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심이 닿다 15회 줄거리 리뷰, 키스신 유인나에 이동욱 안절부절 변호사 자문, 심형탁x박경혜 질투 커플, 촬영장 몰래 연애, 개나리 꽃말 본문

기타/tv

진심이 닿다 15회 줄거리 리뷰, 키스신 유인나에 이동욱 안절부절 변호사 자문, 심형탁x박경혜 질투 커플, 촬영장 몰래 연애, 개나리 꽃말

ForReal 2019. 3. 27. 22:58
반응형

진심이 닿다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면서 정리해놓은 노트예요!

 

지난 회, 곁에 있어달라 하는 진심(유인나 분)에게 입을 맞추는 정록(이동욱 분)이었죠.

14회에선 배우 진심과 연애하는 모습이 그려졌죠. 

 

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최지영 이영옥

 

tvN 진심이 닿다

 

15회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철저히 비밀연애하자고 하는 진심-정록

 

  이제 헤어지지 말자고 말하는 진심.

  앞으로는 더 철저하게 비밀연애를 해야 할 것 같다 얘기하는 정록. 밀폐된 곳에서만 만나자고 하자 눈 가만히 못 두는 진심. (정록은 진심의 집에서 자고 간다더니, 선을 절대 넘어가지 않겠다고 보람찬 얼굴을 하기도 하죠.ㅋㅋ)

 

  그런데 다음 날 아침에 매니저가 오죠. 화장실에 숨어있던 정록은 폰이 울려서 들킵니다. 샤워기에 물 맞아서 조기축구회 티셔츠로 갈아입고 가게 되는 정록. 걱정하는 매니저. 

  집 비번부터 바꿀 거라는 진심과 초밥 사간 다는 정록. 그런데 진심이 추가 촬영 생겨 못 만나게 되죠. 정록은 이미 산 초밥을 집에서 혼자 먹고, 세원은 조기축구회+초밥을 보면서 눈치 못채죠. (세원한테도 말 안하는 정록이죠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고문 변호사로 촬영장에 가는 정록, 몰래 애정행각

 

  연대표와 만나는 연대표. 기획사에 고문로펌을 구하는 연대표였어요. 진심의 고문변호사로 직접 자원해서 투표 통과되어 가는 정록. 정록은 입이 귀에 걸려서 문자 하다가 깜짝 놀라게 해 주려고 가요.

  촬영장에 자문변호사로 정록이 오고, 놀라는 윤서. 둘은 대기실에서 몰래 연애하고, 자문해달라면서 손 잡고 있기도 하죠. 매니저는 그거 보면서 말리느라 정신없죠. ㅋ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질투에 불타는 최변, "연애합시다"

 

  눈빛이 변한 단변을 보면서 심장이 아픈 최변. 단변은 마음 정리하자 하고 있죠.

  최변은 계약연애가 끝나고 계약서를 불태우다가 데이죠. ㅋㅋ 그리고 단변은 인턴 종화가 우쿨렐레 묻자 알려주고, 최변은 질투에 불타오릅니다. ㅋㅋㅋ

  결국 최변은 단변에게 "제 심장 단변 때문에 쉴 틈이 없었어요. 그러니까 우리 연애합시다. 계약 연애 말고 진짜 연애." 고백하죠. 좋다고 안기는 단변. (+ 심장 비트ㅋㅋㅋㅋㅋ) (+ 공원 한복판 다른 사람 시점ㅋ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키스 대본을 보게 되는 정록, 안절부절 자문

 

  드라마 남자 주인공과 윤서가 케미가 좋단 말에 정록은 남자 배우를 검색하다가 '키스 장인'을 봅니다.

 

  진심 집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정록이 대본 연습 도와주게 됩니다. 그런데 키스 장면이 있는 대본을 보곤 진심은 연습하다가 키스하는 상상 합니다. 그런데 정록은 대본을 보면서 대본의 자료조사가 잘 안된 것을 찾아내면서 화내고, 재판 신에 충실하죠.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혼자 있을 때 키스 대본을 보게 되는 정록.

  정록은 법원 앞에서 촬영하는 진심을 봅니다. 남자 주인공과 있는 모습을 보는 정록. 키스신을 보면서 호흡을 못하며 조마조마해하죠. ㅋㅋㅋ 법원 앞에서 키스하는 게 현실성이 없다고 감독한테 자문하고요ㅋㅋㅋㅋ 

  (정록이 보수적이라고 했는데 매니저와 정록 앞에 검사 남녀가 손잡고 가죠. 여름과 세원이었어요. ㅋ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로펌 속 두 커플 공개 !

 

  로펌에 커플이 아무도 없을거라면서, 연대표가 커플정장 쏜다고 하는 말에 커플이라고 손 드는 단변과 최변. 식탁에 머리부딪히곤 "나 뒤통수 제대로 맞았네"하는 연대표.

  로펌 회식에서 연대표가 둘이 어쩌다 끌렸냐 묻습니다. 서로한테 빠져서 칭찬하는 두 사람. 애정자랑하기도 하죠.

 

  로펌 회식에 찾아온 진심. 웃음 숨기는 정록. 진심은 정록한테 소개팅 시켜준다고 하니까 "권변호사님한테 여자친구 있어요. 저에요"하죠. 다들 깔깔 웃는데 진심은 다시 진짜라고 말합니다.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키스신 설명하다 진짜 키스하는 진심-정록

 

  진심의 집에 간 정록. "나한테 괜찮냐고 묻는 이 사람은 정말 괜찮은게 맞을까. 내 걱정만 하느라 자기 마음은 잘 못돌보는게 아닐까. ..."얘기하는 진심. 

  진심은 키스신 진짜로 한게 아니고 연기일뿐이라고 설명합니다. 각도만 틀어서 하는 척 한거라고 보여주죠. "그럼 척이 아니라 진짜는요?"하고 두 사람은 입맞추고요. 그리고 정록이 묻습니다. "오늘은 안 지켜줘도 되겠습니까" (ㅋㅋㅋ)

# 마지막회 예고편에는 질투하는 최변. 여름의 집 간다는 세원. 연대표의 질투 보였죠? 

 

+ 자기안뽑고 정록을 뽑은 투표 용지에 있는 글씨체 알아보려고 직원들한테 글씨 써보라고 시키는 연대표ㅋㅋㅋㅋ

 

+ 개나리의 꽃말이 "나의 사랑은 당신보다 깊습니다"라고 고백하듯이 말하는 사무장. 같이 식사하자고 하죠. 

 

+ 수목 9시30분 tvN 드라마 진심이닿다입니다. 내일 마지막 방송이에요ㅠㅠ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진심이닿다줄거리 #진심이닿다15회 #유인나 #이동욱 #드라마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