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킬잇 4회 줄거리 리뷰, 서의원 과거, 금고속 88번 증거, 한솔보육원 찾아낸 장기용-나나, 지일주(윤정우 검사)의 서원석 힌트들? 카리모프 자상 본문

기타/tv

킬잇 4회 줄거리 리뷰, 서의원 과거, 금고속 88번 증거, 한솔보육원 찾아낸 장기용-나나, 지일주(윤정우 검사)의 서원석 힌트들? 카리모프 자상

ForReal 2019. 4. 1. 06:28
반응형

킬잇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마피아 카리모프2세를 죽인 수현(장기용 분)

4회에서는, 수현이 새로운 타겟을 받으면서 비밀을 더 다가가게 됐죠.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안지숙


OCN 킬잇


4회



OCN 킬잇 방송화면


# 과거, 슬기를 살렸던 수현

# 없던 일로 정리하는 슬기


  과거. 죽어있는 할아버지(대부업자 김일호)를 봤던 슬기. 놀란 슬기를 안아줬던 기자.

  파벨이 고민혁 기자(?) 를 자살로 위장하고 있을 때, 타겟인 슬기가 너무 어리다면서 죽이는것을 말렸던 수현. (슬기의 상처는 도망치다가 머리를 부딪친거였고)


  아지트로 돌아와서 수많은 생각을 하게되는 수현. '그 아이. 날 용서할 수 있을까'하죠.

  반면 기억났는데도 불구하고, 슬기는 외로워질 수 없어서, 수현이 킬러인 것을 인정하지 않아요. 슬기는 말하죠. "아무것도 없었다는 듯이 지우고 새로 시작하고싶어"


  슬기에게 계속 의문이 커진 현진은 슬기의 삼촌이라던 남자를 조사합니다.


OCN 킬잇 방송화면


# 서로를 떠올리는 수현-현진


  카리모프 죽인게 '킬러'라는걸 알아낸 현진. (+ 현진은 그가 수현인줄 모르는건가요...? 아는 줄 알았는데... ) 


  길고양이 밥주는 수현과, 길장사 할머니한테 채소사는 현진. 서로를 보죠. (+ 현진과 수현은 서로를 인간적으로? 이성적으로? 보게되는 듯 했죠?)


OCN 킬잇 방송화면 _ 서의원


# 보육원 원장이던 서의원, 그의 금고속 명부를 보는 수현


  세한FT 반대하는 시위대.

  서의원과 도재환의 만남. 둘의 대화에서 '둘은 한솔보육원때부터 인연'. '당시 검경 마크한 도재환'. '보육원 원장이었던 서의원'. '88번 같은 애들이 어디로 갔는지 알고있다' 협박하는 서의원이 있었죠. 


  요즘 선거운동하고, 세한 주식 사들이는 서원석. 


  소현에게 새로운타겟이 도착합니다. 서원석 의원. 서원석-도재환을 멀리서 감시하는 수현.


  그의 집에 수의사로 들어가, 의원의 방에 몰래 들어가 장치들을 설치하고 금고를 뚫는 수현. 금고속에서 '한솔보육원' 명부를 찾아내고 카메라로 한장한장 찍다가 '88. 남'이라는 빈 종이를 발견합니다.


# 고현우가 살아있는것 확인한 도재환


  묻었던 캐리어를 확인하는 남자(도재환 수하). 마네킹만 들어있죠. 고현우를 묻은줄 알았는데 살아있던 것을 알고 분노하는 도재환. 도재환 수하는 살려달라하지만 단발머리여자가 그 앞에 서요. 


OCN 킬잇 방송화면 _ 윤검사와 현진


# 윤정우 검사, 현진에게 주는 힌트들?

# 김종구 살인범=카리모프 범인=옥상남 증거들 찾는 현진


  담당 검사가 윤정우로 바뀌고 현진과 만납니다. 그는 사무실에서 게임하고 있죠. 또, 김종식은 살인죄로 기소못한다하는게 현진과 잘 통하고요.


  카리모프를 손발 쏜 뒤 헤드샷으로 죽인걸 보고, '원한이 있을까' 유추하는 현진. 한편 카리모프와 김종구 자상이 같은 '총에 스친' 모양인걸 보고, 김종구 살인=러시아 마피아 죽인범인이 동일인인걸 추합니다. 또 유치원 그 날의 사진분석도 같은 피지컬이라고도 나오고요. 


  또 기자수첩속 사라진 이름이 '서원석'일거라 알려주는 윤검사. 게임 끝판까지 깨야해서 이 사건에 관심가진다는 윤검사인데요. (+윤검사는 어떻게 이런걸 다 알아낸걸까요?) 


OCN 킬잇 방송화면


# 한솔보육원의 위치 찾아내는 수현, 그리고 현진


  막혀있는 한솔보육원과 서원석 연관검색어, 하지만 필은 한솔 야산 백골사체 발견된 기사를 찾아내고, 수현은 한솔 보육원의 위치를 찾아냅니다.

  보육원 건물에 들어가는 수현인데 마침 윤검사가 준 자료를 본 현진도 조사하러 오죠




# 예고편에 이영은을 찾는 수현. 자신을 죽이려한 사람을 찾기도 하죠. 적이라면 옆에 두겠다는 수현?


+ 윤검사와 현진이 악수하는 모습을 보는 수현이 있었죠. 질투한걸까요?_? 무표정해서 속을 알 수 없죠ㅋㅋ


+ 그런데 윤검사가 저렇게 자료가 많은 이유는 미끼이거나 윤검사도 한솔보육원 출신?_? 일까요?


+ '88번 이영은'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ㅋㅋ 이영은이 '88번'에게 쓰는 편지였군요.ㅋㅋ 88번=수현, 현진=이영은.


+ 동물병원에 온 필. 열한살 때 처음만난 필과 수현. 티격태격하는 필과 슬기 ㅋㅋ 도 있었죠. 


+ 촬영지 석가현, 토비스, 콘래드 서울, 나남출판 등


+ 토일 밤 10시20분 OCN 킬잇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드라마킬잇 #킬잇 #장기용 #나나 #노정의 #액션 #미스테리 #비밀 #의뢰인 #킬잇줄거리 #킬잇4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