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브랜뉴보이즈 AB6IX 리얼리티, 새 멤버 전웅 영입 스토리? 박우진 피규어, 이대휘 영화관, 사장모습의 라이머, brandnewboys 2019 할리우드 예고 본문

기타/tv

브랜뉴보이즈 AB6IX 리얼리티, 새 멤버 전웅 영입 스토리? 박우진 피규어, 이대휘 영화관, 사장모습의 라이머, brandnewboys 2019 할리우드 예고

ForReal 2019. 4. 19. 02:20
반응형

브랜드보이즈 1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리얼리티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청했는데 ....

가장 재밌던 장면은 먹방



Mnet AB6IX


시청후기





# 히든멤버와 새 브랜뉴 보이그룹 예고


  힙합레이블이지만 사실 케이팝 그룹들 세븐틴 몬스타엑스 블락비 티아라 시스타 등을 프로듀싱해왔다고 브랜드뮤직 사장 라이머가 말하면서 프로그램이 시작했습니다. 


  이후 김동현-이대휘-박우진-임영민을 하나씩 소개하는 라이머. 프로듀스101 이후 워너원과 MXM으로 활동했던 멤버들이 히든멤버와 새로운 보이그룹을 런칭한다고 소개했습니다. 히든 멤버의 주포지션은 댄스라면서 뒷모습만 나왔고요.


  다섯의 은밀한 사생활부터 깨알 매력 대방출하는 생 리얼리티를 예고한 BRANDNEWBOYS 프로그램......(이었는데...)



# 근황1 : 피규어사는 박우진과, 헬쓰 당하는 임영민


  먼저는 프로젝트 활동 후 근황토크와 함께 '힐링 생활' 소제목이 나왔습니다.


  먼저 깔끔하게 정돈된 박우진의 방 공개. 피규어와 모자들을 제치고 침대옆의 미니냉장고를 먼저 소개하는 박우진. 이후 청담동 피규어숍을 방문하는 박우진. 86만원 짜리 아이언맨 한정판 피규어를 보면서 귀가 팔랑거리고 결국 카드긁는 모습이 나왔어요. 

  이후 헬스장에서 만나는 박우진과 임영민. 임영민을 끌고와서 시키는 박우의 모습이 나왔고요. 이후 운동 그만두기를 걸고 팔씨름 대결도 하며 힘들어하는 임영민이 나왔어요. 운동하면 예쁠 몸이라며 시키는 박우진이었나봐요. 



# 근황2 : 김동혁 먹방과, 이대휘의 인싸력


  기타가 있는 방에서 일어나는 김동현. LP를 자랑하고. 대파 청양고추 다진마늘을 넣고 라면을 끓이는 김동현. 배달한 쇠고기 불초밥함께 먹방했죠.  


  이후 마스크팩 붙힌 못알아볼 사람이 등장했는데 외출준비한다는 이대휘였....! 이후 옷장 자랑하고 옷갈아입고 나갔죠. 동현과 영화 캡틴마블 보러가는 대휘. 영화관 직원들과 주변 사람들한테 인싸력을 발휘하는 이대휘가 나오고ㅋㅋㅋ 왜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란 인터뷰가 나왔는지 이해가 됐죠.ㅋㅋ  



# 멤버들이 최종멤버 영입을 원하는 그림이 나오고


  완전체 데뷔 프로젝트를 하는 장면이 이후 이어졌습니다.ㅋㅋ 대표실에 라이머가 브랜뉴보이즈를 불러 최종멤버 이야기를 꺼내는 그림부터 보였는데요.


  분식집에서 데뷔에 대한 생각을 말하는 네 사람. 기대에 부응해야겠다는 사명감과, 걱정과 부담, 고민들을 얘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대휘와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인 한명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고. 그 친구는 MXM 백업댄서이기도 했다고도 나왔죠.


  이후 대표에게 멤버들이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는 그림으로 새멤버 추가 장면이 나왔어요. 멤버들이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그룹이길 원해서" 새로운 영입을 생각한다면서 '전웅'을 이야기했죠.


  이렇게 일주일 정도 시간을 줄테니 다섯명이 퍼포먼스를 준비를 해서 보여달라는 스토리가 나왔어요. 


  예고편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만들까부터 준비하는 다섯명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2019 할리우드'를 예고했죠. 





+ 스페셜 미공개 영상은 올레 tv모바일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 오른쪽에서 두번째에 새 멤버(전웅) 모습


재미있는 비주얼사람


+ 촬영지 방배 오타쿠 떡볶이, The Street, 사당 메가박스 


+ 목요일 밤 9시30분 Mnet 방송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브랜뉴보이즈 #AB6IX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 #Brandnewboys #Mne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