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브랜뉴보이즈 AB6IX 2회 시청후기 : 전웅이 채워주는 4가지 발견? 2019년 할리우드 새 가사? 박우진의 어색함과 멤버들 나이서열? 라이머 악귀 본문

기타/tv

브랜뉴보이즈 AB6IX 2회 시청후기 : 전웅이 채워주는 4가지 발견? 2019년 할리우드 새 가사? 박우진의 어색함과 멤버들 나이서열? 라이머 악귀

ForReal 2019. 4. 26. 10:58
반응형

브랜뉴보이즈 AB6IX 데뷔 리얼리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2회까지는 새 멤버 전웅 영입스토리가 그려졌고(feat.할리우드), 3회부터는 아이돌 팀예능같을 예고가 보였죠 !



브랜뉴보이즈

AB6IX


2회

시청후기



AB6ix 전웅 떡볶이때와 같은 쟈켓을 입었다


# 전웅의, 기존 멤버가 채울 수 없던 부분?


  기존 4명의 브랜뉴보이즈(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에 새롭게 추가 되는 멤버 '전웅'이 누군지 소개하는 그림부터 시작했습니다.


  기존 멤버의 설명에 따르면 "음역대 넓고 춤선 좋고 성격 좋다"고 했죠. 기존 멤버가 채울 수 없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멤버라면서요.

  그 채워주는 부분이 방송중에 몇가지가 보였는데요. 하나는 고음, 둘은 아크로바틱, 셋은 방송물 덜먹음이었죠. 그리고 방송 끝에는 "다른 애들에게는 없는 묘한 섹시함"(사장 라이머에 의하면)ㅋㅋㅋ이라고.....


  전웅은 JYP YG에서 6년 연습생이었다고 해요. 이미 데뷔한 펜타곤 키도, 갓세븐 유겸 등과 연습같이했다고 했죠. 이후 브랜뉴뮤직 오디션으로 합격했다고 하고요. 


  셀프캠과 어색해하는 연습생스럽고 친근한 전웅 모습이 이어졌고요. 보컬-댄스 레슨받고 개인 연습하며 하루를 보내는 장면도 있었죠. 


AB6ix 박우진 21세


# AB6IX 나이서열 ? 


  이후 방배동 그 떡볶이 집에 전웅을 불러 멤버 다섯명이 만났습니다. 초면이라며 박우진과의 어색한 인사를 나누는 전웅이었죠. 그런데 초면이라 어색하던 박우진-전웅ㅋㅋ은 파트 나누는 장면에서는 어느새 어깨동무하고 있었죠. ㅋㅋㅋㅋ


  서열 장면에서 궁금해서 찾아보니 AB6IX 멤버들의 나이는 박우진 21세(99년생)이고, 전웅은 97년생(23세), 임영민은 95년생(25세) 김동현 98년생 이대휘 01년생이라 합니다. 


AB6ix 바로 앞장면에서 어색해 한 사람들


# 2019 할리우드 재구성 장면들 지나가고


  자작곡 중 '할리우드'로 대표 앞 평가곡을 결정하는 팀. 프로듀스101 에서 했던 곡인데 같은 곡에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려는 멤버들의 의견이 나오고. 기존곡과 안무 업그레이드한다고 했죠. 이후 작곡하는 이대휘, 랩메이킹하는 임영민, 안무-구성짜는 박우진 장면과. 녹음실에서 파트 다시 짜고 녹음하는 장면도 보였습니다. 

  안무가르치는 박우진(나이서열4위) 장면도 있었죠. 


  연습하는 곡 할리우드에선 "Who am I . I mm a ... Let you know"의 가사가, 데뷔하는 아이돌이 부른다고 상상할 때 그 패기의 이미지가 풍기는게 좋더라고요. ㅋㅋ (실은 데뷔 몇년차 4명이지만) "내가 누구냐면. 보여줄게"하는 느낌이라서요.

  곡 설명은 신스라인이 돋보이는 강렬 트랩으로 "우리 만의 할리우드에 널 초대하겠다"라는 포부 담은곡이란 자막이 나왔죠. ㅋㅋㅋ 작편곡에서 '리시'보였고요. 


"묘한 섹시함"을 발견한 회사 사장


# 악귀 라이머? 검은 구름과


  이우 연습생들을 감시하는 사장 라이머장면도 있었죠. ㅋㅋ 검은 악귀 구름과 함께 나오는 장면에, 앞으로 라이머는 악역인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해 '더 악마 같이 나오라'고 기대했는데 말입니다. 안그랬죠.

  평가하면서 겁줄듯이 "피닦아"(무뚝뚝)했지만... 자세히 보면 무표정의 순한아저씨 얼굴이었습니다.ㅋㅋㅋㅋ(자막엔 날카로운 눈빛이었는데)

  역시 1~2회는 설득을 위한 드라마 같이 생각되더라고요.ㅋㅋ




# 할리우드 속 새로운 가사들은?


   5인 할리우드 평가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새로운 임영민-박우진 랩라인 가사. 이대휘-전웅 하이라이트, 아크로바틱하는 전웅도 나왔습니다. 


  임영민 라인 "이젠 급이 다른 펀치 니들에겐 없는 라인 또한 증명할게 니들과 다른 마인드" 박우진 라인 "범접할 수 없게 만들어줄게 기고만장한 너네들의 코를 눌러 knock down or KO" 이대휘 "오래 꿈꿔왔던 일들이 눈 앞에 펼쳐져 no no" 전웅 "상상 속에서만 바래왔던 순간 Its time to invite you here"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써있지만

소시지와 음료수는 먹을 수 있는 곳

 

#


  3회예고엔 데뷔축하파티 속 샴페인?과 공포체험? 방탈출? 이 보였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나오고 재밌어 질것 같았죠?_?

  


+ 기타 임영민의 부산사투리 장면도.


+ 목요일 밤 방송하는 AB6ix 리얼리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브랜뉴보이즈 #AB6IX #박우진 #임영민 #전웅 #이대휘 #김동현 #리얼리티 #아이돌 #브랜뉴라이머 #에이비식스데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