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킬잇 9회 줄거리 리뷰, 윤지혜 납치에 만나는 장기용-나나? 세한 바이오 인공수정, 화원 사업자등록증, 슬기의 그림? 본문

기타/tv

킬잇 9회 줄거리 리뷰, 윤지혜 납치에 만나는 장기용-나나? 세한 바이오 인공수정, 화원 사업자등록증, 슬기의 그림?

ForReal 2019. 4. 20. 23:48
반응형

킬잇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하면서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시체가 발견됐죠. 

9회에서는, 윤지혜가 납치되며 시작했죠.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안지숙


OCN 킬잇


9회

줄거리 리뷰



OCN 킬잇 방송화면_도현진


# 발견된 시신 홍정희=위탁모 알게되는 현진


  여자의 시체 발견. 손톱 밑에 혈흔이 발견됐다고 하죠.


  죽은 할머니(홍정희)의 집에 찾아가보는 현진. 방에서 수현의 번호가 적힌 쪽지를 발견하죠. 현진은 수현에게 물어보러 갑니다. "숫자로 된 아이들을 돌보는 위탁모였습니다." 얘기하는 수현. 질문하던 현진은 숫자로 된 아이들 이름이 왜 숫자였냐 묻기도 합니다. 


OCN 킬잇 방송화면_김수현


# '아이들이 태어난 이유' '주영훈' 수현에게 단서주는 윤지혜


  윤지혜를 압박하며 질문하는 수현. 그에게 숫자로 된 아이들을 죽인 이유는 영상속에 답이 있다 말해주는 윤지혜. "그 아이들이 태어난 이유부터 찾아."합니다. 도회장이 오기 전 떠나는 수현. 아이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말이 신경쓰이는 수현.   또 수현은 다섯번째 타겟 주영훈의 사진을 받기도 했죠. 


  수현은 현진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불에 탄 기자의 노트를 훔쳐봅니다. 죽은 사람의 이름들과 '고현우' '목격자'


  수현은 의심하던 화원아저씨를 찾아가서 사업자등록증을 살핍니다. (그 와중에 나무 들고오는 슬기멍뭉이ㅋㅋ)


OCN 킬잇 방송화면_슬기-필


# 필을 내쫓는 수현, 슬기의 기억 알게된 필


  수현은 필이 88번을 감시하라고 하는 톡을 받고있는걸 발견합니다. 수현은 화가 나서 슬기와 이영은(현진)까지 위험하게 한 그 사람과 손잡은거냐 묻죠. 필을 내쫓는 수현.

  필은 슬기네 가있죠. 그런데 슬기가 그린 킬러 파벨 그림을 발견하고 기억 찾은걸 알게됩니다


OCN 킬잇 방송화면_


# '인공수정' 일 알아낸 현진


  서원석은 사라진 아이들의 명단으로 누굴 협박해서 뭘 얻으려 했을까 의문을 갖는 윤검사와 현진. 서원석과 연관있던 도회장을 의심해 찾아가는 두 사람. (+ 하지만 도회장과 주원장, 총장 등은 윤검사는 신경안쓰죠.)

 윤검사와 현진이 도회장을 찾아가 질문합니다. 2000년도 세한FT바이오의 인공수정 기사를 가져와서 묻자, 인터뷰를 접으려하는 도회장. 당시 조서를 찾아보자는 윤검사


OCN 킬잇 방송화면_윤지혜


# 납치된 윤지혜, 그를 찾으러 향하는 수현과 현진


  도회장은 윤지혜에게 가족에 대해 떠봐요. "언니가 한명 있었습니다. 교통사고"답하는 윤지혜. 도회장은 숫자들을 옮긴다고 하는 말을 윤지혜에게 들려주고, 윤지혜는 이를 고현우에게 전합니다. 이후 윤지혜는 납치됩니다.


  조회장-원장은 88번이 살아있단걸 알고 "우리한테도 미끼"가 있다면서 납치한 윤지혜를 이용하자 합니다. 


  경찰에 백골사체 기사 퀵을 보낸 사람을 쫓는 현진. 남자로 변장했지만 윤실장이란걸 알아봅니다. 


  필에게 도착한 메시지. 아이들 수술실 위치라며 주소가 써있죠. 수현은 그를 보고 나갑니다. 


  도회장과 박태수가 납치된 윤지혜에게 갑니다. "이렇게 기다리면 고현우가 찾아오나? 아니면 88번?" 그런데 윤지혜찾아 찾아온 도현진. 현진은 그곳에서 수현의 차를 발견하고 수현에게 전화합니다. 고현우 수하에게 공격당하는 현진, 그 목소리에 달려가는 수현.




+ 윤지혜역에 배우 옥고운. 


+  갇혀있는 (숫자)아이들은 사진을 보면서 "세상에 이런데가 있어?"하며 놀라죠. 또 죽은 137번이 입양간줄알고 부러워하고있고요. 아이들은 감시하는 박태수를 두려워하고 있어요. 현재에도 계속되는 짓이 무섭.


+  한편 현진엄마는 도현진을 비밀리에 최고주주로 만들 생각을 하고있어요. 


+ 사업자등록증 이름이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란것을 본 수현일까요?_? 


+ 슬기네 집에 있는 냉장고 두개 귀엽ㅋㅋ 



+  수현의 폰을 달라고 하더니 "이영은이 좋아요 도현진이 좋아요"하며 전화번호를 저장하는 현진이 나왔죠. "혼란스러울 때마다 나한테 전화해요"하죠. 잠깐의 러브라인이 스치고 ㅋㅋ


+ 촬영지 엠블호텔, 고양원당 더 가든, (시설안전공단,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


+ ost 김보경 - you, Like, Me 21일 18시 공개. 


+ 토일 밤 10시20분 OCN 방송하는 드라마 킬잇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드라마킬잇 #킬잇 #장기용 #나나 #노정의 #액션 #비밀 #킬잇줄거리 #킬잇9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