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노포래퍼 6회 청라 롤러장-40년 분식집 즉석떡볶이-32년 돼지갈비 맛집 어디-가격? 숭덕초-사당으로? 넉살 출연, 보이비-킬라그램 과거사진 본문

기타/tv

노포래퍼 6회 청라 롤러장-40년 분식집 즉석떡볶이-32년 돼지갈비 맛집 어디-가격? 숭덕초-사당으로? 넉살 출연, 보이비-킬라그램 과거사진

ForReal 2019. 4. 30. 00:32
반응형

노포래퍼 6화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6회에서는, 학창시절로 돌아가는 컨셉이었죠. 올드스쿨 특집. 

롤러장, 갈비집, 분식집 등이 나왔습니다 !

출연한 래퍼들은. 킬라그램, 행주, 매드클라운 그리고 넉살이 게스트였어요. 



Olive 노포래퍼


6회

시청 후기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


# 롤러장 어디-가격?


  먼저 분위기 좋은 롤러장에 간 래퍼들이 나왔어요. 기둥이 좀 있었지만 조명이 귀엽게 설치돼있었죠. 이곳은 청라국제 롤러스케이트장. ( 주소 : 연희동 796-12번지 301호 지젤엠청라 서구 인천) 


  롤러장 가격은 입장료 2천원(3시간), 롤러 대여하면 입장료 12000원. 자가롤러+무제한시간 12000원.

  국제 롤러장 운영시간은 11시~22시 정도. 


  바닥 부드러워 보이는데 롤러타면 재밌을 것 같아 보였죠. 키즈존도 따로 있었고요. 데이트 초반 커플에게 좋은 장소처럼 보였어요. 옛날감성 데이트하기에?_? 아이스스케이트장처럼요.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



# 40년 전통 추억의 떡볶이


  이후 래퍼들은 한 42년 전통의 분식집에 갔습니다. 숭덕분식. 일반 떡볶이와 사리추가 할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모두 먹을 수 있는 집. (숭덕분식 주소 : 성북구 정릉2동 162-23, 숭덕초 서측) 

  1977년부터 현재위치의 근방에서 시작한 가게. 26세 시작해서 42년 동안 장사했다는 사장님 얘기를 들었고요.


  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라면 사리+ 쫄면 사리+ 당면사리 섞어먹는 장면이 밤에 침 삼키며 괴롭게 했어요.ㅋㅋ 그리고 김밥 찍어먹을 때도, 볶음밥 먹을 때도 당장 먹고싶더라고요.


  숭덕분식 즉석떡볶이는 3000원, 일반떢볶이 2000원 면사리는 1500원.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


# 32년 단골손님 있는 돼지갈비집? 


  이후 1988년에 시작했다는 한 돼지갈비 집으로 갔죠. 명돼지갈비. (주소 : 관악구 남현동. 사당역 남쪽. 순복음대학 옆)

  특제 간장소스갖가지 재료들이 들어간 양념에 고기를 24시간 재웠다는 돼지갈비가 나왔죠. 숯불에 굽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ㅠㅠ 사이드로 나오는 참나물이 맛있다고 조화를 칭찬하는 킬라그램도 나왔고요.

  이후 열무김치냉면도 먹는 문세윤이 나왔고요. 갈비집의 아이스아메리카노라고 ㅋㅋㅋ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


  88년도 영동시장에서 개업했고, 형님을 시작하며 영업을 하다가 현재까지 운영을 해온 사장의 이야기가 있었어요. 88년부터 32년째 오는 단골손님도 있었다고 해요. 


  명돼지갈비 메뉴 중 갈매기살은 200g 16000원, 돼지갈비는 300g에 13000원이라고 하네요. 열무국수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돼지갈비집에서 갈비집 아들이 나와서 게임하는데 래퍼 한해 닮았었어요. ㅋㅋ 갈비집아들이 갈비 굽는 법은 여러번 뒤집는 거라고 알려주기도 했고요.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


  그리고 킬라그램의 해설랩 노래 좋았죠ㅋㅋㅋ 약간 고퀄. 명돼지갈비 집 앞에서 뮤직비디오도 찍었고요 ㅋㅋ "돼지갈비 바짝 구워 타기 전에 flip it over 난 고기 반템포 빠르게 전부 다먹어 손이 빠른 카우카우보이 뱅" 돼지갈비를 주제로 이렇게 쫄깃하다니~_~




+ 예고편에서는 오마이걸이 나왔어요! 예쁜 용산의 뉴트로 디저트가게들에 가는 모습이었죠. 31년째 운영 와플가게도 맛있어 보였고요. 다음 주 기대됐어요.


킬라그램의 졸업사진ㅋㅋㅋ


 + 숭덕초에서 FLO 앱 PPL을 하는 래퍼들이 나왔죠. ㅋㅋ(FLO는 300곡 3500원, 무제한 6900원이네요. T멤버십 반값할인.) 래퍼들의 과거 사진 보기 시간도 있었죠. ㅋㅋ 리듬파워는 행주외에 없는 세명 모두 졸업앨범 공개당했죠ㅋㅋ


Olive 노포래퍼 방송화면_ 개인적으로 갑자기 보이비 등장했을때 제일 웃겼어요ㅋㅋㅋㅋ


+ 월요일 밤 20:50 Olive 방송하는 <노포래퍼>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노포래퍼6회 #노포래퍼돼지갈비 #노포래퍼떡볶이 #40년분식집 #tv #맛집 #예능 


반응형
Comments