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 프리즈너 9.10회 줄거리 리뷰, 한소금-이재준 관계? 싸이코패스 김석우 거래 다리미, JH 김회장, 나이제 한빛 주사 이유? cctv끈사람 복혜수? 본문

기타/tv

닥터 프리즈너 9.10회 줄거리 리뷰, 한소금-이재준 관계? 싸이코패스 김석우 거래 다리미, JH 김회장, 나이제 한빛 주사 이유? cctv끈사람 복혜수?

ForReal 2019. 4. 4. 09:01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9,10 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선민식(김병철 분)이 나이제(남궁민 분)가 자신에게 복수하려는 이유를 알아냈죠.

9-10 회에서는, 싸이코패스 김석우가 본격 등장했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5부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위협하는 김상춘에게 다시 딜하는 나이제


  교도소는 대피훈련 중. 곧 흉기 든 죄수들이 나이제를 쫓죠.

  알고보니 선민식이 김상춘에게 나이제 해치면 내보낸 준다고 거래한 것. 하지만 나이제는 다시 "지금 당장 외부병원으로 내보내주겠다"고 김상춘을 설득해냅니다. 그리고 김상춘을 찌르려 할 때 마침 꺼지는 cctv. 선민식은 ㅂㄷㅂㄷ. 


(+  cctv전원을 끈건 누구? :  그 여자 의료과선생 복혜수. 팔찌는 무엇? )


  있는 줄 몰랐던 딸이 16년만에 나타나 암이란걸 안 김상춘은 보이는 게 없었어요. (혈액응고장애인데도 위험감수했죠)


  하지만 선민식은 김상춘을 내일 교도소로 보냅니다. 재소자 퇴원여부 판단 주치의는 최선생이었기때문. (3-4회 참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한소금 동생 한빛에게 과다투여한 이유는?


  한소금에게 얘기를 해주는 남준기. 그는 그 당시 재소자 나이제가 의무관이 퇴근하면 아침까지 의료사동 모든 일을 관할했고 한빛에게 주사했다 해요.


  한소금은 나이제에게 찾아가 그 날에 대해 묻습니다. "왜 발프로이트를 과다투여했냐고요!" 의료과에서 플루옥세틴 처방해줘서 경련이 나타났고, 자신이 발프로이트를 주사했다는 나이제. 한소금은 서류엔 그런 기록없다고 하죠. 나이제는 살인범 남준기가 수용자의 천국 영주교도소에 간 이유가 있지않겠냐 답해요. 


  한소금이 묻습니다. "제가 나 선생님 편에 선다면 내 동생 찾을 수 있습니까?" "적어도 한빛이 무슨 일때문에 사라졌는지는 알 수 있겠죠?" 


 (+ 발프로이트 : 경련시 안정 위한 약물)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김회장의 아들 싸이코패스 김석우, 나이제를 마음에 들어하는데


  JH철강 김병준이 태강 vip센터장 선정됩니다. 이재준이 김회장의 마음 얻으려하는 중. (+ 김회장=김석우의 아빠)


  김석우가 상처투성이 여자를 잡아와 다리미로 괴롭히는 모습으로 9회가 시작햇죠. (윽..) 싸이코패스테스트 25점인 그 죄수였죠. 서서울교도소에 그 김석우가 옵니다. 선민식이 이재준 본부장 선물로 구속집행정지 시키려다가 (한소금-정검사때문에) 실패한게 김석우. 


   이후 나이제는 김석우를 보고 점찍더니, 김석우를 불러 구속집행정지 기획얘기 꺼내며, 싸이코패스 김석우를 마구 폭행하고 뼈도 뿌러트립니다. 싸이코패스 말고 "양극성장애"라고 판단받으면 나갈 수 있으니 조울증으로 자해 상처 만든다말하면서요.


  그런데 김석우는 그런 나이제가 마음에 들었는지(?) "나 그새끼 아니면 나 여기서 안나간다" 버팁니다. 나이제는 김석우 자신이 맡는다고, 선민식에게 김상춘 내보내는걸로 딜해요. (급 쿨관계ㅋㅋ)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한소금에게 정신과 상담 받는 이재준, 밖에서 보자?


  한소금은 이재준과 정신과 상담중. 기면증, 공황장애가 있는 이재준인데 외부에서 숨어서 상담 받는다 합니다. 그는 새로 개원하는 센터 얘길 꺼내며 밖에서 보자고 하지만 한소금은 바쁘다고 가버립니다. 이재준은 한소금 앞에서 착한 얼굴이다가 뒤에선 싸늘하죠.


  (+ 이재준은 김회장 때문에 그 아들 김석우 담당인 한소금을 회유할 생각인 것 같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김석우 진단서 얻어내는 나이제, 이걸 덫으로 만들려는 선민식


  나이제가 김석우 집행정지 맡는다는걸 이재인-모이라가 알게됩니다. 진단서 어느 병원에서 끊을지 고민하던 나이제가 모이라와 접촉하고, 모이라는 무조건 오케이. 


  나이제는 김회장한테 김석우 내보내면 자신한테도 선민식이 받는걸 줄건지 묻습니다. 이후, 김석우 진단서를 보더니 공을 나이제에게 양보하는 선민식. 오정희-김석우 형집행정지조작을 묶어서 나이제를 보내버릴 생각.


  정검사는 나이제에 대해 의심을 하기 시작합니다. (+ 그런데 정검사는 이재준 편인데...?)


  나이제는 김석우에게 판정받기 위해 죽을 수도 있다고 설명했죠. 

  한소금은 망가진 김석우가 검사받으러 오자 충격받아요.  (+ 김석우와 피해자가 같은 병원에 들어오나봐요 헐.. )



+ 예고편에 정검사-나이제 만남. 경고 들어도 멈추지않는 나이제. 그리고 김석우가 죽을수도 있다고 했는데 정말 쓰러졌쬬. 나이제는 손에 피를 묻혔고요? 


+  이재환 앞에 남그리나 정신상담 맡을 변호사가 도착하죠. 


+  딸과 만난 김상춘은 하은병원 자료들을 나이제에게 줍니다. 한빛의 처방전을 받은 한소금은 나이제가 정말 고열-발작을 막기위해 처방한것임을 확인합니다. 


+ 복혜수의 팔찌는 뭘까요? 복혜수도 복수하러 들어온걸까요? 나이제가 알고있겠죠? 


+ 모이라(진희경) 귀걸이 예뻤죠. 



+ 교도소 트랙 실화...? ㅋㅋ


+ 수목 밤 10시 KBS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또 놀러오세요!



#닥터프리즈너9회10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형집행정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