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킬잇 6회 줄거리 리뷰, 서원석 살인 실패 장기용, 의뢰인 공격? 수현 이름 지어준 도현진? 박태수 안약 실명, 세한병원 후원? 본문

기타/tv

킬잇 6회 줄거리 리뷰, 서원석 살인 실패 장기용, 의뢰인 공격? 수현 이름 지어준 도현진? 박태수 안약 실명, 세한병원 후원?

ForReal 2019. 4. 7. 23:40
반응형

킬잇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면서 정리해보는 노트에요!


지난 회, 슬기(노정의 분)에게 현진(나나 분)이 과거에 대해 말해달라 했죠.

6회에서는, 서원석을 노리던 킬러 수현(장기용 분)이 변수와 만났어요.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안지숙


OCN 킬잇


6회




OCN 킬잇 방송화면

# 현진과 고민혁


  그 사람 마지막을 알아야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현진의 말에 슬기는 과거의 상자를 열어봅니다. 과거에 찾아오던 기자 고민혁=아저씨가 얘기했던 여친이 현진이었던 것.


OCN 킬잇 방송화면


# 서원석 죽이는 것 실패하는 수현


  슬기가 기억한다는걸 알게된 수현. 또 수현은 죽은 사람이 현진과 관계된 사람이라는걸 듣게 되죠. 


  서원석 제거하러 나서는 수현. 수현은 서원석에게 총을 들이밀고 19년 전 한솔보육원에서 있던 일을 얘기하라 해요. 그런데 그 때 서원석의 손녀와 아들이 옵니다. 슬기와의 일이 떠올라 머뭇거리는 수현. 결국 죽이지 못하죠.


  필이 의뢰를 실패하자 필립도 난리나고. 의뢰한 고현우 쪽도 다른 이를 죽일 생각.


  현진이 한솔보육원에 넣어놓은 비행기 키링은 수현의 서랍에.


# 도재환 치려는 서원석? 박태수의 안약?


  서원석은 명부를 박태수에게 갖고있으라고 줍니다. "도재환을 먼저 치려면 이번 선거에 내 목숨이 달렸어."


  도재환에게 몸통 걸리면 머리도 걸린다 협박하는 서원석. 그에게 도재환은 "어차피 사람들은 몸통에 달려들어. 그게 맛있거든" 열받은 서원석이 세한병원이 후원하는 시설 찾아내라고 박태수에게 지시합니다. 

  하지만 박태수는 다 도재환한테 얘기하죠. 서원석이 습격 당한 일까지. 


  그리고 박태수가 작업한 안약을 눈에 넣는 서원석. (점점 눈이 멀게되는걸까요?)

  

  아이들이 피뽑으려 줄 서있는 한 시설이 보였죠. 130번대? (여기가 세한이 후원하는 곳?)


OCN 킬잇 방송화면


# 88번 이름을 지어줬던 죽은 도현진?


  의뢰인은 한 유골함 사진을 보냅니다. '도현진'이란 아이의 유골함. 도현진은 어릴적에 88번 이름을 지어주려했었고, 88번이 '수현'을 골랐어요. 파란눈의 88번이 현진과 엄마의 다정한 모습을 슬프게 바라보고, 현진은 담요를 덮어줬죠. 그 때 사진을 같이 찍은 것. 기억을 떠올린 수현.


OCN 킬잇 방송화면


# 의뢰인을 쫓는 수현


  수현은 딸이 죽었는데 모녀가 살아있는 일에 의문을 갖다가, 의뢰인이 진짜 도현진이 죽고, 새로 이영은이 도현진으로 입양된걸 알고 있다는 걸 눈치챕니다. "전해. 모녀를 건드리면 그 의뢰인도 죽게될거라고."

  필이 의뢰인과 톡을 하는데 의뢰인은 고현우죠. "희생자" 그리고 고현우의 화원에는 슬기가 있고요. 슬기는 과거 사건의 그림을 그리고 있고, 고현우는 그를 봅니다. 




# 킬러 몽타주=수현 눈치채는 현진


  현진과 후배가 서원석을 쫓는데 선배형사 성우는 집에 다녀오라 보냅니다. (수상) 


  현진은 몽타주를 뽑는데.. 수현과 닮은걸 눈치챕니다. 현진은 즉시 동물병원에 가봐요. 비어있는 병원. 서랍속에 숨겨져있는 카더콜린. 마침 수현이 옵니다. 서로 돌려 묻고 거짓말하던 두 사람이었는데 결국 현진이 이제 말해달라 꺼내요.

  수현이 가자, 수현의 빈집에 들어가서 뒤지는 현진. 현진은 수현의 타겟 카메라에 자신이 있는걸 봤어요


  고현우가 수현에게 전화하죠. 그리고 "타겟을 죽일지 곁에 있는사람을 죽일지" 결정하라 하고요. 도로를 걸어가고 있는 현진에게 수현은 뛰어갑니다. 



+ 토일 밤 10시20분 OCN 킬잇 드라마입니다.


+ 현재의 도현진은 복제 인간 맞을 것 같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드라마킬잇 #킬잇 #장기용 #나나 #노정의 #액션 #비밀 #킬잇줄거리 #킬잇6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