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싸움 부침개, 닥터 프리즈너 7,8회 줄거리 리뷰, 한빛 주사 나이제, 출자자 명부 찾기 선민식, 남궁민 의사면허 잃은 이유, 정민제 사건! 김상춘 딸 김혜진 영치품 본문

기타/tv

힘싸움 부침개, 닥터 프리즈너 7,8회 줄거리 리뷰, 한빛 주사 나이제, 출자자 명부 찾기 선민식, 남궁민 의사면허 잃은 이유, 정민제 사건! 김상춘 딸 김혜진 영치품

ForReal 2019. 3. 29. 04:36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7,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이 구역의 왕은 접니다 선전포고한 나이제(남궁민 분)

7-8회에서는...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프리즈너


7-8회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한빛을 주사했던 나이제, 알게되는 한소금


  나이제는, 이제 무기를 만들어가면서 특별사동 VIP를 손에 넣겠다고 합니다. 형집행정지를 미끼로요. 그 말에 한소금은 선민식이나 나이제나 같은 사람 아니냐 합니다. 나이제는 정신병동 면담이 막혔던 일에 대해 알고싶으면 소금에게 자신을 도우라하죠. 가버리는 한소금


  나이제에겐 2016년 재소자 명단이 있습니다. 한빛은 '실종'이라고 돼있죠.


  영주교도소. 한빛 감방동료였던 사람과 접견하는 한소금. 한빛은 항상 두려움에 떨었다고 하죠. 그리고 그 날 나이제가 준 약물때문에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들어요. 


(+ 누군가 한빛을 죽이려고 하자, 병원으로 이송시켜서 살려내려고 나이제가 주사한거 아닐까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환 빼내려고 나이제를 돕는 모이라.


  모이라는 나이제 약점 쥐고있기로 한 것. cctv원본은 파기. 선민식을 잡을 미끼였던 이재환.


  나이제의 집에 태강 응급의학센터장이 와있죠. 선과장이 의사협회 다 장악하고 있는 집안이라고 "뒤에 더 거대한 집단이 있다고"하며 말립니다.


  그런데 모두 녹음되고있고 이재인이 다 듣죠. 나이제 면허정지 이유는 정민재 의원의 허위진단서때문이었다는걸 알게된 모이라는 선과장 저격을 도와줘서 이재환을 빼내려 해요. 


  한편 이재준과 정의식검사가 이재환 못나오게하자 거래하죠. 태강 법무팀말고 확실한거 달라하는 검사. 


# 선민식이 찾은 출자자 명부는 어디에?


  하은병원 출자자 명부가 노출되면 선민식 가족들 모두의 의사 면허 취소될 수 있다고 하죠. 형님은 선민식에게 출자자명부를 어떻게든 찾아내라합니다.

  선민식은 하은병원 cctv를 보고, 김상춘이 교도소 복귀하며 가져갔고, 서류를 영치품 박스에 넣는 cctv를 보죠. 그런데 영치품 박스에 없어요. 그런데 영치품은 택배 보낼 수 있다하죠


  나이제는 김상춘에게 택배받은척 하은병원 봉투를 내놓고 선민식에게 퇴임하라 딜을 합니다. 


  하지만 김상춘은 "고맙소. 미안하고."말했었죠. 형집행정지가 안난 김상춘이 배신하고 명부를 숨겨둔거고, 오정희 여사가 가짜 출자자 명부 만들어서 보내준거였어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신현상, 선민식에게 명부 위치로 딜


  일반진료하러 간 선민식. 신현상은 자신과 손잡자하죠. "재소자 영치품 우리 아 들이 보낸다 이 말이오."하면서요. 그 말을 듣고 선민식은 출자자명부가 나이제에게 없단걸 눈치챕니다. 태춘호(김상춘 부하)이름으로 출자자 명부를 김상춘 딸(김혜진)에게 보낸거였어요.


  모이라는 나이제를 불러서 자신이 김혜진 보호할테니 자신과 손잡고 이재환을 내보내달라고 합니다. 


  나이제는 김혜진이 영상통화하다가 '문서 절도죄로 긴급체포된 김상춘'을 보고 병원에서 쓰러졌다는걸 알게됩니다. 선민식은 아빠로 협박하며 김혜진에게 서류를 넘기라 말했어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나이제가 면허를 잃은 과거 사건은?


  선민식은 나이제에 대해 듣습니다. 전 보건복지부 위원장 정민제. 형집행정지 조작 혐의로 소환 조사도 받았었던 국회의원. 그 건은 선민식이 조작지시한 건이었고, (센터장이 시킨대로) 허위진단서 발급했는데, 덤태기썼던 나이제가 면허잃고 교도소에 들어갔었던게 나오죠.


  선민식은 나이제 목숨도 자신이 끊어주겠다고 합니다. 


  자해 재소자가 발생했다는 전화에 차를 달리는 나이제. 그런데 "선민식이 자기 잡으려고 거미줄 쳤어. 거기 걸리면 죽어." 전화가 오고, 나이제는 이미 교도소에 들어갔죠. ㅋㅋ

# 예고편에 의료사동 비우고 재소자들이 나이제를 잡고. 철강 회사 아들 김서구(싸이코패스) 집행정지 시키라하네요? 


+ 일본 드라마 느낌이 나는 부분이 의료과 사람들이 주인공들을 관찰자적으로 보면서 정리해줄때 그렇네요ㅋㅋ 


+ 나이제와 선민식 둘의 힘싸움이 반전에 반전으로 계속 뒤집히네요ㅋㅋ (부침개 뒤집뒤집....) 그런데 알고보면 모이라의 조종이 많이 먹히는 것 같고요ㅋㅋ


+ 선민식의 형님 나중에 더 무서울 것 같기도 하죠 ㅋㅋ


+ 과거 나이제 정말 불쌍하죠. ㅠ 덤태기 쓴거ㅠ...


+ 이재준에게 정검사가 대가로 뭘 받을까요?


+ 촬영지 송파 아이파크, 장흥, ifc서울, 인천, 암웨이 등.


+ 한빛 역에 배우 려운.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닥터프리즈너7회8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형집행정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