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두마리 목격자, 킬잇 3회 줄거리 리뷰, 나나 88번 이유와 이영은? 고현우-도재환 악연 과거, 인공수정? 호루라기 노정의 부모 킬러 장기용? 카리모프 죽음, 지일주, 김수현 아빠 이유? 본문

기타/tv

두마리 목격자, 킬잇 3회 줄거리 리뷰, 나나 88번 이유와 이영은? 고현우-도재환 악연 과거, 인공수정? 호루라기 노정의 부모 킬러 장기용? 카리모프 죽음, 지일주, 김수현 아빠 이유?

ForReal 2019. 3. 31. 05:59
반응형

킬잇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에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복면을 쓴 수현(장기용 분)과 현진(나나 분)이 마주봤죠.

3회에서는, 도회장에게 언급된 '고현우'가 누구인지 보여줬어요.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안지숙


OCN 킬잇


3회


OCN 킬잇 방송화면


# 보육원에서 제일 친했던 친구, 88번

# 비오던 마지막 날?


  출동한 경찰. 도망치는 레드마피아. 수현은 유치원생들을 피하게하려다 결국 마피아를 놓치죠.

  현진에게 들킨것이 신경쓰이는 수현. 수현의 정체가 궁금한 현진. 


  '88번 생일축하해' 문자 받은 현진은 케잌을 사서 동물병원으로 갑니다. 어릴적 소식이 끊긴 친구 이야기를 하는 현진. 수현은 비행기를 잘 접는 친구 이야기를 하고 현진은 자신도 그렇다 하죠. 수현은 방에 "88번 생일축하해 이영은" 써있는 종이비행기를 갖고있었고요.


  또 현진은 "그 친구와 마지막 날에도 비가 왔었는데" 합니다. 과거 비오는 날, 보육원에서 제일 친한 친구가 기다렸지만 집 밖에 못나갔던 어린 현진의 기억, 반면 비 오던 그 날 교통사고가 나 쓰러졌던 수현의 기억이 보입니다.


(+ 수현만 과거의 친구란걸 알아챘을까요?)


OCN 킬잇 방송화면


# 고현우 살인 지시를 했던 도재환의 과거?

# 연쇄살인과 고현우의 관계?


  주원장, 서의원과 만나는 도회장. 서의원이 유대헌 사건 이야기를 꺼내자 도회장은 싸늘하죠.

  도회장 인터뷰어가 "인공수정 이용해 생명윤리 해친다는 루머"가 있던 일을 물으니, 도회장은 '루머를 낸 사람이 연구실 박사였다' 말하고, 단발머리는 그를 듣죠.


  "고현우가 진짜 부활한게 아니라면 전현기가 증거를 가져오겠지"말하는 도재환도 있었고요. (+ 전현기는 누구일까요??)


  과거. 연구실에서 사직서 낸 '고현우'를 말렸던 '도재환'. 고현우는 자신의 연구로 태어난 아이들에게 주영훈이 '무슨 짓'을 한 것을 알았기때문에 그런 것.

  그런데 고현우가 집에 도착하니 아내와 딸이 죽어있었고, 둔기로 맞고 깨어나니 집이 불타고있었죠. 고현우는 살아서 도재환에게 연락했지만 그를 지시한건 도재환이었죠. 


  연쇄살인의 피해자 세사람 모두 고현우사건과 관계돼있었죠. 이상필은 방화범 증거 조작한 인물, 김종구는 불지른 범인, 유대헌은 사건의 목격자.


  한편 화상으로 뒤덮힌 몸. 살아있는 고현우. 그를 챙기는 단발머리 여자. 고현우는 배를 타고 섬에서 나섭니다.


# 집착하는 현진의 엄마


  집에 현진엄마 온걸 보는 수현. 현진엄마는 수현의 병원에 가서, 현진 집에 누가 오고가는지 손님은 누군지 알아봐달라고 수현에게 부탁합니다. 하지만 수현은 돈봉투를 안받죠.

  집에 엄마가 왔다간 흔적을 본 현진은 진절머리난 표정.


OCN 킬잇 방송화면


# 슬기 상처를 보는 현진


  오락하고 있다가 삔꽂은 슬기 이마의 상처를 발견한 현진. 하지만 넘어져서 생긴 상처라 하는 슬기. (+ 그리고 길치 현진?)


OCN 킬잇 방송화면 _ 슬기


# 어렸을 적 본 수현의 얼굴 기억해내는 슬기

# 카리모프를 처리하는 수현


  은신처 알려준 친구 필. 필에게 카리모프 2세 밀항루트 알아내라는 수현. 하지만 마피아는 이미 도착해서 필을 잡죠

  현진의 상처에 약발라주는 수현. 그 떄 동물병원 앞에 찾아온 카리모프. 


  카리모프는 슬기 사진로 수현을 협박합니다. 호루라기를 주는 수현. (아무때나 부는 슬기.ㅋㅋ) 카리모프가 집에 들어오고 수현이 싸웁니다. 그 모습에 슬기는 어렸을 적 일을 떠올려요. 어렸을적 봤던 킬러의 얼굴이 수현이었던 것. (헐)


  잡힌 마피아 야콥에게 밀항루트를 자백하게 한 다음에 출동하는 경찰. 카리모프는 없고 인신매매 잡힌 여자들을 구해냅니다. 


  반면 카리모프의 위치를 추적해 배에 숨어드는 수현. 벨-수현이 만난 이유에 대해 알려주겠다면서 살려달라하는 카리모프. 하지만 그를 쏘는 수현.  

  

+ 예고편에 운명처럼 남자가 현진과 수사하는 것 같죠. 검사일까요? ㅋㅋ


+ (경찰서에서 현진에게 치일뻔한 남자 "또 봐요 운명처럼"ㅋㅋㅋㅋ)


+ 이번 회에 과거 고현우 사건을 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죠.

+ 그리고 화면 톤도 예쁘고 배우들 모습도 참 아름답고ㅋㅋ


+ 늘맘푸드 아줌마의 딸은 인신매매범들에게 잡혀있었던 여자 중 한명이었군요.


+ 슬기도 목격자였는데 수현이 살려둔건가보군요. 정말 강아지와 같은 슬기였군요. 수현이 살려준 강아지와 나란히 있는 모습들이 있었죠.ㅠ 수현의 입장에선 현진도 슬기도 죽여야하는 대상이네요


+ 선배 형사의 어디서 본 것 같은 비아냥 얄밉ㅋㅋ


+ 수현-현진 등 보육원의 아이들은 인공수정 연구로 태어난 아이들같죠? 사실 보육원이 아니라 연구원의 보육시설같은 개념 아니었을까요. 그리고 인공수정의 베타버전이라 색소가 없어서 블루아이즈 아닐까요?

+ 그러고보니 88번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연구실의 결과물이라 그런 것 같네요?


+ 그래서 아빠라는 사람이 수현을 죽이라고 했다는게 그 아빠가 도재환인것같고. 연구결과물 없애려고 한 것 같죠? (아니면 수현을 죽이라고 한 이유가 1.연구결과라서 2. 현진의 과거를 알아서 일까요? ) 

+ 그리고 인공수정으로 만들었던 원래 딸이 죽자, 두번째로 현진을 집에 데려온 것 ....아닐까요?

+ 상상해봤는데 현진이가 이영은과 동일인물은 맞을까요? 세포나 뭐 다른걸 받아서 이영은의 기억을 갖고있다거나?_?


+ 그런데 카리모프가 과거 일 알려준다고 했는데 수현이 그냥 총을 쏜걸 보면 수현이 과거를 다 짐작하는거 아니겠죠? ㅋㅋ


OCN 킬잇 방송화면 _ 그림도 키다리아저씨ㅋㅋ


+ 이번 회에 고현우와 운명남ㅋㅋ이 나타났는데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질것같죠. 카리모프도 죽었고요. 앞으로 수현은 카리모프가 말해주려고 했던 것들을 쫓고, 슬기도 자신의 과거를 쫓고. 그럴 것 같죠?

+ 그나저나 슬기 어떻게ㅠㅠ..믿고 따른 사람이 자신을 마지막에 고아로 만든사람? 혹은 몰라요 구원한 사람일지도--; 그리고 범인보다 늦게 도착한 사람일수도 있잖아요...?ㅠㅠ


+ 그럼 킬러 의뢰한 단발머리 여자는 그 보육원에서 아이들을 본 사람?_? 연구원 중 고현우파?_? ㅋㅋ 그런데 의뢰인이 현진을 죽이라고 한 이유는 현진은 연구결과물이 아닌걸까요? 진짜 도재환의 씨인걸까요? 


+ 코발트블루 선호한다하는 슬기 - 수현의 눈색깔..일 것 같죠?_?


+ 촬영지 수원, 인천 경제산업정보 테크노파크, 서해, 방배동 재건축, 영종스카이리조트, 구리 등


+ ost 한승희 my everything


+ 토일 밤 10시20분 OCN 킬잇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드라마킬잇 #킬잇 #장기용 #나나 #노정의 #액션 #미스테리 #비밀 #의뢰인 #킬잇줄거리 #킬잇3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