짐승남에 단순 무식 결정체.

마음은 여려서 눈물도 많고 어리숙해 잘 속고 허구헛날 이용만 당하고 사는 게 일이다.


+ 배우 신현수는 황금빛 내인생, 열두밤, 청춘시대2, 군주 등 출연



한수연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고교시절 독보적인 외모.

제법 큰 사업체를 운영하는 아버지 덕에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라나 세상물정도 모르고 끈기도 없고 오기도 없는 철부지. 

아버지 회사가 부도를 맞게 되고 와이키키로 들어오게 되고 험난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 배우 문가영은 최근 위대한 유혹자, 명불허전 막개, 질투의 화신 빨강이. 우리옆집에 엑소... 등 



김정은


알바왕. 준기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


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로 게스트 하우스에 얹혀 살고 있다.

대학 졸업 후 배우로 활동했으나 몇 년 째 단역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다 결국 생활전선에 뛰어들었다.

현재 나레이터 모델, 대리운전기사, 목욕탕 청소 등등 하루에도 대 여섯개의 알바를 뛰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있다.


내숭은 1도 없는 털털함의 극치.

준기와 만났다 하면 싸워대지만, 언제나 준기의 잔머리에 당하고 마는 허당.


+ 배우 안소희는 원더걸스 출신의 부산행, 싱글라이더, 안투라지 등 출연



차유리


요리사. 우식의 누나


어려서부터 요리에 소질이 있어 호텔 주방 요리사가 됐다. 하지만 유학파가 아니라는 이유로 선배들에게 무시당하고 후배들에게 치이다 결국 사표를 던졌다. 이후 자신의 식당을 개업 하겠다 의욕에 불타지만 현실은 빈털터리 시궁창 신세다. 


영장류 최강의 말빨, 근거 없는 자신감, 뺑덕어멈도 울고 갈 뻔뻔함으로 중무장한 게스트하우스 최상위 포식자.


하지만 게스트 하우스 청춘들에게 위기가 닥치면 직접 나서 해결하고 인생에 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왕언니.


+ 배우 김예원은 최근 흉부외과, 변혁의 사랑 수상한 파트너, 내일 그대와, 질투의 화신 등 드라마, 라디오 설레는밤 진행, 영화 도어락 등 출연




+ 이번 인물 설정들도 재밌죠ㅋㅋㅋ


+ 으라차차 와이키키2 몇부작? 이번 시즌도 16부작이라고 합니다. 


+ 야구선수 대역은 sk 임치영 선수라고


+ 연출 이창민 (맨투맨-리멤버-자이언트 등 연출)

+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논스톰, 안녕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김치치즈 스마일, 롤러코스터, 하이킥, 영애씨 등 집필한 작가들이 모여있어요.)

+ 음악감독 박세준


+ 시즌1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라 하고싶어요ㅋㅋ 화면색감이 귀엽고 예쁘고, 웃긴 에피소드들이 놓치기 아까워요. ㅋㅋ


+ 으라차차 와이키키2 는 JTBC 월화 밤 9시30분 방송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놀러오셔요!




#으라차차와이키키2인물관계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