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킬잇 8회 줄거리 리뷰, 아버지 도재환 확인한 장기용, 의뢰인 윤지혜 한솔보육원 관계-윤성혜? 백골사체, 필 여권 정체? 본문

기타/tv

킬잇 8회 줄거리 리뷰, 아버지 도재환 확인한 장기용, 의뢰인 윤지혜 한솔보육원 관계-윤성혜? 백골사체, 필 여권 정체?

ForReal 2019. 4. 14. 23:48
반응형

킬잇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도재환의 방에서 수술실 영상을 본 수현(장기용 분)이 나왔어요.

8회에서는, 도재환에게 가까워지는 수현과 현진(나나 분)이 보였죠.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안지숙


OCN 킬잇


8회



OCN Kill it 방송화면


# 필을 죽이려했던 건 도재환


  전 검찰총장과 도회장이 장기 거래 대화하는걸 숨어서 본 수현. 


  과거. 영은이를 찾으러 도회장 집에 갔던 88번은 한 남자 손에 다시 보육원으로 끌려왔습니다. 도회장이 시체들(?)과 88번을 함께 뒀고요. 죽어가는 아이에게 '도망쳐'라는 말을 듣고 도망친 88번인데 그를 차로 쳤던 도재환


  이후 필의 할아버지 밀항선에서 파벨이 수현을 주운거였어요. 캐리어에 담아서 누가 바다 한가운데로 버려달라고 부탁을 했고, 그게 도재환이었고요. 


OCN Kill it 방송화면


# 수현에 대해 모르는 현진, 아직 말 못하는 슬기


  범인이 '홍길동'아니냐는 형사 말에 사람 죽이면 그냥 범죄자라 말하는 현진.


  현진은 한 경찰이 범인 검거했는데 경찰의 가장 친했던 친구였던 이야기를 합니다. 자신은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현진. 수현은 말하죠. "아닐 수도 있는데?"


  고양이가 아파해서 수현에게 데려가는 현진. 반려인의 감정상태 따라서 우울증일 수 있다고 설명하는 수현. 현진과 고양이를 보면서 수현은 미소짓죠. 



  슬기는 어렸을 적 자신을 살려주고 꿰매준 이야기를 수현에게 합니다. "그 사람 왜 그랬을까?" 그리고 얘기하다가 수현에게 "난 김원장도 고마워. 나 살려준 사람이니까" 말하죠. 

  슬기는 아직 현진에게 그 얘기 말할 준비는 안됐다고 합니다. 


OCN Kill it 방송화면


# 의뢰인 윤지혜에게 찾아가는 수현


  윤지혜는 숫자 아이들이 당하는 수술실 사진을 받고 안타까운 얼굴로 궁금해했죠.


  수현은 필에게 물어요. "여권봤는데 너 한국 들어올 때 비행기 안탔더라?"


  필의 폰을 훔쳐 의뢰인 윤지혜에게 전화하는 수현. "도재환과 나에 대해 알고있는걸 전부 다 말해봐." 

  윤지혜와 도재환의 약속장소에 찾아가 윤지혜를 만나는 수현. 수현은 도재환이 내 아버지가 맞냐 묻습니다. 점점 도재환이 둘에게 가까워지고 8회가 끝났죠. 


OCN Kill it 방송화면


# '명단' 알게되는 현진-윤검사, 백골사체 묻은 곳에서 발견된 사람은?


  서원석 집에 조사가는 현진과 윤검사. 서원석이 박태수에게 손찌검 하며 '사라진 아이들 명단'이란 말한 걸 들었다고 보좌관이 말해줍니다. 

  한솔보육원 야산에서 백골사체 발견됐다는 기사가 배달되자 명단과 관련됐다 유추합니다. 이후 기사쓴 정진영 기자와 만나는 현진. 기자는 기사 올리자마자 내려왔고, 데스크로 불려가서 쫓겨나고, 누가 지켜봤다는 일을 얘기해요. 또 서원석 원장이 불쌍한 애들을 학대하고, 시체 묻고, 병원에 팔기까지 했고, 누군가에 의해 움직였다는 이야기도요. 


  압수수색영장은 기각됩니다. 하지만 기자에게 듣고 그 땅을 파보는 합동수사본부 사람들. 누군가가 발견됩니다. 


OCN Kill it 방송화면


# 아버지를 의심하기 시작한 현진? 


  서원석 죽던 날 cctv에 증거를 버리던 것이 찍힌 박태수. 그 장소에서 약통이 발견되고 서원석 눈 약물과 일치해서 박태수를 구속합니다두려워하면서 박태수를 심문하는 현진. 하지만 결국 박태수는 풀려납니다. 


  서원석-박태수가 모두 아버지를 저격하는 말을 들은 이후, 현진은 아버지 도재환에게 찾아가 질문을 던지는데, 도재환은 숨기려고만 합니다. 위기를 느끼는 도재환. 


  현진은 아버지에게 맞서지 말라는 엄마를 안아주며 말하죠. "세한은 엄마 가지세요. 전 그냥 엄마 딸 할게요."


OCN Kill it 방송화면


# 윤지혜와 한솔보육원의 연결점?


  도재환은 병원에 가며 윤지혜와 거리를 둡니다. 도재환은 또 '윤성혜'에 대해 알아보는데 그는 2000년 한솔 보육원 퇴원할 때 죽었다는 윤지혜 언니.



  



+ 예고편에 도재환에게 질문하는 수현이 나왔죠. 그리고 죽일듯이 마주보고 차를 달렸는데....?


+  "자기 카트리지도 만들고 싶다더군."이란 대사가 있었죠. 카트리지라니..... 우웩.... 숫자애들을 부르는 말이겠죠...


OCN Kill it 방송화면 _ 애교ㅋㅋ

+ 헐... 수현은 도재환의 아이일까요? 설마 유전자적으로 현진과 남매 아니겠죠...? 


+ 백골사체는 누구일까요? 위탁모 시신 발견안됐었나요?


OCN Kill it 방송화면


+ 필이 비행기를 안탔다는 말은... 할아버지의 배를 탔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의뢰인과 접선했다는걸 캐는 말? 아니면 러시아에 애초에 안갔다는 말..? 애초에 의뢰인편이었다는 말?_? 


+ 윤지혜랑 윤검사랑 관련있는 윤씨인거 아니겠죠 ㅋㅋㅋ


+ 토일 밤 10시20분 OCN 방송하는 드라마 킬잇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드라마킬잇 #킬잇 #장기용 #나나 #노정의 #액션 #비밀 #킬잇줄거리 #킬잇8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